전북여행 전북축제데이트코스 제3회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
이번 겨울, 전북여행중 유일하게 눈이 함께 했던 전라북도여행지 전북12월 축제 제3회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장에 왔습니다. 늘상 그렇지만 여행지에 내리고 난 처음은 항상 약간 얼떨떨한 기분이네요.ㅎㅎ
곧장 남원축제를 즐기기위해 지리산 눈꽃 축제의 매표소 앞으로 왔습니다. 핑크산호 기준 바래봉 눈꽃 축제 입장료 6,000원을 내고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아, 솔찍히 처음 비싸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축제 입장료가 6,000원인것은 눈썰매와 얼음썰매가 무료대여인점 감안하시면 될듯 합니다.
전라북도 여행지 남원눈꽃축제장에서 처음 눈에 보인 것은 남원시와 뗄레야 뗼수 없는 춘향이와 몽룡이 커플, 그리고 황소 조형물이 함께 하네요.
그리고 바로 정면에서 전북여행지 지리산남원바래봉눈꽃축제장의 본격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눈꽃축제 간판을 지나~ 조금 더 들어서니 이 전북축제의 친숙한 캐릭터들과 하얀 눈꽃서린 나무 두그루와 함께 하트모양의 포토존도 구경해볼 수 있었는데 인증샷은 여행의 단골 손님인만큼 역시 전라북도가볼만한곳 지리산남원바래봉눈꽃축제에서도 그 열기가 뜨거워 쉬이 사람이 비지 않네요... 하는 수 없이 그 중 사람이 가장 적어보일때를 노려 찍고 구경하고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눈꽃축제 글귀가 걸린 조형물 앞에서 남원여행오신 분들이 썰매를 들고 전라북도 축제를 썰매로 즐기기 위함인지... 눈썰매장 입구에부터 사람이 가득가득하네요.
저희 일행중에서도 벌써 썰매를 받아들어 전북가볼만한곳 지리산눈꽃축제를 즐기고 있네요. 드디어 썰매장에 올랐는데 줄줄이 사람들이 차례차례 썰매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축제 주최측에서도 준비신호도 보내주지만ㅋㅋ 놀아야되니 마음 급해서일까요? 사람들이 출발신호를 잘 맞추지 못하는듯 합니다.
한창 구경하고 전라북도여행지추천 남원 지역축제장 아래쪽 썰매를 대여해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그 썰매장만 썰매를 타는 공간이 아닌..ㅋㅋ 커다란 눈산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눈썰매를 즐기는데... 타는사람에따라 여긴 좀 더 위험해보이는 모습도 종종 보게되더군요..ㄷㄷ 조심히 타야할 것 같습니다. 핑크산호는 카메라들고 타다 망가질까봐 여기선 절대 못탈 것 같아 무난한 눈썰매장에서 사진놀이 다하고 탔지요.
전라도가볼만한곳 남원눈꽃축제장에서 그러한 고난이도 코스에도 불구하고<?> 다행이 다치는 사람 없이 계속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북데이트코스 바래봉눈꽃축제장을 좀 더 나아가니 놀이기구가 몇종류 있었는데 그 중 한가지는 아이어른 할 것 없이 잘 타는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핑크산호도 한번 타고 싶은 유혹이 많이 밀려왔지만..ㅋㅋ 사정상 타보진 못했네요. ㅜㅜ
그 바로 옆에는 어린이들이 탈 수 있는 기차가 실시간으로 운행되는데 하나같이 타는 아이들의 해맑은 표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전북여행코스 전라도축제장에 있던 슈퍼바이킹은 어린이들에게 약간 공포감을 준 것인지?ㅎㅎ 조용조용 타는 분위기에 심지어.. 어느 어린이는 얼어버렸다는 비하인드가...!!
남원여행지 지리산남원눈꽃축제장을 빙 둘러보다 눈썰매장의 눈썰매를 타면 도달하는 도착지점에 당도했습니다. 내려올때의 모습들이 대체로 즐거워 보였도 또 다시 연이어 즐기러 가느라 행동이 눈썰매장이 바빠 보였습니다. ㅎㅎ
지리산남원바래봉눈꽃축제장엔 또 다른 전북 남원과 인연이 깊은 허브제품판매장&허브체험장이 있고 그 옆에선 쉼터 및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이 함께하는 것이 보이기에 그 쪽으로 걸어가보았습니다.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은 사람들이 많았고 활기찬 느낌이었고 주 가격대는 2~3천원. 물론 비싸면 그보다 더 비싼것도 있었지만.. 대체로 이 안에 문을열자마자 나는 냄새가 라면인것이.. 대체로 사람들이 라면을 많이 먹는듯 하네요.
다행이 핑크산호는 배가 덜 고픈 바람에 유혹을 조금 쉽게 물리칠 수 있었다지요..ㅋㅋ
바로 옆에 붙은 허브제품 전시판매장 겸 허브체험장에 들어왔더니 오일 화장품을 직접 뿌려주는데 핑크산호는 몸을 목까지 둘러싸맨터라 포기했네요. 허브체험장의 허브솜사탕 만들기를 해볼 수 있는 코너가 있었는데 이것역시 꽤나 하고 싶었네요..ㅋㅋ
다시 지리산눈꽃축제장 입구로 올라가는길. 올라가는길엔 좀 더 자세하게 사람들이 눈썰매 즐기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쪽으로 올라서니 얼음썰매 타는 곳이 이곳에 있었네요. 사진찍고~ 끌어주고 신나게 타는 모습이 제각각이었던듯 하네요 ㅎㅎ
이곳 아니었음 전북 남원시에서 눈볼 일 없었을테니 전라북도겨울여행 분위기 좀 덜 났을텐데... 축제 덕분에 어쨌든 올해 타지에서 두번째 눈구경을 한듯하네요. 축제를 즐기고 바로 옆에 있는 남원허브밸리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전북여행 전북축제 전북데이트 코스 제3회 지리산 남원 바래봉 눈꽃 축제 방문기 마칩니다.
첫댓글 앗 핑크산호님 다음에서 만나다니 반가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