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2월 12일...
김남진 팬까페 진사아모(김남진을 사랑하는 아주 멋진 사람들의 모임 http://cafe.daum.net/justcallzeeny) 에서는 12월의 열대야에 출연하고 있는 김남진과 열대야 제작팀을 응원하기 위해서 촬영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제작진들을 격려하기위하여 뷔페점심을 제공해드리고 연출가님과 카메라 감독님 조명감독님등과 드라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엄정화씨와 김남진씨의 촬영현장을 견학하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히 대해주신 아이엠비씨 열대야 게시판 관리자님과 여러 제작진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환영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반갑게 맞이해주신 김남진씨와 엄정화씨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하단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무척이나 다정다감하신 우리 이태곤 감독님..정말 정열이 넘치셨습니다..
마음속에 남을수 있는 드라마로 만드시겠다는 감독님의 말씀대로 꼭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12월의 열대야 ..
지금 우리의 주인공들이 인기상 후보에서 탈락된것에 대해 감독님과 제작진쪽에서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정식으로 엠비씨측에 건의를 할것이라고 합니다..
아울러 우리 팬들의 지속적인 지지도 부탁 말씀 하시더군요..
앞으로 계속해서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게시판에 우리 정우와 영심이의 명예 회복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목소리 부탁드립니다~~
열대야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대신 응원갔다왔다고 생각해주시고..
함께 그 즐거움을 나누었으면 좋겠군요..
12월의 열대야 화이팅 !!
준비한 뷔페 음식들..
김남진씨에게 드린 선물...
진지한 열밤지기들과 감독님과의 대화시간..
싸인하고 계시는 감독님과 카메라 감독님(최 파발로티 감독님)
정우 방 촬영하기 직전..
첫댓글 우선 계획 잘하신것에 대한 얘기....너무 잘하셨어요.열대야팀 많은 힘이 됐으리라 믿습니다.그리고 사진속에 공벌님과 수진씨도 보이네요.오랫만에 님들을 보니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