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싼타페 DM 신차의 유리막 코팅 시공입니다.

신차입니다만, 부분적으로 결점들이 확인되네요.
화살표 끝부분을 보시면 희뿌연 자국이 보이죠?
제조라인에서의 부분 광택 흔적입니다.
PCS의 독자적인 도트(DPA) 무회전 진동 공법으로
도장을 거의 깎지 않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살표 끝부분을 보시면 세세한 스크래치가 보이죠?
이 결점 또한 PCS의 독자적인 도트(DPA)
무회전 진동 공법으로 도장을 거의 깎지 않고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결점 또한 마찬가지로 …

트렁크 도어 상단부는 스크래치가 좀 심하네요 ^ ^;;
이 역시 간단하게 PCS 도트 공법으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PCS의 HRC 레진 코팅제 상품 모습입니다.
실제 도료 성분으로 사용되어 지는
아미드 알키드 수지를 베이스로 한 코팅제입니다.

이렇게 쓱쓱 PCS 도트 공법으로
결점이 있는 표면을 조정해 나갑니다~~

사이드 미러를 PCS 도트 공법으로~~

트렁크 도어 상단부도 PCS 도트 공법으로~~

자~~이렇게 표면 결점이 해결되고 말끔해졌습니다~~



유리막 코팅은 표면 전처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바탕면 만들기를 잘 해야 페인트가 잘 붙듯이,
차량 표면도 바탕면 만들기를 잘 해야
유리막 코팅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는 것입니다.
PCS에서는 독자적인 도트 클렌징으로
도장면을 깎지 않고 완벽하게 표면 전처리 작업을 한 뒤에
유리막 코팅 시공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맡겨 주신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정기적인 PCS 메인터넌스(유지관리) 시스템으로
언제나 깨끗하고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