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미술여행 인터넷 언론 ・ 방금 전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표갤러리 소장품과 다수 작가들의 작품 약 200여 점 전시 200만원 이하의 작품들로만 구성...유명작가 작품 컬렉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미술여행=윤장섭 기자]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5길에 위치한 표갤러리가 지난 한 해 갤러리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Winter Exhibition-Silent Sale"소품전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30일(토)부터 올 1월 27일(토)까지 개최되는 소품전 전시는 미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향유되는 문화가 되고, 나아가 미술인과 감상자들이 함께 즐기고 소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번 소품전의 특징은 컬렉터가 되고 싶은 분들도 부담 없이 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표갤러리 소장품과 다수의 작가들의 참여로 약 2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또 한 200만원 이하의 작품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유명작가의 작품을 컬렉팅할 수 있다. 전시구성은 2층에 갤러리의 소장품이 전시되며, 3층에는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사진: 표갤러리 소품展-"Winter Exhibition-Silent Sale"전시에 참여하고 있는 김정선 작가 작품. 김정선 작가 제공
사진: 김정선 작가 작품. 김정선 작가 제공
한편 이번 전시를 기획한 표갤러리의 전시기획 담당자는 표갤러리의 "Winter Exhibition-Silent Sale"소품전을 통해 컬렉터 분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표갤러리의 "Winter Exhibition-Silent Sale"소품전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info@pyogallery.com이나 표갤러리(02-543-7337)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표갤러리#전시#소품전#WinterExhibitionSilentSale소품전#김정선작가#컬렉팅#작품소장#200만원이하작품#미술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