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란 형제님의 집회 내용이 너무도 풍성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누림이 된 부분을 교통합니다.
우리의 죄악된 본성은 자기 자신을 중심삼고 자신을 위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쁘지 않은 이유는 우리의 자아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거예요.
심지어 영적인 일에서조차도 우리는 우리자신을 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근본적인 문제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감사한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기쁨과 만족을 위해 사셨던 그분이
지금 우리안에 사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전적으로 그분과 연결될때 우리 또한 그러한 동일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위한 이 삶이 우리의 간증이 되어야한다는 거예요.
왜냐하면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살도록 창조되었기 때문이지요.
우리에게 많은 환경들이 있는 이유는 그리스도가 우리의 모든 것이 되게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우리의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재생산을 위해 살아야합니다.
그리스도는 은혜의 사람이며 실재가 충만한 사람이며 참빛이라 불리시며 생명과 부활의 사람이십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재생산인 우리도 그러한 사람으로 변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기도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여 정상적인 속도로 재생산되길 원합니다.
오늘! 자신을 드립니다.
죽기전에 재생산되길 원합니다.
필사적으로 재생산되길 원합니다."
주예수!
세월을 낭비하지 않게 하소서!
아버지의 마음의 갈망이 제 갈망이 되게하소서!
아버지의 뜻을 더 보게하소서!
첫댓글 그리스도는 은혜의 사람이시며,실재의 사람이시며,참 빛이신분이시며, 생명이시며, 부활의 사람이신분,,,,,이런분의 삶을 재생산하는 그런무리들,,,, 주예수여! 이런길을 정상적으로 가게 하소서!!!!! 아멘
집회 내용이 궁금했는데 자매님 공급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이상 자아의 원함을 따라 살지 않게 하시고 전적으로 하나님의 기쁨과 만족을 위해 사신, 내 안에 계신 주님으로만 살게 하소서. 필사적으로 그리스도의 재생산이 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아멘
저도 집회를 통해서 주님께 다시금 돌이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람의 타락으로 인해 우리의 '존재'가 하나님을 위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적으로 하나님을 위하는 분인 '그리스도'가 우리 안에 살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원래의 목적대로 살도록, 그리스도의 재생산이 되도록 이 아침에 다시 헌신합니다!
그리스도의 인격으로 살고 생명의 방식으로 사람을 접촉하고, 나 자신이 아닌 오직 주님 안에서 살 때 그리스도의 재생산이 될 것입니다. Amen!!!
우주 가운데 몸은 하날세, 이 땅 위에 나타났네. 우리는 한 입장위에 서서, 주의 한 몸 보여주네.(829장) 나는 주님 안에서 주는 나의 안에서 서로 안에 거하며 동역케 하소서!! 삼일 하나님의 합병이 내 안에 더 확장돼, 벽옥의 새 예루살렘 이루어지게 하소서!!(1128-1) 주님은 우리가 우주 가운데 한 몸으로 건축되기 원하십니다!! 그것은 우주적인 한 합병체인 한 하나님-사람으로서 새 예루살렘으로 완결되도록 동역하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를 한 하나님-사람이신 당신 안으로 건축해 가시는 당신을 격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자메님의 넘치는 공급 감사합니다.
어제 누린 말씀들을 이렇게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주님! 세월을 낭비하지 않게 하소서! 아버지의 마음의 갈망이 제 갈망이 되게하소서! 아버지의 뜻을 더 보게하소서!
저도 오늘아침 기도할때 이런기도를 했습니다. 주님!! 당신의 뜻을 알기를 원하며 나를 중심삼지 않고 주님께 초점이 맟추어 지길 원합니다...
아! 그래서 방금 전까지 기쁘지가 않았었군요. 사탄에게 속지 않도록 깨어 있게 하소서! 자매님, 공급 감사합니다.
지난 번에는 제임스리 형제님 집회를 누리시더니 이번엔 롼 형제님 집회를 누리셨군요. 우리의 교회생활은 누리는 생활입니다.^^
아멘! 오늘도 그리스도를 누리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신 자매님 홧팅! ^*^
이 글 담아갔습니다. ,<사랑이 자라는 정원>으로요.
그러나 감사한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기쁨과 만족을 위해 사셨던 그분이 지금 우리안에 사신다는 것입니다,,,오늘 아침 이 구절을 책상앞에 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