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과 성별과 나이 그리고 사는곳? ━▶ 임유진, 여, 91년생 2월 12일생으로 아직 만26세입니다. 사는 곳은 경기도 광주에요:-D
2. 내가 재직하는 곳은? ━▶ 저는 취업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이라.. 올해엔 당당히 법률관련직에 종사중이라 말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3. 법률사무에 처음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아는 만큼 누리고, 아는 만큼 강한 힘이 생기는 다는 것을 몸소 깨닫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 때 법을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법률사무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 계기입니다.
4. 법사협과의 만남은 어떻게 해서 이뤄졌나요? ━▶ 사람인 구직사이트에서 취업관련 패키지가 있다는 공고를 발견하고, 개별로 신청하여 만날 수 있었습니다.
5. 10년 후의 내모습은? ━▶ 현 종사직에 있는 분들 중에 최연소로 사무장을 직책을 얻고, 그만큼 유능한 인재로서 커리어에 자부심을 느끼는 사람이길 바래봅니다.
6. 내일 죽는다면 오늘 꼭 해야 할 일은? ━▶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족들 지인과 인사하고, 추후 남겨질 가족들에게 보여줄 유언장을 작성한 후, 바로 몇달 전 좌초되었던 유럽여행계획을 실천해 티켓을 발권하여 마지막 여행을 즐기러 가겠습니다.
7. 가장 좋아하는 숫자와 좋아하는 이유는? ━▶ 2를 좋아합니다. 정확한 이유는 아니지만, 제 생일날이 2월 12일인데 숫자 중 2가 많이 접할 수 있는 숫자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8. 남들이 말하는 나의 버릇은? ━▶ 아... 이건 진짜 고치고 싶기도하고 진짜 스스로도 잘 못느끼는 부분인데요..ㅜㅜ 말할 때 콧구멍을 자주 벌렁거린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로서 진짜 수치라서... 이거 컨트롤 가능하신분 계신가요???...ㅠ.ㅠ
9. 소주나 맥주에는 이 안주가 최고다! ━▶ 소주엔 회나 해산물, 매운닭발, 소곱창, 전골, 국밥?ㅋㅋㅋ그리고 맥주에는 기름진 것보다는 오히려 큐브치즈나 짭조롬한 스낵이나 김? 간소한게 맛있더라구요.
10. 나는 OO에 미처본 적이 있다?? ━▶ 미드! 한 일주일내내 누가 불러도 밖에 나가지도 않고, 하루 온종일 미드만 시청한 적이 있어요. 미드는 추리수사물이나, 스릴러, SF위주로 봅니다.
11. 남들에게 기억되는 나는? ━▶ 나는 양파같은 사람이다. 특이하다, 신선하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어요.. 뭘까?
12. 내 삶의 철학이 있다면? ━▶ 같은 일로 3번 이상 실수하면 그건 그사람의 습관이자 인성이다. 무슨 일이든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게 가장 큰 특징이고, 인정받고 싶은 욕구도 강하기때문에 늘 품고있는 마인드입니다.
13. 자신의 특기나 장점 또는 취미는? ━▶취미는 미드 시즌통째로 몰아보기.(영어는 못해요..ㅜㅜ), 특기는... 12월31일날 생에 처음으로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봤는데요. 친구에게 기본적인 자세와 내려가고 서는 것만 가르침을 받았어요. 혼자타보겠다고 한지 10분도 안되서 중심잡고 배우지않은 낙엽방법으로 내려가고 조금 익힌후에 바로 중급코스에 가서 타고 놀았습니다. 시즌권사서 특기로 만들고 싶은데 아직 공부에 전념해야해서... 뭐 미담이지만 같이 간 사람들이 신동인줄 알았다고했다는..... 자랑인건 안 비밀^^
14. 나를 한줄로 소개한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저는 악의없는 선의의 사람입니다. 사람은 눈빛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하죠? 궁금하신 분들은 제 눈빛 한번만 제대로 봐주세요^^
15. 법사협에 지인이 있다면 누구인지, 그리고 법사협에 건의 또는 각오 한마디!━▶ 아직은 지인이라고 말할 누군가는 없는 것 같아요. 이제 만들어보겠습니다. 저 그리고 진짜 열심히 할게요. 지켜봐주세요^^
첫댓글 임유진님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