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영상 블랙박스 고딩 커플
우린 하루하루 죽어가는 거야 추천 0 조회 108,702 19.11.04 16:16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11.04 16:17

    첫댓글 넘귀여워

  • 19.11.04 16:18

    개 오랜만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그러니까 본인들 존나 유명해져서 기분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 @붕어빵은팥vs슈크림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저 행동 자체는 잘못된 거 맞음

  • 나도 딱 보자마자 이 생각..

  • 19.11.04 17:31

    홍보아니면 몰카아님..? 자기차니까 자기가 보구 걍 넘기면 아니지만 여기저기 퍼트린거부터 몰카라고 생각듬...

  • 19.11.04 17:56

    저거 학교 과제여서 저기 나온 선배님들이 직접 영상 만드신거 ! 몰카아니야~

  • 19.11.04 19:25

    @w‘_’w 홍보 아니라 과제였어??!!

  • 19.11.04 16:23

    나 고닥교에서 저거보면서 연애로망 키웠다..ㅎ

  • 19.11.04 16:24

    와 이거 존나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개고전

  • 19.11.04 16:25

    예전에 홍보라고 동영상 돌던데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한때 이거 개많이봄 넘 귀엽 ㅠㅠ

  • 19.11.04 16:28

    풋풋하다 진짷ㅎㅎ

  • 19.11.04 16:42

    넘 귀야워 ㅠㅠㅠ

  • 19.11.04 16:47

    쟤네는 그럼 무반주로 춤 췄나???

  • 19.11.04 16:47

    이런건 몰카 아닌가...?

  • 헐 나 첫댓못보고 댓글달았었다 쏘리😭😭

  • 19.11.04 17:48

    와 이거 개오랜만

  • 19.11.04 17:56

    이거 우리학교 수업시간에 과제로 내주신건데 저 선배님들이 잘 만드셔서 유명해진거라고 하셨음
    -교수님이 직접 말씀해주심

  • 19.11.04 19:00

    아 오오 그러면 선배들이 블박 카메라를 이용해서 저런식으로 찍은거야??
    나도 광고라고 들었어서ㅋㅋ

  • 19.11.04 18:46

    나만 예민충인가바,, 내가 저 고딩들이었으면 기분개나빴을거같고.. 기분 안나빴더라도 이게 이렇게 귀여운걸로 막 소비되는게 신기한 지경이야...ㅜ

  • 19.11.04 19:22

    허ㄹ 진ㅋ자 오랜만

  • 19.11.04 19:24

    진짜 추억이다ㅋㅋㅋㅋㅋㅋ

  • 19.11.04 23:54

    와 ㅋㅋㅋㅋㅋ 나 이거 첨 봤을 때 진짜 어렸던 것 같은데... 내가 이젠 20대 중반이네.. 저분들도 어른 됐겠지 왠지 기분 이상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