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2-1호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안현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3개부서 3명 (요일과 수업 시간은 협의 가능함 )
순 | 프로그램(부서) | 내 용 |
1 | 한국식 오카리나 | 주 1회 80분 수업 ( 수 –13:30 ~14:50) |
2 | 토론,스피킹반 (가칭) | 주 1회 80분 수업 ( 수 –13:30 ~14:50) |
3 | 연극 및 뮤지컬 | 주 1회 80분 수업 ( 수 –13:30 ~14:50) |
2. 운영기간 : 2022년 3월 8일~2023년 2월 5일, 1~3기는 12주, 4기는 8주 운영함
(코로나19와 학교 실정에 따라 조정 가능함)
※ 운영시간표 (요일과 시간은 협의 가능함 )
부서명 | 대상학년 | 요일 | 정원 | 강사료(수용비 7% 미포함, 교재비 별도) | 수강횟수(시간) |
한국식 오카리나 | 1-2학년 | 수 | 20명~25명 | 23,000원 | 주1회 80분 |
토론,스피킹반 (가칭) | 1-6학년 | 수 | 20명~25명 | 23,000원 | 주1회 80분 |
연극 및 뮤지컬 | 1-6학년 | 수 | 20명~25명 | 23,000원 | 주1회 80분 |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및 접수 기간 : 2022년 1월 6일(목) ∼ 2022년 1월 28일(금) 10:00까지
(직접 접수, 등기우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hyjklove@korea.kr)
나. 접수 장소 : 안현초등학교 본관 1층 교무실 (방과후코디 ☎ 02-899-7670)
※ 등기우편 접수시 2022년 1월 28일(금) 15: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수신: 방과후담당교사)
※ 이메일 접수시 이메일 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라.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합격자 발표 : 2022년 2월 4일(금) 휴대전화 문자로 개별 통지함.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면접 및 시연)
가) 1차 제안서(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함.
나) 면접 및 시연 일정 : 2022년 2월 8일(화) 15:00 ~
다) 시연 : 수업 5분 내외
3) 최종 합격자 통보 : 2022년 2월 11일(금) 휴대전화 문자로 개별 통지함.
(홈페이지에 따로 공고하지 않음, 최종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서류 있음.)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5. 제출 서류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1> 참조)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자: 건강 상태 자가 확인서(붙임3)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위탁․계약 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위탁․계약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60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 공고 할 수 있음.
라. 제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마. 수강 신청 접수 후 수강인원이 정원의 50% 미만인 부서는 폐강할 수 있음.
2022년 1월 6일
안 현 초 등 학 교 장
<서식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붙임 1.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안현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 년 월 일 지 원 자 안현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1>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
운영 | 수강료(월간) |
| 교재 | 교재명(출판사) | 예정가격* |
희망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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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주당 차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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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비예정액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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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교재의 최고액 |
강좌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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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교육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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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강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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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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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계획 |
※ 자율적으로 기술(2장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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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붙임3>
(방과후학교 응모 강사) 건강 상태 자가 확인서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내용입니다.
※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 미 해당 ×)
*제출 대상자 : 2차 평가 대상자
*제출일 : 2월 8일(화)
( )부
성명 : (인)
날 짜 구 분 | 12월 7일 (월) | 12월 8일 (화) | 12월 9일 (수) | 12월 10일 (목) |
체 온 | ℃ | ℃ | ℃ | ℃ |
1. 귀하에게 37.5℃ 이상 발열 또는 발열감이 있나요? (단, 기저질환 등으로 코로나19와 관계 없이 평소에 발열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는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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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귀하에게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아래의 임상 증상 임상 증상*이 있나요? (단 기저질환 등으로 코로나19와 관계없이 평소에 다음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는 제외) *(주요 임상증상)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 소실 또는 폐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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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귀하 또는 동거인이 방역 당국에 의해 현재 자가격리가 이루어지고 있나요? ※ <방역당국 지침> 최근 14일 이내 해외 입국자, 확진자와 접촉자 등은 자가격리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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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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