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총회(총회장 함동근 목사, 이하 기하성광화문)는 27일(화) 오전 은평구 역촌동 총회회관 307호 세미나실에서 제73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국제총회장 강헌식 목사가 로마서 8장 5-8절을 본문으로 “영의 사람입니까? 육의 사람입니까?”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실행위원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재무 윤용철 목사의 사회로, 세계선교위원장 송종철 목사의 기도와 서부지방회장 강대은 목사가 성경봉독하고, 국제총회장 강헌식 목사가 로마서 8장 5-8절을 본문으로 “영의 사람입니까? 육의 사람입니까?”을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김상찬 목사의 합심기도, 총무 백용기 목사의 광고 후 부총회장 정은혜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했다. 회의는 헌법위원장 정영주 목사의 기도로 회원점명 후 보고사항과 안건토의가 이어졌다.
▲제73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
선교사 무료 건강검진의 건은 송도 연세 추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교사들과 회원 목회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건강검진 항목은 추후 병원측과 협의 후 공지하기로 했다.
루마니아 오순절교단과 선교 교류를 활성화 하고, 강원도 고성 설악포유리조트(033-633-9100)를 한국보훈선교단에서 제공되는 객실 할인 요금으로 회원 목회자과 교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보고했다.
한편, 건강상의 사유로 서기 사임을 요청한 안준배 목사의 사임 건이 통과됐으며, 재무 윤용철 목사를 서기대행으로 인준했다. 회의는 정책위원 표순호 목사의 기도로 폐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