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홈스쿨 가정의 부모님댁에서 생산하신 유기농포도즙입니다.
보통 즙들이 다들 몸에 좋은건 아십니다. 그중 몸에 좋은 것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가차없이 깨버린 것이 바로 포도즙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머니들이 나름대로 몸에 좋은 것 먹인다고 마트에서 음료를 고를 때 포도쥬스를 고르기도 하지만 마트의 포도주스는 각종 식품첨가물과 정제당으로 맛을 낸 것이므로 차라리 안 먹이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포도즙은 많은 사람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상당히 건강에 유익한 건강식품으로 피부와 관련된 질환중 특히 기미, 주근깨, 아토피에 효과가 있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며 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
또한 항암효과가 뛰어난데 암세포 변이를 막아주며 증식을 억제하고 전이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암의 생성, 성장, 전이 3단계를 모두 막아준다고 할 수 있으며 포도즙의 효능중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암환자들이 정기적으로 포도즙을 복용합니다. 또 피로회복과 동맥경하 예방에 좋으며 소화력 증진에도 좋습니다.
땅에 농약을 치는 것은 인간의 욕심으로 비롯된 것으로 새와 벌레등 동식물이 병들고 땅이 병들고 결국 인간이 병드는 악순환을 가져오는 것으로 지구 생태계에 커다란 영향을 끼치는 치명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친환경이란 말이 써 있으면 다 그놈이 그놈인줄 아시는 분들을 위해 지식공유차 알려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같은 친환경이더라도 유기농인증을 받은 제품이 가장 비싸고 가장 좋은 상품이란 것이지요.
유기농산물은 "농약X 화학비료X 3년 이상 생산"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이고
전환기농산물은 "무농약농산물에서 유기농산물로 전환"할 때 받는 임시 마크입니다.
무농약농산물은 "농약X 화학비료는 1/3 이하 생산"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이며
저농약농산물은 "농약은 안전기준 1/2 이하, 화학비료 1/2 이하 생산"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마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