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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족(漢族)의 실체(實體)는 동이(東夷)!
○ 어느 카페에선가 2009년도에 복사를 한 것인데, 출처를 정확하게 기억치 못해 밝히지 못하는 점 이해바랍니다. <번역본이 없는 관계로 본인이 번역을 하였습니다.>
○ 中 國 人 都 不 是 漢 人 了 / 중국인 어느 누구도 한인이 아닌데 / 台 灣 人 那 裏 是 漢 人? / 대만인이 어찌 한인이겠는가?
【 위 글로 보면, 이 원문의 출처는 대만(臺灣)측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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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황제(黃帝) 헌 원(軒轅) / 원성은 “공손(公孫)”이며, 희수(姬水)에서 오랫동안 살아서 그 연유로 “희(姬)”가 성(姓)이 되었다. 웅 군(熊君)의 차자(次子)이며, 헌 원(軒轅)에서 살았으므로, 예로부터 이름이 “웅 씨(熊氏)”이며, 호는 헌 원(軒轅)이다. (중략). 스물다섯 명의 아들 중, 그 중에서 열네 아들이 성을 득하여 12성(姓)이 되었다. 헤아려보면, 희(姬). 유(酉). 기(祁). 기(己). 슬(膝). ( ). 임(任). 순(荀). 희(僖). 길(姞). ( ). 의(依)이다. 이 12성(姓)이 화하(華夏)이다. 하(夏)는 한족(漢族)의 근원(根源)이다. (중략).
● 본인 주 : 황제(黃帝) 역시 “동이(東夷)”라 한다. 그래서 현대의 중국학자들 입에서 이런 말이 뛰어 나온다. “한족(漢族)도 동이(東夷)”라고!!!!!!!!!!!!!!!!!!!!!!!!!!!
● 본인 주 : 황 제 헌 원(黃帝軒轅)과 조선(朝鮮: 총칭)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혈연적 관계가 있다. 제왕역대기년(帝王歷代紀年)표에 의하면,
황 제 헌 원 씨 : 黃 帝 軒 轅 氏 / 前2697~前2599
소 호 금 천 씨 : 少 昊 金 天 氏 / 前2598~前2515
전 욱 고 양 씨 : 顓 頊 高 陽 氏 / 前2514~前2437
제 곡 고 신 씨 : 帝 嚳 高 辛 氏 / 前2436~前2367
제 지 고 신 씨 : 帝 摯 高 辛 氏 / 前2366~前2358
황제(皇帝) 이하(以下)의 인물들은 아들(子), 손자(孫子)등이다. 여러 차례에 걸쳐 설명한 내용이다. 소호금천(少昊金天)씨는 신라(新羅)의 최초 선조(先祖)이며, 전 욱 고양(顚頊高陽)씨는 진(秦)의 선조(先祖)이며, 제곡고신(帝嚳高辛)씨는 고구려(高句驪)의 선조(先祖)이다. 또한 요(堯)는 제곡고신(帝嚳高辛)씨의 아들이다.
이들 모두의 본성(本姓)은 “희(姬)”이다. 당연한 결과가 아닌가! 아버지, 할아버지의 성(姓)이 “희(姬)”이니 당연한 것이다. 이러한 고구려(高句驪) 선조(先祖) “제곡고신(帝嚳高辛)”씨의 아들인 “요(堯)”가 한족(漢族)이라면 웃기는 얘기가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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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요순(堯舜)
1) 요(堯) : 기(祁)성이며, 도당(陶唐)씨이며, 화하(華夏) 한인(漢人)이다. 황제(黃帝)로부터 요(堯)가 망할 때가지 455년이며, 그 후 한족(漢族)이 모두 이족(異族)을 통치하였다. 요(堯)가 죽고, 순(舜)임금이 승계를 하였는데, 한족이 아닌 동이(東夷)였다. <堯 : 祁 姓, 陶 唐 氏, 華 夏 漢 人. 自 黃 帝 至 堯 亡 計455年,其後漢族皆爲異族統治.因堯死舜繼,舜就是東夷不是漢人.> 【본인 주 : 요(堯)의 아버지는 고구려(高句驪)의 선조 “제곡고신(帝嚳高辛)”씨이며, 이 분의 아들이 “요(堯)”임금인데, 누구마음대로 한족(漢族)? 】
2) 순(舜) : 요(姚)성이며, 유우(有虞)씨이며, 동이(東夷) 만족(蠻族)이다. <舜 : 姚 姓, 有 虞 氏, 東 夷 蠻 族> 【본인 주 : 만족(蠻族)은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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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우(禹)
일설에 언(偃)성이며, 일설엔 사(姒)성이며, ( )도씨인데, 서융(西戎) 혹 동이(東夷)이다. <禹 : 一 說 偃 姓, 一 說 姒 姓, ■ 陶 氏, 西 戎 或 東 夷> 【우(禹) 역시 서융(西戎)이지만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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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상(商) :
동이(東夷)이다. <商 : 東 夷> 【본인 주 : 동이(東夷)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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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주(周) :
희(姬)성이며, 서쪽의 기(歧)에서 왔는데, 섬서(陝西)이다. 강(羌)인과 혼혈(混血)이다. <周 : 姬 姓, 來 自 西 歧, 今 日 陜 西, 與 羌 人 混 血> 【본인 주 : 주(周)는 서쪽에서 왔다고 하나, 그 본성(本姓) 역시 “희(姬)”로 황제(黃帝)와 같다. 따라서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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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춘추(春秋)
1) 제(齊) : 강(姜)성이며, 삼 묘(三苗)의 후예로 남만(南蠻)이다.< 齊: 姜 姓, 三苗後裔(南蠻)> 【본인 주 : 남만(南蠻)은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강(姜)은 “복희씨”의 성(姓)이다.】
2) 진(晉) : 한인(漢人)이다. <晉: 漢人> : 【본인 주 : 이는 대륙입장에서 서술된 것으로, 진(晉) 역시 희(姬)성이다.】
3) 진(秦) : 서융(西戎)이다. <秦 : 西戎> 【본인 주 : 서융(西戎)은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며, 진(秦)은 영(嬴)씨이며, 전 욱(顓頊) 고양(高陽)씨의 직계후손으로 알려져 있다. 소 호 금 천 씨. 전 욱 고 양 씨. 제 곡 고 신 씨 등은 모두 황제(黃帝)의 후손으로, 천자(天子)였으며, “제 곡 고 신 씨”는 , 고구려(高句驪)의 직계(直系) 선조, “소 호 금 천 씨”는 신라(新羅)의 선조(先祖)이며, 진(秦)과 진(辰)은 같은 나라로, 이는 곧 진한(辰韓)이며, 진한(秦韓)이다. 곧 진(秦)이다. 】
4) 오(吳). 초(楚). 월(越) : 남만(南蠻)이다. <吳・ 楚・ 越 : 都 是 南 蠻> 【본인 주 : 남만(南蠻)은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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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진(秦) : 서융(西戎)이다. 지금의 장족(藏族)계이며, 저(氐)인일 가능성이 있다. 후에 저인(氐人)이었던 부견(苻堅)이 건국하면서 “진(秦)”을 부르짖었다. 사가(史家)들은 이를 구별하기 위하여 “전진(前秦)”이라 하였다. <秦 : 西戎,今之藏族系,可能是氐人,故後來氐人符堅建國也叫秦.史家爲了區別,稱之爲前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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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한(漢) : 자칭 한인(漢人)이다. 【본인 주 : 자기 스스로 한인(漢人)이라 했다는 말은 “한인(漢人)”아 아닐 수 있다는 것임】그 실체가 거스르고, 의심이 있다. 유방(劉邦)의 출신(出身)이 천하여 숨어 다녔다. 당시에 벼슬을 살면, 공(公). 후(侯). 백(伯)이상의 족보(族譜)가 있었으나, (유방은) 족보가 없다. 중원(中原)에 외족(外族)이 통치하기 아울러 천년(千年), 확실하게 정하여진 한인(漢人)이 있는가? <漢 : 自稱是漢人,其實很可疑.劉邦出身卑微,而當時位居公,侯,伯以上者才有族譜.沒有族譜,而中原已被外族統治兩千年,如何確定是漢人?>
【본인 주 : 유방(劉邦)이 한족(漢族)인지의 여부도 모른다는 것은 이민족(異民族)일 가능성이 더 크다. 유방의 어머니에 대한 설명을 전회에도 했지만, 그 어머니는 구려(句驪)인일 가능성 농후(濃厚)하다. 또 유방이 한(漢)을 건국시킬 때, 북방(北方)에 있던 맥(貊)이 용감한 기마대(騎馬隊)를 보내 지원했다는 역사적 기록을 감안 할 때, 한(漢)나라의 실체는 “고구려(高句驪)”와 동체라 볼 수도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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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삼국(三國)
1) 위(魏) : 자세한 것을 알 수 없다. <魏 不 詳> 【그 유명한 조조(曹操)의 출신조차 모른다면 대륙 중원의 한(漢) 왕조(王朝)는 본시 없었다는 말과 같다.】
2) 촉한(蜀漢) : 자칭 시 한인(漢人)이다. <蜀 漢 自 稱 是 漢 人>
3) 오(吳) : 남만(南蠻)이다. <吳 爲 南 蠻> 【본인 주 : 남만은 동이(東夷)의 한 부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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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남북조(南北朝)
1) 남조(南朝) : 진(晉)이 남쪽의 묘 월(苗越)로부터 천도(遷都)의 압박을 받았는데, 진(晉)의 혈통은 자세히 알 수 없다. <南 朝 : 晉 室 南 遷 壓 迫 苗 越, 晉 之 血 統 不 詳>
2) 북조(北朝)
① 전량(前 涼) : 자칭 한인(漢人)이다. <自稱漢人> 【본인 주 : 중원(中原)에서도 서쪽으로 수 천리 떨어져 있던 전량(前涼)! 량 주(凉州) 주위에 있던 “선비(鮮卑)족”을 무찌르고, 전량(前涼)을 건국한 서진(西晉)의 관리였던 “장궤(張 軌)”가 스스로 한인(漢人)이라고?】
② 후량(後 涼) : 저 족(氐族)이다. <氐族>
③ 남량(南 涼)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④ 북량(北涼) : 흉노(匈奴)이다. <匈奴>
⑤ 서량(西涼) : 한족(漢族)이다. <漢族> 【본인 주 : 서량(西涼)이 한족(漢族)????? 돈 황(燉煌)태수 “이고(李 暠)”가 건국한 서량! “이고”가 한족(漢族)이라고 역사서는 적고 있다. 허나 실체도 없는 종족이 한족(漢族)이라니!!!!!!!!!】
⑥ 전조(前趙) : 흉노(匈奴)이다. <匈奴>
⑦ 후조(後趙) : 흉노(匈奴)이다. <匈奴>
⑧ 전진(前秦) : 저 족(氐族)이다. <氐族>
⑨ 후진(後秦) : 강 족(羌族)이다. <羌族>
⑩ 서진(西秦)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⑪ 전연(前燕)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⑫ 후연(後燕)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⑬ 남연(南燕)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⑭ 북연(北燕) : 한족(漢族)이다. <漢族> 【본인 주 : 선비(鮮卑)족의 연(燕)을 칭한 북연(北燕)이 한족(漢族)이라고?????? 고구려(高句驪) 왕족 출신의 고운(高雲)이 후연(後燕)을 없애고 건국한 나라가 “북연(北燕)”인데, 한족(漢族)이라니!!!!!!!!!!】
⑮ 대하(大夏) : 흉노(匈奴)이다. <匈奴> 【본인 주 : 하(夏)는 화하(華夏)요, 한족(漢族)이라고 하면서 대하(大夏)가 흉노(匈奴)?????】
⑯ 성한(成漢) : 저 족(氐族)이다. <氐族>
⑰ 북위(北魏)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⑱ 북제(北齊) : 한족(漢族)이다. <漢族> 【본인 주 : 북제(北齊)를 창건한 고환(高歡)은 선비(鮮卑)족으로 고구려(高句驪) 고(高)씨이다.】
⑲ 북주(北周) : 선비(鮮卑)족이다. <鮮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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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수(隋) :
양견(楊堅)은 북주(北周)의 외척으로, 선비(鮮卑)와 혼혈(混血)이다. <楊 堅 爲 北 周 外 戚, 與 鮮 卑 混 血> 【본인 주 : 수(隋)나라 역시 한족(漢族)의 왕조(王朝)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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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당(唐) :
이연(李淵)은 한(漢)과 선비(鮮卑)의 혼혈이다. <李 淵 爲 「漢」 與 鮮 卑 混 血> 【본인 주 : 당(唐) 고조 이연(李淵)이 한족(漢族)이란 실체는 없으며, 선비와 혼혈인이므로, 당(唐) 왕조 역시 한족(漢族) 왕조(王朝)가 아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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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오대십국(五代十國)
1) 오대(五代)
후량(後 梁):한족(漢族)이다. <漢族>
후당(後 唐):돌궐(突厥)족이다. <突厥>
후진(後 晉):돌궐(突厥)족이다. <突厥>
후한(後 漢):돌궐(突厥)족이다. <突厥>
후주(後 周):한족(漢族)이다. <漢族>
2) 십국(十國) : 북한(北漢)을 제하고, 산서(山西)의 밖에 있었으므로, 나머지 여러 나라들은 강남(江南)에 있었으므로, 한족(漢族) 근거지인 중원(中原)과 관계가 없다. <除北漢在山西之外,餘皆在江南與漢族根據地中原無關> 【본인 주 : 산(山)의 서(西)쪽 산서(山西)지방, 과연 산서(山西)지방은 어디를 지칭하는 것일까?】
(14) 북송(北宋) :
자칭 한족(漢族)이다. 유방(劉邦)에 견주어 보더라도 의문의 여지가 있다. 중원을 통치한 외족 3000년에 달하는데, 어떻게 한족(漢族)이 왔겠는가? <自稱爲漢族.比劉邦更可疑,因中原至此已被外族統治三千年,那來漢族?> 【본인 주 : 얼떨떨하게 무인(武人)에서 제왕(帝王)이 된 송(宋) 태조(太祖)가 한족(漢族)이란 증거(證據)는 없다. 그저 한족(漢族)이라고 말만 할 뿐이다. 】
● 한인(漢人)이라면 한인(漢人)이지, 무슨 “자칭(自稱) 한인(漢人)”이란 말인가? 여러 차례에 걸쳐 설명한 내용이나, 한족(漢族)이란 문자 속에서만 기억되며, 그 실체(實體)는 존재하지 않는다. 대륙의 왕조(王朝)는 조선(朝鮮)의 혈통(血統)으로 내려온 조선(朝鮮)의 왕조(王朝)일 뿐이다.
2011년 06월 17일 <글쓴이 : 문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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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글 잘 읽었습니다. 제가 신라를 찾는 과정에서도 漢과 韓이 구별되지 않는 경우를 봤습니다. 漢이 왠지 왜곡의 산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욱고신 씨말고도 제지고신 씨도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