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협의회(회장 최인석)는 120여명의 단위봉사회장과 지구협의회회장 등 임원교육을 수안보파크호텔에서 15일과 16일 양 이틀간 교육을 실시했다.

재난, 장애, 노인, 사회협력 분임토의

2008년 사업방향과 임원으로서의 리더십 그리고 임원의 역할 등을 인지하고 봉사원들 간의 상호 화합과 단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중요한 교육이 되었다. 노인, 장애, 재난, 사회협력의 4가지 주제를 가지고 열띤 분임토의를 했으며 늘 준비된 봉사원의 자세와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다지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김영회 충북지사회장은 “실속 있고 알찬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밝고 아름다운 빛을 줄 수 있는 봉사원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틀간의 교육을 마치며 최회장은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전문 봉사단체의 주역이 되어 힘겨운 우리의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전달해 주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분임토의 결과를 발표하는 차은경괴산지구회장.

이번 교육을 통해 봉사원들의 자질이 향상되어 수혜자에게 향상된 삶의 질을 제공할 수 있는 만능의 재주꾼이 되어 밝은 사회를 이룩하는데 큰 공헌을 하게 될 것이다.

레크레이션을 통한 즐거운 시간.

http://www.cjinews.com/ArticleView.asp?intNum=2419&ASection=001007
대한적십자사 충북 임원교육 실시.
밝고 아름다운 빛을 줄 수 있는 봉사원이 되길 바란다
















첫댓글 사진 자료 받아서 더 많은 사진 올리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서울서 교육
.. 피곤한 몸을..최선
다하는 모습 존경 함니다 .화팅
적십자 임원님들 멋져부려




183번에도 교육 사진 올려져 있습니다. 함께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소중한 사진이니 함께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