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자연의 작은 기적입니다.
어느 날, 두 개의 양파가 있었습니다.
왼쪽은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로 자라게 했고, 오른쪽은 수돗물로 자라게 했습니다.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미네랄메이커'라는 혁신적인 레볼루션 워터 4.0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자연치유력과 커피 맛을 높이는
미네랄메이커 살펴보기 클릭!
이 실험은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과, 우리가 그 선물을 어떻게 키우고 가꾸는지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전해줍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같아 보였습니다.
양파들은 조용히 자신의 시간을 가지며 성장의 싹을 틔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양파 사이의 차이가 명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수돗물로 자란 양파는 초기에는 잘 자라는 듯했으나, 결국 성장이 더뎌지고 뿌리가 제대로 발달하지 못했습니다.
반면,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로 자란 양파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힘과 생명력을 더욱 뽐내기 시작했습니다.
왼쪽의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가 처음에는 성장이 느린 듯 보였지만, 결국에는 줄기가 무성하게 자라고 뿌리가 튼튼하게 발달했습니다.
19일이 지나자, 이 양파는 건강과 생명력의 상징처럼 자리 잡았습니다.
마치 자연과 협력하여 만들어낸 작품과도 같았습니다.
양파의 성장 비교 시험 이야기는 단순히 양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 우리가 선택하는 것들이 어떻게 우리 자신과 우리가 돌보는 모든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연치유력을 도와주는
미네랄메이커 살펴보기 클릭!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자연의 선물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리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가 몸의 자연치유력을 도우며, 심지어 커피 맛까지 높여준다는 것은 그저 물의 한 형태가 아니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하나의 수단임을 보여줍니다.
커피 맛을 높여주는
미네랄메이커 살펴보기 클릭!
'미네랄메이커'와 함께라면, 우리는 더 건강하고, 더 풍요로운 삶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기술이나 제품의 이야기가 아니라, 인간과 자연이 어우러져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양파를 건강하게 성장시켰습니다.
양파의 건강과 성장 이야기
아래 동영상 클릭!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몸의 ‘자연치유력’을 도와줍니다.
또한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커피 맛’을 높여줍니다.
미네랄메이커와 함께하면 삶이 풍요로워집니다.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를 꼭 사용하세요!
해외여행 필수품
미네랄메이커 살펴보기 클릭!
<수원일보 연재>
김진호 작가의 물과 건강 이야기
물의 마이너스 에너지를 마시고 자연치유력을 높이자
2024년 청룡의 새해를 맞이하면서 영롱한 푸른 빛깔이 넓게 펼쳐진 물이 떠오른다.
물은 플러스 에너지와 마이너스 에너지가 있는데 인체에 끼치는 영향이 다르다.
어떤 물이 플러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을까?
플러스 에너지의 물은 미네랄이 없고 산화력을 가지고 있는데 수소이온이 많은 산성 또는 중성의물이다. 산화력은 산소와 결합하는 것이고 쇠못을 녹슬게 만드는 힘이 있다. 플러스 에너지의 물이 담긴 물컵 위에 추(다우징)를 가까이 올려 놓으면 왼쪽으로 회전한다.
그러면 어떤 물이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을까?
마이너스 에너지의 물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환원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소이온이 적은 알칼리성 물이다. 환원력은 산소와 분리되는 것이고 쇠못이 녹스는 것을 방지하는 힘이 있다. 이를 항산화라고 말하기도 한다. 마이너스 에너지의 물이 담긴 물컵 위에 추(다우징)을 가까이 올려 놓으면 오른쪽으로 회전한다.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물은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기능성 물이다.
세계 5대 장수마을에서 마시고 있는 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성이고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아름다운마을에서는 암 환우들이 지하에서 품어 올린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성 물을 마시면서 자연치유를 하고 있다.
한국, 일본, 미국 등의 의학박사들은 알칼리성 물이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자연치유력에 대해 다양한 연구를 하고 있다.
그간의 연구를 통해 위장(설사, 소화불량), 당뇨(혈당), 피부(아토피), 비만(체지방), 암(종양세포), 통증(두통, 관절), 운동피로(활성산소) 등에 자연치유력이 있음을 밝혀내고 있다.
필자도 알칼리성 물을 매일 충분히 마신 후 삼성전자 재직 중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위장 질환, 두통 등을 자연치유한 바 있고 가족 중에는 당뇨 혈당 조절, 아토피 피부염 등의 자연치유를 체험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매년 기능수학회가 개최되고 자연치유력이 있는 기능성 물에 대한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있는데 기능성 물은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자연치유력이 있다는 것을 보고하고 있다
물은 특정 질환을 치료하는 약이 아니지만 몸이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하는 천연치료제 역할을 하고 있음이 밝혀지고 있다.
몸은 수분 70%로 구성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생애 주기별로 인체의 수분 함량에 차이가 있다. 어린 아기 80~90%, 청소년 70~80%, 장년 60~70%, 노년 50~60% 수준이다. 나이를 먹을수록 몸에 수분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꾸어 말하면 ‘노화는 몸에서 수분이 줄어드는 것’이다. 나이를 먹으면서 몸이 아프게 되는 것은 대부분 몸의 수분 부족과 관련이 있다.
또한 나이가 젊음에도 불구하고 몸이 아플 때는 탈수 상태를 점검하고 몸에 수분을 충분히 채워주는 것이 요구된다.
마시는 물은 환원력을 가지고 있는 마이너스 에너지의 알칼리성 물을 골라서 마시면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미국에서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아서 팔고 있는 물은 플러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산성 물이 대부분이었는데 언제부터 인가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알칼리성 물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마이너스 에너지의 물을 간단히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편리하다. 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시킨 알칼리이온 워터를 만들어 주고 휴대용이므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들은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물 한 잔 마실 여유도 없이 매우 바쁘게 열심히 살다가 갑자기 질병에 걸리는 경우가 있다.
그로 인해 질병을 치료하려고 그간에 벌어 놓은 돈을 사용하게 되는데 암, 당뇨 등과 같은 난치병은 평생 모은 돈이 모두 치료비로 사용될 수도 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한 가운데 돈을 벌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면 마이너스 에너지의 물을 매일 충분히 마시고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생활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건강한 가운데 부자가 되길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