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영화과 워크숍 작품 <여름의 초상>의 여자 주인공 역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입시미술 재수를 준비하는 은수는 입시 준비 비용을 줄이기 위해, 쌍둥이 동생인 은주와 함께 한사람인척 하고 미술학원을 번갈아 다닌다. 아무것도 모르는 학원선생은 은수와 은주의 그림을 비교하면서 지적한다. 은수는 자화상을 그리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은수는 학원에 새로 등록한 남자에게 시선이 가는데, 동생 은주가 학원을 다녀온 날, 남자가 함께 집 앞에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은수는 그림실력에 대한 열등감과 남자에 대한 마음 때문에, 동생 은주와 크게 싸운다. 다음날, 동생 은주의 옷을 입고 학원에 간 은수는, 남자를 만난다. 그리고 대화 중에 동생이 남자의 관심을 거절했다는 걸 알게 된다. 남자와 헤어진 은수는, 집에 가는 길에 일하고 있는 동생의 모습을 바라본다. 다음날, 아침 은수는 거실 쇼파에 잠든 동생의 모습을 그린다. 그리고 자신의 자화상을 완성한다. 학원 선생은 은수의 자화상을 칭찬한다.
[인물소개]
은수 - 20대 초중반 여성, 수수하고 단정한 스타일. 꾸밈이 없는.
은주 (은수와 동일) - 꾸밈이 적지만 은수에 비해 좀 더 밝고, 경쾌한 느낌.
[모집사항]
- 쌍둥이 역할이기 때문에, 두 가지 다른 이미지를 같이 보여줄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수수하고 단정한 느낌에, 가지고 있는 개성과 매력이 분명한 분이면 좋겠습니다.
- 촬영 전 매주 1회 이상은 미팅을 갖고, 시나리오 리딩을 할 예정입니다.
ttoni0812@naver.com ,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