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연명 : 명세빈과 함께 떠나는 사월의 뮤지컬여행
· 일시: 2005. 4. 23.(토) 19:30 (1회)
· 장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 관람료: S석3만원/ A석2만원/ B석1만원
· 할인율: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인터넷회원 20%, 20인이상 25%, 100인이상 40%
· 소요시간: 100분 · 관람등급: 8세 이상
· 예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http://ansanca.iansan.net
맥스티켓 http://www.maxticket.com
· 전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콜센터 (031-481-3838)
4월의 마지막 쉬는 토요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뮤지컬 여행
“공연도 보고, 퀴즈 맞히고, 상품받자”
1.“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사이공”, “레 미제라블” 등 가슴떨리는 뮤지컬 대작들의 곡을 들어 보세요. 공연관람 전 그날의 프로그램을 미리 공부하는 것도 공연관람 에티켓을 하나겠죠?
2.공연시작 한시간 전부터(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일찍 오셔야 겠죠? 해돋이극장 중앙로비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3.준비된 곡을 들으시고, 작품을 맞춰 주시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대상 : “뮤지컬여행” 전 구매고객
일시 : 4월 23일 오후6시 반
방법 : 당일 현장에 오시는 예매, 현장 구매 고객 중 6시30분부터 선착순 30분을 대상으로,
미리 선정된 뮤지컬 곡을 들려줌. 곡목을 맞추는 팀에, 선물 추첨기회 부여.
이벤트 상품 : 정품 맘마미아 CD 5매, 리더스클럽 식사권 5매, 5월공연관람권 10매,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촬영권 20매
공연소개 : 2005년 세계 유명 뮤지컬을 한 곳에서 만난다!
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듣기만 해도 가슴 떨리는 뮤지컬 대작들. 주옥 같은 멜로디와 아름다운 춤 등으로 이름 높은 화제의 뮤지컬들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마련된다.
‘해설이 있는 뮤지컬 여행'은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과 흥행면에서 인정 받은 뮤지컬을 엄선하여 오케스트라 곡으로 편곡을 새롭게 하였다.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 속에 귀에 익숙한 뮤지컬 히트송의 감미로운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 유려하고 성량이 풍부한 성악가의 노래로 뮤지컬의 새로운 맛을 만들어 내었다. 또한 전문 뮤지컬 배우의 춤과 노래도 들을 수 있으며, 관객의 이해도를 돕고 좀더 즐거운 공연이 되기 위해 해설을 곁들인 특별한 콘서트이다.
대형 뮤지컬들 중, 주요 작품의 유명 장면을 골라 조금씩 감상해 보는 것도 뮤지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높이고 그 매력을 만끽하는 데 있어 효과적이라 기대된다.
해설을 맡은 탤런트 명세빈은 “해설을 통해 쉽고 편하게 뮤지컬을 이해할 수 있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이번 무대를 통해 뮤지컬 애호가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은 4편의 뮤지컬 감상에 해설자의 자세한 설명이 더해지는 ‘해설이 있는 뮤지컬 여행’을 기획하며 명세빈이 평상시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를 수시로 찾아 뮤지컬을 관람하고 전문가 못지않은 안목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명세빈에게 적극적으로 해설을 제의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