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herapy is an effective modality for adolescents since they often see it as a non-threatening form of treatment and they are
willing to indirectly express themselves through art because "the art form is safe and under their control".
Furthermore, art therapy doesn't seem like "real" therapy to adolescents; it is creative play with the help of an adult who is not
controlling.
The art that the adolescent produces can help the therapist gain idea of the youth's concerns and life circumstances
and enable communication between the therapist and adolescants. Participants will gain an understanding of current theoretical
orientations, applications, and trshniques related to the treatment of adolescent.
This presentation will introduce 3 adolescent cases with slides of their art products: specific treatment approach/model and art intervention were utilized to meet the treatment goal.
it's my translate into korean of self. please check it :)
미술치료는 종종 청소년들이 치료로부터 위험스러운 것을 보고 그들이 미술을 통해 그들 자신들이 간접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되면서부터 청소년에게 형식적으로 효력있는 치료이다. 왜냐하면 미술형식은 안전하고 안에 있는 것들을 그들이 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미술치료는 청소년들에게 '진짜' 치료같이 보이지 않는다; 놀이를 창조하는 것에 있어서 조력자인 어른은 그 누구도 이를 억제하지 않는다.
미술은 치료자들이 청소년들의 창작품을 도울 수 있게 신선한 아이디어를 갖도록 이어주고, 삶의 상황과 청소년들과 치료사 사이의
의사소통이 가능하게 한다. 참가자들은 최신 이론의 오리엔테이션 적응과 적합성, 그리고 청소년의 치료에 대한 기술들의 관계성을 이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프리젠테이션은 3명의 청소년 사례와 그들의 창작품을 살짝 소개할 것이다: 치료 목적을 위해 특별한 접근/모델 치료와 미술 중재에 사용되었던 것을 만나게 될 것이다.
첫댓글 미술치료는 청소년들에게 효과적인 양식이다. 청소년들은 미술치료를 비위협적 치료 형식으로 보며 “미술 형식은 안전하고 자신들이 다룰 수 있기” 때문에 미술을 통해 자신을 간접적으로 기꺼이 표현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미술치료는 청소년들에게 “실제” 치료로 보이지 않는다. 미술치료는 청소년들을 통제하지 않는 성인의 도움을 받는 창조적 놀이이다. 청소년이 그리는 그림은 치료사로 하여금 청소년의 관심과 생활환경에 관한 아이디어를 갖게 해 치료사와 청소년 사이에 소통이 가능하게 한다. 참여자들은 청소년 치료와 관련된 최근의 이론, 응용, 기술에 대한 이해를 얻게 될 것이다.
이 프레즌테이션은 3명의 청소년 사례를 이들이 그린 그림 슬라이드와 함께 소개할 것이다. 치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별 치료 접근/모델과 미술 중재를 사용하였다.
sigh....엄청 많이도 틀렸네...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