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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님들이 컴플레인 걸라고 하셔서 어제 밤새 글썼습니다.
진짜 쳐짜증...ㅠㅠ
어제 5시경에 노원 롯데시네마에 갔었습니다.
새벽에 받아놓은 SK 레인보우데이 인증번호가 있었기 때문이죠.
4000원 할인받은 금액으로 영화를 볼거라는 생각에 기분 좋게
티켓팅을 기다렸습니다.
6시 15분 상영의 영화를 예약하고 밥을 먹고 올 생각이었습니다.
직원분께 인증번호를 알려드리고 저와 동행한 언니는
무얼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 사이에 갑자기 직원이 말을 꺼냈습니다.
(직원 명찰에는 '황**'라고 쓰여있던 걸로 기억합니다.100% 확실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맞는 것 같습니다.)
"죄송하지만 이용한도 초과로 나오셔서 한분밖에 할인이 안돼요."
저는 너무 황당해서 왜그러냐고 물었더니 자신도 잘 모르겠다며
SK 114로 연결해서 알아보라고 그러더군요.
제가 체크카드로 영화표를 결재했기 때문에 그 순간 핸드폰에
'KB카드 롯데시네마 노원 3000원 사용'이라는 문자 왔습니다.
저는 순간 직원의 실수라는 것을 눈치챘습니다.
인증번호 하나로 2장의 영화표를 결재해야하는데
인증번호 하나로 영화표를 한장씩 결제하는 실수를 한거죠.
그래서 그렇게 말씀을 드렸더니
직원분은 아니라고 자기 잘못이아니라 원래 이렇게 하는건데
지금 SK쪽에 문제가 있는거라고 그랬습니다.
그러면서
"아...이걸 어떻게 설명하지? 제 잘못이 아니라요,
원래 이렇게 하는건데...아...이걸 말로 설명하기가 조금 그런 부분이네요. 아.."
계속 이런식으로 얼버무렸습니다.
그래서 전 이상하다 싶었지만 SK114로 상담원 연결을 했습니다.
상담원님 또한 직원 분의 실수라고 하시면서 앞서 말한 제의견과
같은 말을 해주셨구요.(인증번호 하나당 영화표 한장을 적용한 실수)
저는 새벽에 일어나서 힘들게 레인보우 인증번호를 받았는데
직원분 때문에 그 인증번호를 날린셈이 되었습니다.
SK측에서는 한번 사용한 인증번호는 다시 재사용할수 있도록 하는
조취는 절대로 취해드릴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르다시피해서 겨우겨우 다시 인증번호를 받았습니다.
(상담원님께서는 이런 경우가 거의 없었다고 하시네요.)
왜 제가 직원의 실수로 밤을 세가며 힘들게 받은 인증번호를
날려야 하며, 굽신거리며 다시 재발급 받아야하며,
기분좋게 영화보러 가서 발을 동동굴러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왜 그 직원분은 실수를 인정하고 자기가 빠른처리를했어야지
고객에게 모든 처리를 떠맡기고 자기 실수 아닌척 발뺌을 한건가요?
직원이 너무 화가 난 저에게 그제서야 솔직하게 말을 하더군요
"제가 잘못한거 같네요. 새로 받으신 인증번호로 처리해드릴께요."
사람 기분 다 상하게 해놓고, 이래저래 고객에게 일처리를 다 떠맡겨놓고 이제서야 새로 티켓팅을 해주겠다니...
그래도 꾹 참았습니다. 그러던 중에 직원분께서
"6시15분 영화 앞에서 3번째 자리 괜찮으세요?"
이러셨습니다. 저는 당연히 처음에 결제했던, 뒤에서 두번째 자리를 보류해 놓으셨으리라 생각했기에 무척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말씀을 드렸더니 보류가 풀려서 다른 분이 이미 그자리표를 구입해 가셨다고 하는겁니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죄송하지만 보류가 풀려서 앞에서 3번째 좌석으로 티켓팅 해드려도 될까요?" 도 아니고
"앞에서 3번째 자리 괜찮으세요?"라고 묻는다는건
절 가지고 논다는거 잖아요. 누가 이런 대접을 받고나서
앞에서 3번째 자리가 썩 괜찮다고 생각하겠습니까? 안그렇습니까?
너무 화가나서 눈물이 다 났습니다. 저는 너무 화가나면 그 자리에서
큰 소리를 치고 뒤집어 엎는 성격인데 올해부터는
성질 좀 죽이려고 노력하고 있었기때문에 참다 참다 보니
눈물이 다 났습니다.
어쨋든 고객이 우니까 죄송하다고는 하더라고요.
근데 죄송이면 답니까? 직원 하나가 사람 기분을 온통 망쳐놓고서는...
이제서야 죄송이라니...
저는 눈물을 닦고 아무튼 알았다고 빨리 예매나 해달라고 그랬더니
표를 두장 내미는데 전 그때는 완전 화가 머리 끝까지 났습니다.
내가 밤새서 받은 인증번호로 내돈 내고 영화보러와서
이런 대접을 받고 겨우 받은 그 영화표가, 배정된 두 좌석이
따로따로 떨어져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정말...너무 화가나서 왜그러냐고 했더니 직원과 매니저라는 분이
영화시작전에 옆사람들에게 양해를 구해줄테니 저와 언니를
함께 붙어 앉을 수 있게 해주겠다는 겁니다.
나참, 이건 또 무슨경우인가요?
저와 제 언니가 무슨 잘못이라고 했기에 옆 사람에 양해를 구해서
자리에 앉아야 하나요? 뭐 저랑 제 언니가 꽁짜로 영화 봤나요?
아니면 주변사람들한테 피해주는 행동을 했나요?
왜 우리가 주변인들에게 양해를 구한 자리에 앉아야 하는건가요?
전 너무 기가 찼습니다.
또 황** 직원이 데리고온 매니저 분께서는 윗사람이면
차분하고 정중하게 사과를 하고 고객을 편안하게 해줬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그러나 그분은 오히려 쏘아붙이듯이 말을 하시면서
제가 좀 전에 물었던 좌석에 관한 이야기를 재차 물었더니
"아까 분명히 말씀 드렸던 것 같은데요?" 라고 말문을 열면서
따지듯이 말을 하시더군요. 이런게 고객을 대하는 롯데 시네마의
태도 입니까? 매니저 분이 이런식이니 황** 직원이 저에게
무례하게 행동하는 것도 이상할 것이 없어 보이네요...
게다가 예약을 마치고 나니 5시 45분이 좀 넘었습니다.
저녁을 먹기로 했던 우리는 밥도 먹지 못하고 시간을 날렸습니다.
그건 누가 보상을 해주나요?
만약에 식사계획이 아니라 다른 중요한 약속이 있었다면, 그랬다면
또 어쩌셨을까요? 시간 뺏어먹고 발 동동 구르게 해놓고는
고작 준다는게 떨어진 좌석이라니,떳떳하게 내돈내고서 남의 양해를 구한 자리에 앉아야 한다니..참나..
어이가 없더군요.
그리고 제가 영화관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은 없지만
만약 저였다면 인증번호 하나로 영화표를 두장 적용했을 겁니다.
아무리 교육이 안되어있다고 해도요.
전 처음부터 그 직원분이 잘못한 것을 알아 챘는데 그 분은
계속 자기 잘못이 아니고 이런 일이 종종 있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씀하시더군요.
정말 롯데시네마 노원점에는 이런 불미스럽고 기분나뿐일이
종종 일어납니까?
너무 화가나서 유명 인터넷 포털 싸이트에 글을 올렸습니다.
다들 어느 점이냐고 어느 영화관이 그렇게 서비스 정신이 없냐고
묻더군요. 저보다 더 민감하신 분들이나 나이드신 분들이
이런 대접 받으셨으면 큰소리나고 관내 뒤집어 졌을겁니다.
어머니께서도 제 얘기를 듣고 놀라시면서 당장 글을 올려서
신고를 하라고 하시기까지 했어요.
그런식으로 직원 교육시키지 마세요. 서비스 정신이 똑바로 갖추어
있다면 이런 무례한 행동은 절대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일처리를 고객에게 미루고 잘못도 인정하지않고 뻐팅기다가
나중에서야 말뿐인 사과는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롯데시네마 쪽에서 일을 처리한 다음에 저를 불러서
제가 해결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처리할 수 있도록
돕고 그런다음에 빠른 티켓팅을 해줬어야 했습니다.
사실 이 부분 말고도 화가 나는 것이 한둘이 아니었지만 참겠습니다.
휴... 전 살다살다 이런 대접은 처음받아봐서 그런지 아직까지도
분통이 터지네요.
한 동안 롯데 시네마는 이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마지막 으로 말씀드립니다.
직원들에게 서비스 교육 다시 시키시고요, 만에 하나 이런 경우가 또 발생할 경우에는
그때는 참지 않을 생각이니 앞으로는 좀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합니다.
222222222222222222
333333333333333-좀 멀어도 반드시 CGV만 이용해요
44444444 cgv 직원 진짜.. 저 오면 중앙에 중앙 좌석이시죠? 하고 바로 표준다규.. 그걸 어찌왜우지
55555
ㅉㅉㅉ 그래서 롯데시네마에도 글올리셨어요??진짜 드럽네요 기분만 잡치고 이게 뭐여
롯데에도 글 올리세요
항상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일반 소비자의 목소리는 이렇게 움츠러들어야 한단 말인가...윤호님 참 답답하셨겠어요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면 끝날일을 왜 ..............
우리동네다 ㅡ.,ㅡ
님아 롯데시네마에 글올렸어요?? 진짜 짜증지대로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2222222
진짜 너무 웃긴다... 마지막에 따로따로 떨어진 자리 줄때는 정말 내가 다 열 받네요... 어쩜 직원이 모자라도 저렇게 모자라져? 인증번호 한개당 표 하나만 적용한건 정말 실수라 이해해 줄려고 해도 참... 애가 많이 모자라는 앤가보네요....
어제 이님얘기듣고 진짜 열받았었는데.. 제대로 사과꼭받으세요.. 진짜 직원교육 제대로 못시켰으면 제대로 교육된사람이 다시 조치를 취해주시던가해야지.. 작은영화관도아니고.. 아..진짜..열받는다..
정말 짜증나겠다. 내가 직원이라면 사죄한다-_-
롯데시네마 일산도 서비스 정말 뭣같던데 멜로 드라마 보고 옆관에서 액션 하면 옆관 소리가 더 잘들림 직원들 싸가지는 말할것도 없고~
진심어린 죄송합니다 한마디면 모든게 해결될것을..... 알바인지 정직원인지.. 일부이지만..서비스업종에 계시는분들은요..자기일에 좀 프라이드를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프라이드라는게 남을 높임으로써 자기를 높이것 아닌가요.
롯데에 글 올리세요 서비스가 엉망인건 고쳐야죠
이거 고대로 롯데시네마에 올리세요 그 황머시기 직원 짤라버렸으면 좋겠네요. 글만 읽는데도 내가 다 분하고 화가 나네요. 마지막 자리배치는 아주 물먹일려고 작정한거 같은데요?
님아 바로 그자리에서 서비스매니저 불르시지 그랬어열..이거 컴플레인걸어 봤자 소용없어열 죄송합니다 이런메일 오고 땡이에열 님들도 이런일 생기면 바로 서비스매니저 어딨냐고 담당자 나오라고 깽판 쳐야지 그때서 죄송하다고 굽히지 안그러면 어물정 넘어가열
님이 롯데에 올리세용 베드에서 해결될일이 하나도 엄짜나여
노원롯데면 우리집있는데잖아... 쯧쯧... 애들 왜그러니??? 롯데에 올리세요..
이런글들 보면 결국은 다 그놈의 사과 때문이다. 엄연한 서비스직에서 제대로 사과하나 못하고 그냥 넘어가려고들만 하다니.. 직원교육 엉망인곳들이 한두군데가 아닌가보군.
시ㅂ롯데시네마 안가
우리동네네... 토욜날 영화볼껀데 ㅜㅠ
완전 배째라네 .................. 서비스교육도 안시키나
내가 다 열받네요 롯데에 꼭 글올리세요
웬일이야....서비스를 저따위로 하면서 무슨 장사를 할려고~나 같으면 다 뒤집어 엎으로 가만 안놔뒀다,,작은 노점상도 아니고 롯데시네마면 명성도 있는 곳인데..홈피에 당장 올려서 반성하고 다신 저런피해 안생기도록 교육 다시 시키길
여기에 올리신 것도 내리지 마시고 롯데시네마에도 글남기세요. 직원들 업무내용교육은 말할 것도 없고 친절교육도 덜 된 것 같은데, 아랫사람이나 윗사람이나 일처리가 똑같은게 이거 입소문안타면 배째라식으로 나오겠죠.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직원교육에 힘 좀 썼으면 좋겠네요
씨지비에서 이렇게 했다가는 난리났을텐데요.... 이그.. 고생하셨어요 -_-
참으셨으면안되셨어요 -_- 이거뭐 저런것들이....
고객을 바보로 아나....................
롯데 다른관에서 일했던 저로서는 정말 부끄럽네요..ㅠ 저런직원 하나하나가 이렇게 롯데 전체를 욕먹이는군요..ㅠ 서비스정신 부족한거 저도 동감합니다..ㅠㅠ.. 에휴 롯데 빨리 이런거 하나하나 고쳐나가서 제대로된 서비스좀 했으면....;; 저런거 컴플레인 크게 거세요.. 좀 화 많이 내시면서요.. 님이 물질적인걸 바라시는건 아닐테지만 그래도 제가 일했던 관같은경우는 저런경우면 공짜티켓 많이주던지 암튼 보상 해줄거예요.. 물론 보상받는다고 님 기분이 풀리진 않으실테지만..ㅠ 그리구 그 스탭은 초짜인거같은데.. 짜르면 얼마든지 짜를수 있어요 자기가 신입이면 신입답게 실수 용서하고 죄송하다고 사과드릴것이지 핑계는;참;;
제가 다 부끄럽네요..ㅠ 근데 들어온지 얼마 안되서 레인보우 그거 처음해봤으면 실수할수도있어요..ㅠ 자기가 처음부터 사과만 했더라도..ㅠ
그 직원이 바로 매니져님이나 윗분들한테가서 말했으면 그냥 공짜로라도 들어가게 할수도 있는건데-_- 님 그때 sk에 전화까지해서 사정사정해서 인증번호 다시 받아낸거 생각하면 정말 맘이 넓으시네요 ; 저같았음 바로 윗사람 나오라 해서 따졌을듯;;;; 그 직원도 참;;
님. 전화로 말씀하세요. 인터넷으로 올려봤자 다른글에 답변했던 글 복사해서 답변한다고. 아니면 직접 가서 항의하세요. 진짜 웃긴다
원래 롯데가 대기업이라고 할 수 없을 만큼 서비스 정신 바닥임 . 해마다 서비스 점검 점수 완전 바닥이에요 . 기업마인드는 절.대. 대기업이라고 할 수 없는 기업.
롯데 시네마 뿐만 아니라 마트랑 백화점도 싹 다 서비스 엉망진창이에요. 직원교육도 제대로 안하나봐. 질도 떨어질 뿐더러 책임자도 제대로 없고, 상품도 그저그런데다 직원 마인드도 안되어 있어요. 백화점에는 고객의 소리함도 없고, 마트는 상품이 엉망이며, 시네마는 질이 완전 저질. 특히 직원들 태도는 정말 문제 있더라구요. 솔직히 마트나 백화점 다 홈플러스 이마트가지 누가 롯데가요. 완전... 백화점도 왠만하면 롯데는 가지마세요. 신세계가 백배나아. 님 덕분에 나도 이제 그나마 남아 있던 정 롯데시네마에서 다 떨어졌삼.
제가 다른 극장에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극장은 좋은 자리부터 팔거든요, 원래 거기 자리가 좋아서.... 다른 쪽 창구에서는 이 쪽 창구 일을 잘 모르기 때문에 우선 그 좌석을 팔았을 거예요, 그 자리를 보류, 지정해도 다른 창구에서 다른 고객이 먼저 결제를 하면 팔리기 때문에.. 그런 거일 거예요...아마... 여튼 서비스업에서 서비스가 말이 아니라 참 안타깝네요..
어우 글만 읽는데 너무 열받아 나 였으면 어우.. 이거 말로 설명못해 만약 나였더라면...@#&)(ㅑㅏㅓㅡ#@ㅃ뮤#!@ㅗ%^*^%*^%(*&^%$#@$%^*()(^%$#@#&*&^%$#* 마지막에 따로 떨어뜨려 놓은건 정말 해도해도해도해도 완전 고객 희롱하는거죠. 완전 어의없어-_-
난 절대 가만 안둔다 그따구로 구는것들 !! 조낸 욕을 퍼붜좌야하는데
롯데는 전체적으로...이미지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