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국화 인턴기자]다양한 스타일링에어울리는 데님 아이템.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님이 팬츠 원단에서 벗어나 여러 가지 패션으로 재해석되고 있다. 특히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의 숫자가 늘어난 만큼 TV 속 스타들의 데님을 향한 사랑도 끝이 없다. 스타들의 센스있는 데님 스타일링과 다양한 데님 이아템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1. 문채원의 ‘러블리 데님 셔츠’
▶ 스타일링 : 문채원은 지난 26일 방송된 굿닥터 7회에서 루즈한 핏의 데님 셔츠를 입었다. 뒷목 부분에 지퍼 디테일이 들어간 독특한 디자인의 데님 아이템이다. 문채원은 극중 의사 역할에 맞게 데님 셔츠에 백색의 의사 가운이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계절감에 맞게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일반적인 데님 셔츠의 틀에서 벗어나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데님 특유의 시원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줬다.
▶ 브랜드 & 가격 : 문채원이 착용한 셔츠는 ‘카이아크만’ SHIRT KLB-SH635W0 제품으로 가격은 9만 원대다.
2. 백진희의 ‘빈티지 무드 셔츠’
▶ 스타일링 : 지난 1일 방송된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44회에서 백진희가 데님 셔츠를 입어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가 선택한 데님 셔츠는 다른 아이템을 더하지 않아도 세련된 멋을 내기에 충분했다. 워싱 처리가 된 듯 자연스럽게 바랜 색상은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주었다. 백진희는 거기에 블랙 팬츠를 함께 매치해 깔끔한 모습도 보여줬다.
▶브랜드 & 가격 : 데님 셔츠는 '바이크리페어샵'제품으로 가격은 9만 원대이다. 블랙 팬츠는 '플랙진' 제품이다.
3. 오창석의 ‘와일드 데님 셔츠’
▶ 스타일링 : 오창석은 지난 8월 30일 방송된 오로라공주 74회에서 잔잔한 체크무늬가 들어간 데님셔츠로 거친 남성미를 나타냈다. 어깨 디테일과 포켓은 빈티지한 감성을 돋보이게 했으며, 편한 데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더 이상 촌스럽지 않은 청청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 브랜드 & 가격 : 오창석이 입은 데님 셔츠는 ‘자라’CHECKED DENIM SHIRT 제품.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4. 유이의 ‘시크 데님 셔츠’
▶ 스타일링 : 유이는 화보 촬영에서 짙은 블루 컬러의 데님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하고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링으로 반항적이고 시크한 모습까지 연출했다.
▶브랜드 : 유이가 착용한 셔츠와 팬츠는 모두 'H:CONNECT' 제품이다.
5. 최진혁의 ‘댄디 데님 셔츠’
▶스타일링 : 최근 배우 최진혁이 공항패션으로 데님 팬츠에 밝은 톤의 데 님셔츠를 매치한 댄디룩을 연출했다. 최진혁은 같은 데님 소재의 상의와 하의를 입었지만 컬러 톤은 서로 달리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그는 셔츠의 소매를 걷어 올려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공항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한 면도 더했다.
▶브랜드 : 최진혁이 입고 있는 데님셔츠는 ‘다니엘크레뮤’ 제품이며, 데님팬츠의 브랜드는 ‘플랙진’이다.
<사진=KBS굿닥터, MBC금나와라뚝딱, SBS오로라공주 방송캡쳐, 에이치커넥트, 다니엘크레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