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여권 기간/종류] -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 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비자발급 안내] -화교, 외국인 및 관용여권 소지자 중 4급이상 공무원은 단체비자 발급이 불가능,개인비자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단체비자는 5인이상 접수 가능합니다. 단체비자 접수자가 5명이상 되지 않으면 개인비자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개인비자 접수 시 여권, 사진1매, 신분증사본, 비상연락처 필요합니다.
[객실] -TRP룸 예약시 중국은 3인실 방이 없는관계로 2인실방에 간이침대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신청 서비스]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신청하셔야하며 항공사별/지역별/편수별 메뉴가 상이하므로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보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전일정 3박에 200,000원 입니다. 귀국일 변경시 항공추가요금 : 150$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특별약관 |
▶ 특별약관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200,000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취소료 규정] 이 상품은 항공(또는 선박)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 하단의 취소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개시 21일전(~21)까지 통보시: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0~20)까지 통보시: 150,000원 배상 - 여행개시 15일전(19~15)까지 통보시: 200,000원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4~10)까지 통보시: 250,000원 배상 - 여행개시 7일전(9~7)까지 통보시: 300,000원 배상 [항공 규정] - 본 상품은 여행개시 3일전(~3)(토요일,공휴일제외) 에 항공권이 발권됩니다. 항공사 규정상 발권 후에는 이름변경, 환불 등이 불가능하며, 발권 이후 이름변경이나 취소 통보시에는 상품가격의 50%가 취소료로 부과 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고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쇼핑정보 |
[쇼핑센터 방문 - 2회] - 쇼핑품목 : 라텍스, 진주
[쇼핑시 유의사항] - 중국에서 카드결재시 할부결재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 보석류(루비,사파이어,금,옥등)는 성분함량이 미달되는것들이 많으니 고가의 상품들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 수령 후 30 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5% 가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최소인원 |
8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나. 여행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
여행시 유의사항 |
[단체비자] - 비자원본 분실시 복잡한 절차를 통해 많은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정상적인 리턴 스케줄에도 차질을 빚을 수 있사오니, 현지에서 단체비자 원본을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비자원본은 빨간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 인솔자없이 출발할 때 단체비자원본은 비자 명단 1번 고객께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 주의사항 검역관련 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인천공항검역소(032-740-2643)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중국에서 ☎ 남방(10-800-1-400-688+안내방송 청취후+1111#) / 북방(108-8825+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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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반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한국소비자원 : 02-3460-3000 ( http://www.kca.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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