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신경 보호와 회복은 치커리와 파슬리의 조합
치커리(쓴 상치)는 시력계 신경이 필요로 하는 많은 성분이 들어있다.

[파슬리]
치커리즙에 당근과 셀러리, 파슬리 등의 야채즙을 가해주면 시신경과 눈의 근육계에 좋은 영양을 줄 수 있으며 시력 장해에 놀랄 수 있을 정도의 효력을 준다. 이 혼합즙을 하루 450~900cc를 마시면 안질병이 몇 달 사이에 없으지며 시력을 회복할 수 있고 안경이 필요 없게 된다. 재미있는 실례 하나를 들어 보자. 피치버그 남쪽 버지니아에 사는 한 부인이 백내장 때문에 시력을 완전히 잃고 삼년동안 다시 볼 수 있는 희망을 완전히 포기해 버렸다. 그런데 이 야채즙의 기적적인 효능 이야기를 듣고 야채즙 요법을 실험해보려고 피치버그로 왔다. 거기에는 대단히 좋고 능률적인 기계설비가 있어서 날마다 신선한 야채즙을 만들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몸 안에 있는 독소나 노폐물을 완전히 씻어 내기 위해 장세척과 관장을 하는 등 엄격한 정화요법을 실천하였다. 진한 전분이나 설탕은 먹지 않고 생야채즙과 과일만을 먹었다. 그녀가 실천한 야채요법은 다음과 같다.
☞ 당근, 셀러리, 파슬리, 치커리 혼합즙 450cc
☞ 당근 즙 450cc
☞ 당근, 셀러리, 파슬리, 시금치 혼합즙 450cc
☞ 당근, 시금치 혼합즙 450cc
이렇게 하여 그녀는 한 해가 지나지 않는 동안에 시력을 되찾게 되었고 확대경을 통해 신문이나 잡지를 다시 읽을 수 있게 되었다는 이야기이다.

[치커리]
치커리를 셀러리나 파슬리와 조합하게 되면 빈혈과 심장장애에 대단히 좋다. 조혈제로서도 아주 좋으며 비장의 장해에도 매우 좋다. 치커리는 거의 모든 야채즙과 조합해도 담즙의 분비를 촉진시켜주며 따라서 간장이나 담낭의 기능 장해에 대단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댓글 위의 배합한 450cc 각각이 하루양입니까? 아님 450cc를 네번 저런식으로 배합해서 먹엇다는겁니까? 그럼 1800cc네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