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기적(질병 치료 등)의 원천
성경적치유를 아는가?
귀신 들린 자를 고치신 예수님!
문둥병자를 고치신 예수님!
중풍병자를 고치신 예수님!
손 마른 사람을 고치신 예수님!
혈루증 앓는 여인을 고치신 예수님!
귀 먹고 말 더듬는 자를 고치신 예수님!
벙어리 귀신 들린 아들을 고치신 예수님!
맹인 바디매오를 고치신 예수님!
백부장의 종을 고치신 예수님!
【예수님의 질병 치료 수행 행적】
▣예수님은 어린 시절(12살) 로마 왕 헤롯의 억압을 피해
에굽(이집트)으로 피신하게 된다. 에굽에서 생활하면서
그는 초유의 능력이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하자
마침 에굽 땅에 와 있던 인도인 “라반나”는
그의 예지력과 총명함에 감복하여 예수님에게
인도의 정통 “프라마”교리를 배우는 것을 제의 한다
▣예수님은 그의 부모 요셉과 마리아의 허락 하에
즉시 해뜨는 동쪽으로 따라 길을 나선다.
신도강을 건넌 예수님은 “자간나스”라는 절에서
베다성전, 마니법전을 배우게 된다
▣예수님은 깨달음 공부의 가장 기본이면서도 중요한 단식법과
복식호흡법 그리고 요가, 기도법을 배우고 익혀 나갔다
그의 일취월장에 그를 가르치던 스승들은 탐복을 하였다고 한다
그는 더 배우기 위해 인도 갠지스강 기슭에 있는 “베나레스”라는
지역에 도착하여 인도 의술의 으뜸가는 佛子 “우도라카”의
제자가 된다
▣“우도라카”는 물과 흙, 물 그리고 더위와 추위, 햇볕과 그늘,
빛과 어둠의 운용원리를 이용하여 치료하는 용법을
예수님께 전수하게 된다
즉, 동양의학은 물론이고 동양철학과 동양의 사상을 전수한다
▣예수님에게 가르쳤다는 “우도라카”의 자연의 원리비법
(자연의 건강 법칙)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될 때 결코 병에 걸리는 일이 없다
이 법칙을 어기는 것이 죄이며, 죄를 범하면 병에 걸리는 것이다
◉해와 달이 돌면 몸의 기운도 돌아야 하고
춥고 따뜻하고 덥고 서늘하게 돌아가는 사계가 있으면
신체의 기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돌고도는
地.風.火.水의 사계가 있어야 한다다
◉막히지 않고 조화를 이룰 때 건강은 유지가 된다
자연과 인간의 부조화 그리고 몸과 마음의 부조화
그리고 몸의 장기들의 부조화가 병이다
◉조화는 자연의 의약醫藥 이다
몸의 氣는 현악기와 같아서
줄을 너무 당기거나 지니치게 느슨해지면
현악기의 소리에 병이 나듯이
몸의 氣도 항상 자신의 의지로 너무 당기지도 느슨하지도 않게
조화롭게 하여야만 병이 나지 않는다
자연과 인간의 조화만 이루어진다면
(손의 힘만으로도 현악기에서 어떠한 소리도 만들어 내듯이 )
자연계의 만물들은 모름지기 인간의 요구에 응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인간이 하나님과 자연과 하나가 될 때
강력한 자연의 힘을 소유하게 되고
하나님의 말씀을 소유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하여 자신의 입에서 나오는 성언聖言은
모든 상처의 진정제가 되고 생명의 비약이 되는 것이다
◉치료인이 된다는 것은 자연우주에 순종하는 신앙심을 심어주는
사람이 되어야하며입은 사람의 귀에다 이야기를 들려 주지만
영혼(자연을 품은 氣)은 영혼(하나님) 에게 영혼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영혼이 위대한 사람은 파워(力)가 있는 사람으로
그 사람은 다른 힘 없고 약한 영혼 안에 들어가
치유와 희망을 심어 넣는다
◉병든자 (즉 끊어진 생명의 줄이나 영혼을 괴롭히는 부조화음)는
대개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공중의 악령의 장난에 기인한 것이며 ,
무지하여 그 틈을 타 자연과 하나님의 법칙을 갈라 놓아 버려
자신 스스로 병을 이겨내지 못한다
◉공중에 있는 영(靈)에는
일반 사람의 힘으로 어쩔수 없는 강한 자가 많습니다
그러나 자연우주의 모든 힘을 가진 하나님의 능력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즉 거대한 자연의 파장과 공명 하는자 )은 능히 가능하다
▣이상이 휼륭한 의사 “우도라카”가
예수님에게 전해준 치유원리비법이다
의사 우도라카도 예수께 큰 절을 하였고
예수님도 이 스승의 슬기로움을 인정하여
머리 숙여 인사하며 이곳을 떠났다
【질병의 발병 원인 분석】
▣죄를 지을 때 병이 생긴다
☆⇨본문 2절에 보면 예수님께서 “중풍병자에게 소자야 안심하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고 선포하심으로써
중풍병자를 치료해주신 것을 보아 알 수 있습니다
▣귀신이 병을 가져다준다
☆마태복음 8장 28절에 보면
거라사인은 귀신 들려 정신병자가 되었고
마가복음 9장 25절에 보면 귀신이 농아인이 되게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나타내기 위해서 질병을 허락하시기도 한다.
☆요한복음 9장 3절에 보면, 제자들이 예수님께
소경으로 태어난 아이가 누구의 죄 때문이냐고 질문하였을 때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나타내고자 하심이라고 대답해주셨다.
▣세균 과로. 비위생 음식. 기타 이유 때문에 질병이 생기기도 한다.
【예수님의 질병 치료 방법 】
▣죄를 용서하여 주셨다.⇨ 예수님께서 중풍병자에게
“소자야 안심하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고 선포하실 때
질병이 치료되었다.
▣귀신을 쫓아내셨다(마가복음 9장 25절)⇨
예수님께서 농아인을 앞에 두고 귀신에게 명하노니
그 아이에게서 나오고 다시 들어가지 말라고 하실 때
귀신이 떠나 질병이 치료되었다.
▣안수하셨다(누가복음 4장 40절)⇨
예수님께서 보면 각색 병든 자들을 일일이 손을 얹으사 고치셨다.
▣만지심으로 치료하셨다(마태복음 8장 15절)⇨ 예수님께서
열병을 앓고 있는 베드로의 장모의 손을 만지셨을 때 치유되었다.
▣말씀(명령)으로 하셨다(요한복음 5장 11절)⇨ 예수님께서
38년 동안 걷지 못하였던 병자에게
자리를 들고 걸어가라고 명령하심으로써 치료하셨다.
▣마태복음 9장 1∼8절 ⇨ 예수님께서
“침상에 누운 중풍병자의 믿음을 보시고 중풍병자에게 이르시되
소자야 안심하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마태4장23절⇨ 예수님께서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귀신들린자, 간질하는자,
중풍병자 들을 데려오니 그들을 고치시니라
▣마태8장3절⇨ 예수님께서 손을 내밀어 그에게 대시며 가라사대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 하자
즉시 그의 문둥병이 깨끗하여 진지라
▣눅13장⇨ 예수님께서
"18년 동안 귀신들려 꼬부라져서 조금도 펴지 못하는 한 여자에게
네가 네 병에서 놓였다 하고 안수하시매 여자가 곧 펴고 걷더라
☆위의 내용은 “보병궁 복음서”의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하였다
☆그리스도 예수의 “보병궁 복음서”⇨ 미국인의 “리바이 드링”
(1844- 1911)의 1908년의 저작이며,
번역하면 “쌍어궁 시대의 그리스도 예수의 보병궁 시대의 복음서”가 된다.
춘분점이 보병궁의 시대라는 발상은 현대의 뉴 에이지 활동에서 유명하다.
문헌의 내용은 예수의 공생애 전의 17년 간의 없어진 기록을
저자가 아카식 레코드를 읽고 수기로서 기록한 것이다.
☆보병궁(寶甁宮)⇨ 물병자리 성좌에서 유래한 황도대의 열 한번째
점성술의 별자리이다. 이것은 황도 좌표계의 305.25도와 332.75도
사이인 황도대의 300~330도에 걸쳐 있는데,
태양은 매년마다 평균 1월 20일에서 2월 18일까지 이 구간을 지난다.
항성황도대(별자리)에 의하면,
윤년에 따라서, 태양은 2월 12일에서 14일부터
물병자리 성좌에 있다가, 3월 8일에서 10일 사이에 떠난다.
☆아카샤 기록⇨ “신지학” 및 인지학에서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사건,
상념, 감정이 명세되어 있는, 세계의 기억이다.
이 개념은 과거의 모든 사건의 흔적이
어딘가에 영원히 새겨져 있다는 발상에 기초하는 것으로서,
“신지론자”들은 “아카식 레코드”가 “아이테르 평면”이라는
비물리적인 우주론적 평면에 기록되어 있다고 믿는다.
아카식 레코드에 대한 일화적 증거는 오래 전부터 전해져 왔지만,
그 존재에 대한 과학적 증거는 없다.
☆신지학(神智學)⇨ 19 세기에 헬레나 블라바츠키를 중심으로 설립된
신지학 협회에서 비롯된 밀교, 신비주의적인 사상 철학 체계이다.
모든 종교, 사상, 철학, 과학, 예술 등의 근본적인
하나의 보편적인 진리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지학(人智學)⇨ 루돌프 슈타이너가 설립한 철학으로,
루돌프가 자신의 사상을 가리켜 사용한 용어이다.
지각적 체험과는 관계없는 일종의 사고를 배양함으로써,
인지적 상상, 영감적 고취, 직관의 능력들을 계발하는 것이 목표이다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젊은 시절(12세- 30세, 인도 수행)에 대해서는
굳이 밝혀 내려고는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