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이 실제로 김용민에게 노원갑 출마를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냥 중앙일보 설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네요.
김용민은 현재 고민중이라고 합니다.
뉴욕타임스 163화에서 관련 이야기하면서 낄낄댔었는데 그때까진 제안이 안왔었나봅니다.
꼼수멤버들이 7일날 급하게 회동했다고 하네요. 봉도사도 김용민 출마를 원한다는 소리도 있네요.
꼼수 호외로 입장 밝힐거라고 하는데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노원갑 출마 질러버렸으면 합니다.
손수조도 출마하는데 김용민이 손수조보다 못할거 없잖아요.
첫댓글 ㅋㅋㅋ 우리동네서 돼지 볼수 있는건가요 ㅋㅋ
지지는 하는데, 그냥 안나가심 좋겠는데,
평소에 김용민은 그릇이 안된다고 생각해왔던지라...특히나 나꼼수4인방중에서 가장 그릇이 작고 시야도 좁다고 생각했는데.
절대안나올꺼 같은데...조중동이 "역시 너희들도 정치하고 싶어서 그 동안 설쳤던 거야.."라는 메세지를 시민들한테 심어줄려고하는 노림수인듯...
김어준이나 주진우는 절대 안할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나마 김용민한테 접근한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절대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김용민한테 접근한 건 아니고 정봉주가 제안한거죠.
그런가요? 저는 민주당에서 제안이 왔다길래 정봉주때문에 민주당에대한 충성도가 높은 노원갑에 김용민을 내보내려고 한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음..그런 뒷이야기가있었군요.ㅎ
위의 기사에는 '민주당의 책임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 이 제안해왔다고 되어 있네요. 정봉주도 같은 걸 원한다고 되어 있구요. 기사에 따르면 제안한 사람은 정봉주가 아닌 누군가라고 봐야겠네요.
정봉주의 의중입니다. 자기 지역구는 김용민 줘라. 김용민 본인에도 그렇고 민주당쪽으로도 그렇게 전달된 겁니다.
정치는 안했으면 좋겠네요.
만약에~~만약에~~ 나간다면 나경원이 출마포기한 중구는 어떨런지....
이들은 마이너에 있을때 좋은거지
메이저 무대에 오른다면 많은 집중포화를 당할것입니다. .. 절대 안했으면 ..
어차피 정봉주도 정치인인데 나꼼수 했듯이 그런 건 별 문제가 안된다고 보고요. 본인이 잘 판단해서 결정하길 바랍니다.
안나온다면 확실히 말을하고 나온다면 어설프지 않았으면 하네요
안나갈듯
전 나오면 좋겟네요 나꼼수에 소재가 더 풍부해질듯 ㅋ
민주당 쪽에서 이리저리 사람들을 알아보기는 하는군요 ㅎ 김용민의 출마 자체는 관심없지만 민통당이 의원 구성을 좀더 다양하게 해보려고 하는건 마음에 드네요.
우리 돼지형은 정치는 안하시면 좋겠고 민통당은 제발 공천부터 옳게 하고 당쇄신까진 안바라니까 제정신인 모습만 보여주길.. 이 좋은판을 이용을 못해 왜?
결사반대... 출마선언하는순간 나꼼수는 ㅠㅠ
대안이 없다면 나오는거 찬성입니다. 솔직히 당선되면 김어준의 아바타 정도 밖에 안되지 않을까 합니다만... 그래도 전 이렇게라도 한자리 차지해서 확실한 힘을 발휘할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좀 다른 부분이긴 하지만 강용석 같은 놈들도 정치하는 판에 김용민이라고 못할것도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