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 같은 경우에는 모든 장르의 게임기획서에 플로우차트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
슈팅 뿐 아니라 모든 게임기획서에는 플로우 챠트가 필요하죠.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그것은 완전 필요 합니다. 그래픽이나 프로그래밍을 하는 분들은 기획서를 읽기를 무쟈게 싫어하죠~ 시나리오가 어저고 저쩌고 공성시스템이 어쩌고 저쩌고 써 있는거 하나도 안 읽죠. 자신이 그릴 그림이나 짜야될 프로그래밍에만 관심이 있죠. 당연히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눈에 볼수 있는 플로우
차트는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첫댓글 저 같은 경우에는 모든 장르의 게임기획서에 플로우차트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
슈팅 뿐 아니라 모든 게임기획서에는 플로우 챠트가 필요하죠.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요.
그것은 완전 필요 합니다. 그래픽이나 프로그래밍을 하는 분들은 기획서를 읽기를 무쟈게 싫어하죠~ 시나리오가 어저고 저쩌고 공성시스템이 어쩌고 저쩌고 써 있는거 하나도 안 읽죠. 자신이 그릴 그림이나 짜야될 프로그래밍에만 관심이 있죠. 당연히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눈에 볼수 있는 플로우
차트는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