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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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트복원 P.D.R. (Paintless Dent Repair), 라이트복원,전면유리복원,프리미엄광택,유리막코팅,신차검수 및 신차코팅,판금도색,프리미엄카케어, 토요일 일요일근무합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동수역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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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도색 없이 살리는 덴트복원
이번 덴트작업차량은 신형 쏘렌토 입니다.
마이너스패널에 깊고 길게 눌려진 크리즈덴트
그리고 하단에 아치형 돌출
사진으로 보시면...
충격방행으로 가로방향으로 깊게 눌리고
처음 충격을 받은 포인트는 세로방향의 일그러짐도 있습니다.
각라인 하단부도 넓게 아치모양의 변형이 왔습니다.
당연한 결과 입니다.
덴트가 발생이 되면 그 자리에만 국한하지 않고
항상 주변에도 영향을 줍니다.
이 차량의 덴트는 차대차사고로 인해 발생된 덴트 입니다.
이럴 경우 철판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챠랑은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내부에 넓은 보강빔이 있다보니 심하게 늘어나지는 않았네요.
하지만 내부에 넓은 보강빔으로 인해 공구진입 밎 운영에 제한이 있어
다행이라고 하기도 뭐합니다..
주로 글루덴트로 시공하거나 100% 글루덴트로 시공을 하게 되었네요.
단순하게 붙여서 당기는게 아니고 덴트발생 위치에 응집과 응력을 풀어주면서.....
이건 말로 설명을 못드립니다.
요즘 자동차들의 도어 디자인은
마이너스와 플러스를 주어 같은 두께의 철판이라도
탄성을 더 줌으로써 외부충격에 더 강하게 만드는 추세입니다.
당연히 라인을 줌으로써 외부디자인도 좀 더 보기좋게 만들었구요.
하지만 이렇게 만들어진 패널들은
사고가 나면 모양을 다시 복원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계속 반복입니다.
풀어주고 올려주고 다시 풀어주고 올려주고..
아래쪽은 약간의 글루덴트로
그리고 주된 복원방법은
블랜딩 해머링 입니다.
판금도색, 덴트복원이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심지어 교환을 해도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교환을 한다면 차값 하락은 확실하고,
판금도색을 한다면 얇은 철판을 스폿용접기로 붙여서 당기면서
철판내부까지 데미지가 오고
퍼티를 바르게 되고 이색현상이 나오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소광현상도 나타나게 되고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살릴수 있으면 살려라!!
자동차 외부패널의 수리방법 중 최선의 수리방법은
덴트복원, PDR 공법입니다.
010-5338-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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