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어 교육을 앞 두고 있는 유아맘 여러분? 우리 아이 영어 조기교육을 위해 영어 교육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올 여름캠프부터 한단계씩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아이들이 어츰 다른언어를 접할 때는 혼란이 올 수도 있고 낯설음 때문에 불안감이 커지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유아영어는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들이는 것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흥미도를 먼저 높이고 학습의사를 길러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문법적으로 접근하는 것 보다는 실생활 놀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류의 단어부터 시작하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유아영어의 기초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방법과 기초 수업으로 추천하는 영어캠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아 기초 영어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영어 공부에 흥미를 갖는 방
유아 영어는 위에서 설명한대로 초기 단계에 아이들이 흥미를 갖는 것이 중요한데요 배워야되서 배우는 공부로 접근하기 보다는 아이들이 직접 알고 싶어하고 궁금해할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해서 자발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태도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방법으로는 두가지 정도가 있는데
첫번째로 놀이를 통해 접근하는 것입니다. 놀이의 규칙이나 명칭들을 간단한 영어로 정해서 아이들과 함께 외치며 영어를 익숙하게 하고 아이들이 흥미있어하는 과정에 사용됨으로 영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아이들의 관심나 혹은 노래로 접근하는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은 공룡이나 캐릭터, 장난감 등에 흥미가 많은데요 영어 이름을 알려주거나 영어 의성어로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거나 멜로디가 섞인 노래로 아이들에게 익숙하도록 다가가는 것도 좋습니다. 즐거운 놀이와 함께 캠프로 시작해보세요!
즐거운 놀이와 함께 캠프로 시작해보세요!
아이들이 흥미를 갖기 시작했다면 본격적으로 영어교육을 위한 준비가 필요하겠죠? 유아들은 또래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며 놀이와 수업을 병행할 수 있는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어 공부만 한다면 아이들이 지루하게 느낄 수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들에 참여하며 일상 속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다면 아이들로 훨씬 집중할 수 있겠죠?
학구적인 교육방법이 맞는 아이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은 또래 아이들과 의사소통으로 언어를 배울 때 훨씬 흥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 아이들끼리 어울리다보면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것이 어려운데요 현지 아이들과 함께하는 현지 캠프나 유치원 수업에 참여하는게 아이의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의 초기 단계에 추천하는 영어교육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평생 동반되야 하는 영어교육. 기초부터 꼼꼼하게 준비해서 평생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갖도록 도와주세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족 효율적으로 초기영어를 공부하려면 어떤 캠프가 좋을까요? 혼자서 결정하기 어려운 분들이 계시다면 하와이 유학으로 준비해보세요! 즐겁지만 확실하게 실력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초기 영어 교육에 추천하는 🐇[프리스쿨]🐇 1) 참여 연령 : 만3세~초등학교 입학 전 2) 참여기간 월단위 등록 가능 (1일~말일) 3) 현지 유치원에 등원하여 수업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