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이 이 글을 보면 이미 과거 일이겠군요... 빨리쓸걸 하는 생각이 들군요ㅠㅠ
며칠전 내일 있을 SM콘서트에 대한 카엘의 경고성 글을 보았습니다.
참... 어이가 없더군요.
이번엔 경청한다구요?
경청이라고 하셨습니까?
경청의 의미가 뭔지는 아실까요?
경청의 사전적 의미는 경청(敬聽) : [명사] 공경하는 마음으로 들음.
바로 이것이 경청이란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나라의 소위 고위 인사들이 연설을 할때 경청을 했다고 하면 마지막에 무슨 일을 하는지 잘 아실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박수를 크게 쳐서 그에 관한 호응을 하죠. 그런데 여러분이 계획하고 있는것은 무엇입니까?
멍 하니 쳐다보고있겠다는거죠. 아무런 반응조차 주지 않은 채 말이죠.
과연 이러한 행동들을 잘 결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벌써 어른이 된 것 같고 뭔가 이렇게 많은 쪽수 선동해서 단체행동을 하면 있어보이십니까?
특별히 민주시민이라도 된것같습니까? 깡패들 따라하면 멋있어보이셨을까요?
꼭 다시 한번만 생각해봐주시길 일부 몰지각한 팬이 아닌, 개념팬으로써 부탁드립니다.
제가 장담합니다. 몇년만 참아주십시오.
많이? 아닙니다.
딱 몇년만 지난 후 지금의 일을 떠올려보시면 여러분은 분명 이 일에 대해 굉장히 부끄러워 하실것이고, 내가 진짜 철없었지.... 하는 생각이 분명! 지배적일것입니다.
그래도! 그후에도 소녀들을 욕하고 이렇게 행동할 마음이 있으시다면, 그때는 저희도 말리지 않겠습니다. 받아들이겠습니다.
소녀들은 저희 팬들을 위해 아파도 내색 한번 하지 않고, 교통사고난지 몇시간도 안되 방송국 도착했어도 웃으면서 노래를 불러주던, 저희에게는 너무나도 소중한 존재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발 우리 팬과 소녀들의 가슴에 다신 상처를 주지 않았으면 합니다.
소녀들이 버릇이 없다느니 하는 반론에는 아래쪽에 따로 반대견해를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단지 싫다는 이유로, 저희보다 수가 우세라는 이유로 함부로 분위기를 바꿔버리는 행동을 하겠다니요.
정말로, 여러분이 SM에 불만이 있어서 그럴거라면 왜 하필 소녀시대의 무대에 행패를 부리려 하십니까.
진심으로 여러분이 SM에 불만이 있다면, 다른 방법으로도 얼마든지 충분히 불만에 대한 건의사항을 상정할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슈퍼주니어분들이나 동방신기분들의 무대에서도 경청하실 계획이신가요?
정말 진지한 뜻으로 경청하신다고 했으면 슈주,동방분들의 무대때도 꼭~ 경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회학에서는 A,B가 대립구도에 있을때 제 3자와의 갈등이 생기면 이 A,B는 갑자기 더욱 두터운 동맹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카아와 엘프의 사례에서도 예외가 아닙니다. 별로 사이도 좋지 않던 두 팬클럽이 소녀시대라는 공격거리로 공통분모를 이루었으니 얼마나 궁합이 잘 맞겠습니까. 오죽하겠습니까.
피해자라고 하셨을까요? 소녀시대가 XXX가 없다구요?
이번엔 sm회사측에 대한 불만이라고 하셨으니 언급을 안할수도 있지만 또 이 핑계를 댈까봐 한번 반박합니다.
소녀시대와 슈주, 그리고 동방신기의 멤버들은 아주 어릴때, 연습생때부터 친하던 사이인건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한 예를 들어보죠. 아주 어릴때부터 친한 친척오빠가 있는데 어느날 문득 어머니가 "너는 어른이 되었으니 이제부터 오빠한테 존댓말을 써라" 라고 했다고 생각해봅시다. 이제까지 날마다 반말을 하던 오빠에게 갑자기 하루아침에 존댓말을 하려면 그게 자연스럽게 입에 착착 붙겠습니까?
소녀들이 방송에서 선배,선배 붙이는걸 실수로 몇번 안했다고 예의가 없다니요.
그렇다고 해서 소녀들이 선배들을 물로 보거나 하는건 아니지않습니까.
물론, 방송에서 일부 생각이 좀 짧았던 경우도 화면에 잡힌 적이 없잖아 있었죠.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사람이란 원래 실수를 토대로 발전하는것이고, 공식적으로 사과도 했습니다.
사과로 받아들이지 않은건 여러분입니다.
설마 그런 일로 대국민 사과를 하고 무릎까지 꿇거나 하는 오버를 바라진 않을거라 믿습니다.
중요한건 완전하지 않은 인간이 인간을 질타했다는 거죠.
여러분이 소녀들의 부모님입니까? sm관계자입니까?
무슨 자신감으로 여러분이 소녀들과 팬들을 벌합니까?
엘프분들, 여러분도 한 사건하신것 기억나십니까.
민감한 부분 건드린점 죄송하지만 여러분들처럼 저희 팬들의 만행도 일부 몰지각한 팬들때문에 생긴 마찰로 그랬다는것을 이해받고 싶기 때문에 말씀드린것입니다.
잘못을 했어도 그건 소속사에서나 가정에서 교육을 시킬일이지 여러분이 시킬일은 아니라고봅니다.
SM에 화가났으면 SM 팬들끼리 연합을 해야죠, 동맹을 맺어야죠. 이런 앞뒤안맞는 말이 어딨습니까?
무튼! 다시는 그런 팬들의 사고의 한계를 보여주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SM콘서트는 SM에 소속된 가수들이 SM가수들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한마음이 되어 준비한 무대입니다.
콘서트입니다. 경쟁하는 무대가 아니라 함께 즐기자고 모인 자리란 말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단체행동을 한다고 해서 슈주나 동방분들이 "저희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럴까요?
말은 안해도 기분은 좋을까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미워하는 소녀들한테 미안해서 아무런 말도 못하고 오히려 더 잘해줄수도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의도와는 반대로 오히려 역효과를 낼 것입니다.
하나를 생각할때는 그로 인해 생겨날 파급효과도 생각해주시길바랍니다.
같은 SM식구끼리 멤버들도 서로 친한데 팬들끼리 싸울 필요 왜 있겠습니까.
오히려 뭉칠려면 뭉쳐야지요.
긴 글 읽어주신분들께는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8월15일 SM콘서트. 즐겁게 즐기시고 즐겁고 추억에 남는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플로 회원분들. 그냥 화가 나서 한번 끄적여봤습니다. 이래뵈도 제가 말싸움엔 좀 되기때문에ㅋ;;
퍼가실분들은 말리지 않겠습니다. 또한,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제발 내일 소녀들 못지켜주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첫댓글 엘프하고.. 카아분들에게 실망한건 많긴한데.. 저희 측에서 이렇게 발끈하면 신나서 또할겁니다.. 저번에도.. 방송에서 취재만 안했어두.. 카엘분들께서 '우리가 해도 별 반응 없구나' 하고 넘어가셨을수 잇엇을텐데.. 괜히 방송에서 난리구 인터넷 여기저기서 터지니까 '우리가 뭉치니까 이정도야' 라는 자아도취감에 젖으신듯.. 그래서 이번에 또 계획하시는것 같아요.. 저희가 가만히 있자는거.. 젠틀하게 넘어가자는거.. 정말 분하고 속상한일인거 알지만 그게 가장 평화적으로 이 일을 끝내는 방법인듯 싶습니다.. ㅜ ( 이건 물론 제 의견일뿐.. 이 글에 대한 반박같은건 아니에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ㅜ )
제가 완윤형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오해는요ㅋ 아... 저는 참을수있지만 또 소녀들 눈물보이면 이성을 잃을것같아서 말이죠.
이런 글 올리는것 자체가 엘프들 건들이는거 아닐까....? 아예 입다물고 상대안하면 그쪽에서도 우리 건드리거나 그럴일 없을것 같은데.... 저번에 방송에서도 카트엘이랑 소시대표끼리 만나서 예기 잘 끝내고 예정에 없던 저녁까지 먹었다던데ㅋㅋㅋ
사실 뭐든 반응이 무디면 사그러듭니다..어차피 100% 이해하기 어려운 상대는 그냥 무시하는게 제일 빨리 끝나는법...
이게 저보다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관록인가요ㅎㅎㅎ
완전 공감...
걍 무시하는게최고 인듯하네요 열만받을듯
ㅋㅋ 이정도라면 한마디도 못하겠는데요.... 근데.. 우리의 '버럭!' 을 즐기는 그들이라면... 대응 안하고 가만히 웃으면서 지켜보는게 더 강력한 무기가 아닐까 생각 되요...
한가지 확실한건 소녀들 울리는 순간 방법찾을거라는거죠.
난 누가 썼나 한참 생각하다 서현이가 썼다고 해서 깜짝 놀랬어....ㅋ
그냥 무대응으로 가보죠..ㅎ
일단은 한번 그렇게 해보는걸로.... 그런데 우리만 가만히 있지 또 무개념들 설칠듯ㅡㅡ
무시가 좋을듯해요 정말...
와 공감 많아가네요.. 글 잘쓰셨다는 ㅋㅋ
글잘쓰네 ㅎㅎ 그냥 무시하는게 방법일 듯...
잘쓰셧어요!!! 완죤 공감.
이런글 인터넷에 올린다면.... 카아분들 또 날리나서 할듯...
그래서 우리끼리만....ㅋㅋ
공감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율꼬야 이번까지만 참아보고 내년에 또 그럼 그때 같이 엎어버리자 알찌?ㅋ
물론 카엘분들 중에도 좋은분들 많으시지만, 무개념안티들은 어쩔수 없죠... '그냥 싫다' 라는 바탕에 떡밥 찾아서 이유만드는 그런 사람들 한테 못 이겨요 그냥 우리는 우리나름 잘하면 되는거죠...
윤아동생서현 다시 봤는데?? 역시 서현라인은 브레인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사랑합니다♡ 전 원래 형님편ㅋㅋㅋ
무반응으로 일관하면 신경 안쓰겠죠... 같은 소속사 식구들은 다 친한데 각각 그룹의 팬들끼리 싸움붙고... 다른 소속사들이 보면 참 잘하는 짓이라고 하겠어요... 그쵸??? ㅋㅋ
흠.... 오늘 침묵 했나????? 했으면 나 욱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