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nnews.com/view?ra=Sent0501m_View&corp=fnnews&arcid=0922489267&cDateYear=2011&cDateMonth=12&cDateDay=11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신림선의 여의도역 접속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샛강역)
그런데 정말 아쉬운건, 해당 노선을 건설하려했던 고려개발컨소시엄은 여의도역(5,9)경유를 외쳤는데...
이제는 MRG 같은건 없겠지만(?) 민간투자사업을 한 의도가 무엇이었을까? 라는 의문이 드는군요.
한편으로는 여의도역 3중교차가 그렇게 위험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첫댓글 여의도 삼중교차가 안된다면 최소한 여의나루역까지 연장됬으면 괜찮았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