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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계(기본DEX / 랜덤AGI) 돈던지기(무속성) · 사거리 22 · 크리티컬 2배 · STAB, HACK에 의존하지 않는 물리 데미지를 준다. · 팀에 '루시안'이 있다면 ' 승부사 '의 효과로 소비 SEED감소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마스터리 · 마스터리 창 UI를 연다. 밀라(패시브 스킬) 캡틴 ·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팀원 효과 대미지 ( + 5%) 풍속성 ( +5) 이동속도 ( + 3) 아크로바틱 · 최소 회피율 증가 (+10%) · 크리티컬 피격 확률 (-50%) · 슈츠 장착: 슈츠 민첩 비례하여 명중률이 상승 (명중률 [%] = 정장 민첩 x 0.7) · 밴드 장착: 밴드 민첩 비례하여 장비의 베기 공격력 증가 (베기 공력력=밴드 민첩 x 0.7) 강철 심장 · 나쁜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 (-50%) · 경직무시 승부사 · 팀에 특정 캐릭터가 존재하면 스킬 효과 발동 티치엘 : 럭키 다이스의 레어 드랍률이 증가 루시안 : 돈던지기/포격/럭키다이스의 비용이 감소 보리스 : 럭키 다이스의 주사위가 항상 6이 나옴 해적계(기본HACK / 랜덤DEF) 스매쉬 휩(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하드 휩(풍속성)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극한 후 극한 전 휩(풍속성) [HACK]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휩 스러스트(풍속성) [STAB] · 사정거리 무기의 의존 [채찍=9~11] [플레일=8~10] 극한 후 극한 전 더티 스트라이크(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hit시 추가효과 [스턴]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매드 바이트 바이퍼(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6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바이트 바이퍼(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6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댄싱 바이퍼(풍속성) [HACK] · 사정거리 28 [단일 공격] · 중독 추가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극한 후 극한 전 붉은 사수의 포격(무속성) [STAB + HACK] · 화면 보다 넓은 범위 공격 · Lv1 : 크리티컬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100%, 5s) ,(경직)] · Lv2 이상 : 크리티컬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 [(스턴 20%, 5s) ] · 팀에 '루시안'이 있다면 ' 승부사 '의 효과로 소비 SEED감소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극한 후 극한 전 패기(무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32x32] · 주변의 적들의 공격력과 능력치가 감소함 중독 · 중독 (최대 100) ( 1초 간격으로 지속 대미지 , 대미지는 스택 수에 비례) 기예계(기본STAB / 랜덤DEX) 카드 스프레이 J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J] 버프에 걸려있는 대상으로 지속 공격 (간격 1s, 지속 시간 30s) 카드 스프레이 Q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Q] 버프에 걸려있는 대상을 공격하면 최대 HP에 비례하여 HP 회복(5000) 카드 스프레이 K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32 [위치 지정 범위 공격 28x28] · [카드 스프레이 K] 에 피격시 적의 피격 피해량이 증가 높이뛰기(무속성) · 단거리 텔레포트 [사거리 28, 중딜 0.8s] · 「마스터리 No.2」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스프링] : 쿨타임 제거, 사거리 증가(+?) [바이퍼스 아이] : 후방 공격 시 피해량 증가 (+20%, 5분) 비수폭풍 (풍속성) [STAB + HACK] · 사정거리 20 [자기 중심 범위 공격 18x18] · 「마스터리 No.3」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이스케이프] : 쿨타임 제거, 후퇴거리 증가(+?) [베놈 티스] : 중독, 마비 효과 추가 극한 후 극한 전 럭키 다이스 (무속성) · 사정거리 16 [자기 중심 범위 공격 60x60] · 자신을 포함한 팀의 레어 드랍률 증가 (30분) · 레어 증가율(%) = 주사위 던지기 x 10 % · 팀에 특정 캐릭터가 존재하면 스킬 효과 발동 티치엘 : 럭키 다이스의 레어 드랍률이 증가 루시안 : 돈던지기/포격/럭키다이스의 비용이 감소 보리스 : 럭키 다이스의 주사위가 항상 6이 나옴 · 「마스터리 No.1」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셀프 컨트롤] : 소비 SEED 절반 [포커페이스] : 1과 6의 출현율 증가(20%) 스퍼트 (무속성) · 이동 속도 증가(+10) · AGI 증가(+10%) · 중딜 감소(지속시간 15s) 0s- 5s : 25 % 5s-10s : 15 % 10s-15s : 5 % 15s 이상: 0 % · 「마스터리 No.4」의 선택에 따라 추가 효과 [아드레날린] : 후 딜레이 감소 (-100%) [리드미컬] : 후딜레이 고정 마스터리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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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밀.라.조.아
여기에서 주로 쓰는 스킬이 어떤건가요?
더티 빼고는 대부분 사용됩니다. 다만 물복과 베기 계열별로 사용하는 스킬이 다릅니다.
와 이런글 너무 좋네여~ 밀라하고싶어지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