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이순길)와 부천중1동봉사회(회장 정영자)는 지난 16일 재난취약계층을 위해 교보생명 부천지원단으로부터 300만원을 후원받아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제작 및 전달하였다. 해당 후원금을 지원해주는 교보생명과 적십자사의 인연은 교보생명 소속인 부천중1동봉사회 정영자 회장과 협력해 3년간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코로나19 예방키트 구성 품목은 총 3만원상당으로, 살균수 대형과 휴대용 살균수 및 마스크 10매를 포함한 100세트를 부천중1동봉사회를 통하여 부천시 관내 재난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해 드렸다.
교보생명 부천지원단 성시현 단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이 때 재난취약계층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될 수 있는 예방키트를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합니다. 내년에도 적십자와 협력을 지속하여 부천시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 안성현 관장은“교보생명의 후원으로 재난구호 책임기관으로서의 적십자의 역할을 다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활동을 주관한 부천중1동봉사회 정영자회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부천중1동봉사회가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은 "매년 지속되고 있는 교보생명과 적십자의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되어 부천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갔으면 합니다. 부천지구협의회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첫댓글 가슴 뿌듯한 일 하신거 같아 감사드림니다.늘 힘든일이 있어도 협조해 주시니 관장님.회장님. 임원님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어려운분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수 있었네요.
모두 모두 감사드려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교보생명 후원으로 적십자와 중1동 봉사회 자랑스럽고
어려운 이웃에 도움이 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