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공 모 명 : 주식회사“금홍”브랜드 공모(네이밍)
2. 공모기간 : 2008. 5. 21. ~ 2008. 5. 31. 18:00까지
3. 응모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4. 공모내용
가. 형 식 : 주식회사 “금홍”의 수치료 및 휴양을 주제로 하는 도심속 워터파크와 가장 어울리는 상호명과 상호명에 해당하는 테마에 대해서 A4용지 한 장 이상
예) 테르메덴, 씨랄라, 타이거월드, 워터조이, 오션식스 등...
나. 내 용 : 상호명과 테마에 따라 프로젝트가 진행되므로 상호명에 대한 의의 및 계기
전체적인 테마에 대해 서술하여야 한다.
앞서나가는 기업 저희 주식회사 금홍 에서는 수요자 창출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하고 있습니다.
◈ .주식회사 금홍에 대한 소개.
저희 주식회사 금홍은 1세대로 기억되는 사우나 부터 연면적 2천평에 달하는 대형사우나와 찜질방의 복합구조인 2세대를 대구 시내에 처음 도입한 회사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3세대 창조물을 대구시내에 도입하고자 합니다.
◈ .레져복합형 문화공간 3세대
대한민국 국민의 소득 증가와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문화 공간 요구에 충족하기 위해
저희 회사는 "도심속 워터파크"의 수치료 및 휴양을 주제로 스파, 사우나, 찜질방, 헬스, 골프, 노천카페, 조이파크를 갖춘 1만여평에 달하는 레져복합형 문화공간을 대구 시내 도심속에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워터파크는 도심에서 벗어난 외곽지에서 형성 되어 있었으며 놀이시설을 이용한 미국형 워터파크가 주류 였습니다.
ex) 케리비안 베이, 덕산스파케슬, 오션캐슬, 스파벨리 ...
그러나 저희 주식회사 금홍에서는 도심속 즉 대단지 아파트에 위치해 언제나 접근이 용이할 뿐 아니라 수치료 및 휴양을 중심으로 하는 유럽형 워터파크를 계발하고 있습니다.
◈ 차별화
저희 주식회사 금홍의 프로젝트인 "도심속 워터파크"는 리조트형 워터파크와는 분명히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1)접근성
대단지 아파트 내에 위치 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합니다.
2)사계절
여름 뿐만이 아닌 봄,가을,겨울에도 따뜻한 온천수를 이용하여 워터파크를 즐기실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3)복합문화공간
기존에 워터파크에만 지나치게 치중한 단점을 보완하여 찜질방 뿐만아니라 500평에 달하는 메이져급 헬스센터, 골프센터, 야외노천카페, 어린이들을 위한 조이파크를 포함시켜 요소요소에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4)블루오션
서울,경기도 등지의 3곳을 제외한 중남부 지방 최초의 시설입니다.
5. 응모방법
□ 응모방법
- 인터넷접수 : kumhong@live.co.kr
□ 유의사항
신청서의 성명, 주소, 연락처, 브랜드슬로건, 의미 등 기재요구사항을 기재하지 않거나 지정 양식 이외의 서식으로 제출된 작품은 심사 제외
-응모는 1인 1점으로 한정하며, 이미 등록 및 등록 추진이거나 이미 사용중인 브랜드슬로건을 표절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입선작으로 선정된 후 이미 사용중이거나 표절 등이 확인된 경우 수상을 무효로 하고 시상금은 회수함
-지정 응모양식 이외의 접수분과 응모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을 시는 심사 제외
- 동일한 작품이 접수될 경우 먼저 접수한 사람에게 우선권 부여
- 입선작에 대해 주식회사 금홍에서 수정하거나 보완하여 활용할 수 있음
6. 입선작 선정 및 시상
□ 선정 시기 : 2008. 6월중(개별 통지)
□ 입선작수 : 2편(최우수 1편, 우수 1편) 참가자 중 50명 무작위 추첨
□ 시 상 금 : 최우수 1편-100만원/ 우수 1편-50만원/ 참가자중 50명 문화상품권 1매
□ 최적안이 없을 경우 입선작의 전부 또는 일부를 선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 공모된 문안의 심사위원, 심사기준, 심사방법 등은 주식회사 금홍이 정하는 기준에 의함.
7. 기타사항
□ 입선작의 소유권, 저작권 및 특허권 등 일체의 권리는 주식회사 금홍에 귀속되며, 제출된 모든 작품은 반환 하지 않음
☞ 문의 : 주식회사 금홍 기획팀 팀장(☎ 010-5883-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