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버드 라이트(Bud Light) 컴백에 큰 기대Microsoft 공동 창업자의 재단 신탁은 1억 달러에 가까운 Anheuser-Busch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business-leaders/bill-gates-bets-big-bud-light-comeback
Bud Light의 모회사인 Anheuser-Busch InBev의 주가는 올해 이 브랜드가 트랜스젠더 활동가 Dylan Mulvaney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큰 타격을 입었지만 억만장자 투자자인 Bill Gates는 맥주의 부진을 하락세를 살 수 있는 기회로 보는 것으로 보입니다.
규제 당국에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가 전 부인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재단의 자금을 관리하고 있는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 신탁은 지난 분기 앤호이저-부시 주식 170만 주를 매입했다고 한다. 거래 규모는 9500만 달러에 이른다.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공동회장 빌 게이츠가 2023년 6월 12일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린 EEI 2023 행사에 등장하고 있다. (Jordan Vonderhaar/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Bud Light와 Anheuser-Busch에 대한 반발은 회사가 "365일의 소녀 시절"을 기념하기 위해 맞춤형 맥주 캔을 만들어 Mulvaney에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은 4월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Bud Light의 마케팅 부사장의 이러한 움직임과 발언은 일부 보수주의자들의 보이콧 요구를 촉발시켰고 회사는 또한 자사의 결정을 방어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에 대해 LGBTQ 활동가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ULTRA Right 'WOKE FREE' 맥주가 남부 주에 걸쳐 수천 개의 매장과 레스토랑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출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Anheuser-Busch InBev는 보이콧의 결과로 이익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분기 미국 매출은 10.5% 감소했으며 세전, 이자 및 감가상각비 전 이익은 28.2% 감소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사태로 인해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Bud Light는 올해 초 트랜스젠더 운동가 Dylan Mulvaney와 함께한 캠페인으로 인해 오랜 고객으로부터 격렬한 반발을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폭스뉴스/폭스뉴스)
지난 달, 버드 라이트(Bud Light)는 멕시코 라거 모델로 에스페시알(Modelo Especial)이 몇 달 동안 판매량에서 버드 라이트를 제치고 2023년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되면서 미국에서 연간 베스트셀러 맥주 자리를 22년 동안 이어오던 자리를 잃었습니다.
Mulvaney와의 승진을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Anheuser-Busch의 리더십은 복귀의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Bud Light의 하락세, MODELO가 미국 베스트셀러 맥주로 선두 확대
Bud Light의 모회사는 2분기 동안 약 170,0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대다수의 미국인이 여전히 브랜드에 대해 호의적인 견해를 갖고 있으며 80%는 호의적이거나 중립적이라고 보고했습니다.
Bud Light는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와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파트너십으로 인해 올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자리에서 밀려났습니다. (롭 카/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싹 | ANHEUSER-BUSCH INBEV | 56.02 | +0.30 | +0.54% |
|
안호이저-부시 인베브 SA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Bud Light 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축구, 컨트리 음악 및 기타 전형적인 미국 인기 음악을 활용하여 최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FOX Business의 Anders Hagstrom과 Joe Toppe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