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통가 화산폭발로 감짝 놀랐던 일이 있었죠?
폴리네시아 지역에 위치한 해저화산으로 전문가들은 천 년에 한 번 일어나는 거대한 규모의 화산폭발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당시의 화산폭발로 화산재로 휩싸여 고립되고 통신 복구도 안되어 통신 두절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통가 해저화산 폭발로 지진해일 쓰나미가 일본, 하와이등 서부해안 칠레등까지 퍼져나가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에서는 화산 폭발 직후 1월 21일 피해복구를 위해 식수, 마스크, 식료품 등 생필품을 긴급 지원하였고
9월 20일에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한화 약 5천만원 상당(통가 팡가 성금 83,000 TOP) 성금을 통가 정부에 전달했습니다.
이에 대한 활동에 대해 통가왕국 정부에서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에 감사장을 보내왔습니다.
위의 내용은 기상∙에너지∙정보∙재난관리∙환경∙기후변화∙통신부(MEIDECC) 최고책임자 파울라 포발루 마우 회장의 감사장 입니다.
국가재난관리청
감사장
2022년 통가 화산폭발
구호작업을 위해 기부해주신 공로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이를 수여합니다.
2022년 통가 화산폭발 구호활동에
훌륭한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2022년 9월 20일
마푸아 이바이 우투카카우 마카
국가재난관리청장
전세계 곳곳 재난의 현장에서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첫댓글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모습이 너무 은혜롭습니다~
인류를 향한 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빛과 소금 같은 교회입니다.
육신적인 사랑이 영적인 사랑으로 이어져 하늘가족이 되었으면 합니다^^
국내외 어려운 이웃에게 꼭 필요한 도움으로 위로의 손길을 보내는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입니다♡
따뜻한 어머니의 손길, 눈길이 전세계에 닿아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는 하나님의 교회네요^^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 어머니의 사랑인만큼 모든 인류가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교회가 되다보니 봉사활동도 전 세계를 아우르게 되네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전 세계 구석구석까지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정말 멋진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세계 어디에서든 그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는 증거 아니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