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구〇희(풍년떡집) 후원자님을 칭찬합니다!
○ 후 원 처 : 풍년떡집(후원자 구〇희)
○ 주 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한나루로 400
(☎032-874-2361)
“따뜻하고 부드러운 떡을 손수 빚어 만들어 주신 풍년떡집”
따끈하고 부드러운 떡을 후원해 주시는 학익시장에 위치한 풍년떡집 사장님을 칭찬합니다.
풍년떡집(후원자 구○희) 후원자님은 벌써 7년째 저희 센터와 인연이 되어 2017년 5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총 152회에 걸쳐 6,525,000원 상당의 떡을 후원해 주고 계십니다.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떡을 후원해 주기 위해 후원하는 날 이른 새벽부터 손수 떡을 만들어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부드러울 때 드실 수 있도록 당일에 준비해 주고 있습니다. 식사대용 또는 간식으로 드실 수 있게 해 드린 것이
어르신들에게 영양을 보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으로 후원하게 되었으며 떡을 팔다 남거나 보관했던 떡을 드리는 것보다 바로 만들어 드리면 입맛 없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직접 당일에 만들어
후원한다고 하십니다.
후원을 하면서 어르신들께서 이번 떡은 어떠셨는지, 잘 드셨는지등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시고 떡을 나눠 주시는 생활지원사 선생님의 노고까지도 챙겨주시는 따뜻한 사장님입니다.
떡집을 경영하는 동안에는 지역사회 한 일원으로서 지역 어르신들게 도움이 되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고 싶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후원자의 마음과 선행을 칭찬합니다.
후원자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해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의 마음 또한 뿌듯하고 행복해집니다.
사업장에 큰 발전과 두 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024. 5.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