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녹음 증거물(별도의 음성파일 : 인터넷으로 제공할 것)에 의하면 뉴스타파 유튜브방송 한 팀장이란 사람과 교단총무 엄진용 목사는 2018.11,20일. 11.22일. 11.23일. 12.14일. 12.24일까지 방송된 5편의 유튜브 제작에 대하여 공모하고 사주한 정황이 유추됩니다. 또한 폭로한 유튜브 방송자료와 은밀한 증거물들 역시 엄 총무와 또 다른 공모자가 제공했다고 유추됩니다.
이와 같은 이지메(izime)수준의 충격적 공격과 폭로를 고령의 두 분이 견디기 어려웠으리라 짐작됨이 마음이 아픕니다.
지난 50년간 성령운동의 성지이며 세계 최대교회를 세우신 우리들의 목자이시며 영적스승이신 조용기 원로목사님과 김성혜 총장께서 이렇게 황당하게 소천하심을 애통하면서 사망에 이를 만큼 건강을 상하게 하는 유튜브 방송을 사주, 공모한 정황이 분명함에도 그 크신 은혜를 받고 혜택을 누리고 있는 제자 목사들과 장로들이 스스로의 안일만을 생각하고 모른체 외면한다면 어찌 사람의 도리라 하겠습니까.
이를 슬퍼하고 애통하는 우리 장로들이 침묵할 수 없어서 아래와 같이 진상조사와 책임자 처벌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 아 래 ------
1. 뉴스타파 한 팀장이란 사람과 교단총무 엄진용목 사가 유튜브 방송을 공모하고, 사주한 그리고 자료를 제공한 의혹에 대한 진상조사와
2. 그 주인공 범인 엄진용 총무에 대하여 모든 직책을 즉시 해임하고 소환하고 체포하여 그 의도와 목적과 배후를 명명백백하게 조사하여 교회법으로 징계하고 세상법정에 세워 다시 이런 패륜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실하게 징계해야 하며 의법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영훈 총회장은 2023.5.22일 여수에서 개최되는 제 73차 정기총회에서 이 문제를 상정하여 확실하게 처리하여 불꽃같은 눈으로 지켜보시는 하나님 앞에 최소한의 인간다움을 회복하는 기회가 되기 바랍니다.
참조 : 아래 첨부하는 칼럼을 면밀히 분석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5.16일
기하성 정화운동실천연대 대표 박승학 목사 외 실행위원 일동
이 문서를 내용증명으로 보냄은 합당한 조치가 없을 경우 추후 사법기관에 증거자료를 삼기 위함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