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ht 2022.03.15 17:26 조회 수 : 174
타깃 메시지 - By KAN DAEK 3/14/2022
https://talkitup.community-pro.de/forum/index.php?thread/337-target-messages/
일들이 지금 매우, 매우 급격하게 변하게 될 것인데... 지금은 완전히 준비해야 할 시간입니다... 인터넷이 한 기간 동안 다운될 것이고, 따라서 준비하세요... 부디 당신들이 인터넷에서 필요로 하는 것, 그리고 그 플라스틱 카드(신용카드)들이 사용되지 않을 때에 대해 대비하세요...! 또한 당신들이 봉사하고, 다른 이들을 도우며, 롤모델이 되어야 하는 것을 또한 잊지 마세요...
Things are going to change very very rapidly now.. it is time to be fully prepared...... remember that internet will be down for a period and prepare accordingly... Please several what you need internet and how those plastic cards work..... :!: Remember also that you must serve and help others and be role models..
-----
한동안 AH 사이트가 점검으로 인해 다운됩니다.
For the AH-FP and 8* that are down:
"This Account is in Extended Maintenance", THIS IS JUST A SERVER OVERHAUL.
그러나 TIU 포럼은 운영되므로, 그것을 사용하세요. https://talkitup.community-pro.de/forum/
-----
몬조론손의 마지작 메시지를 재포스팅합니다.
타깃 메시지: 경고
Target Messages: WARNING
By Monjoronson, The Magisterial Avonal Son - 4/10/2021
http://www.abundanthope.net/pages/
이것을 읽는 모든 자들에게... 나는 치안판사 아보날 아들인 몬조론손Monjoronson입니다. 나는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를 따르는 모든 이들에게 조언하는데, 아마도 극단적으로 불편할 수 있는 짧은 기간 동안 당신들 자신을 준비시키라고 말입니다. 그것은 시급합니다. 그것은 음식과 물 만이 아니라, 어쩌면 어떤 장소들에서 전기가 중단되고, 공적/일반적 통신이 부족해지는 짧은 기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안되었던 인터넷 중단이 아니며, 그것은 훨씬 더 짧은 것이지만, 강렬해질 것입니다...
Apr 10, 2021 - WARNING
To all those who read this.. I AM monjoronson the Magisterial Avonal Son. I advise all who follow AbundantHope to ready yourselves for a short period of probable extreme discomfort. It is urgent. It includes not only food and water but PERHAPS a short period without Electricity in some places and a lack of public communications. This is NOT the internet blackout that has been suggested and will be much shorter but intense...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
내부 지구로의 여행자 - Colonel Billie F. Woodard
light 2008.04.16 15:14 조회 수 : 2471
내부 지구로의 여행자
Traveler to the Inner Earth By Billie Faye Woodard
Written from a recording taken on the phone 1/10/2002
by Greg Gavin/Onelight.com
1부
나의 이름은 미국 공군 대령 빌리 패이 우다드Colonel Billie Raye Woodard of the United States air Force이다.
도착과 교육Arrival and Indoctrination: 나는 1971년 1월 28일에 처음 네바다, 51구역(Area 51)에 배치되었고 1982년까지 주둔했다. 그 복무시기에 나는 800마일 깊이에 있는 지구의 공동 내부Hollow Interior를 6번 방문했다. 51구역에 도착했을 때, 나는 51구역 밑에 있는 터널들의 존재에 대한 지식을 받았고, 곧 나는 13-14피트(3.9-4.2m)의 키를 가진 지하 왕복선 운전기사들Underground Shuttle Operators의 몇 명을 만났다. 세계를 가로지르는 이 터널들은 우리들 이전에, 아주 오랜 시간 전에 여기 있었던 존재들에 의해 건설되었다.
51구역으로 나의 도착 즉시, 나는 터널들과 시설들의 모든 일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에게 51구역 시설의 첫 15층은 인간이 만들었고, 16-27층은 이미 거기 있었다고 말해주었다. 우리 정부로부터 아무도 그것을 만들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것들을 이용하고 있었다.
나의 아버지는 로즈웰Roswell에 주둔했었다. 군대로 나의 입대의 일부로 그는 내가 그와 함께 펜타곤에 주둔하기를 요청했다. 거기서 그들은 “우리는 당신을 위한 새로운 복무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네바다의 51구역 시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곳은 일반적으로는 S-4로 지칭된다.
내가 펜타곤으로 갔을 때 나는 소위였다. 내가 펜타곤으로 왔을 때 그들은 중위로서 야전 업무를 주었다. 거기서 3주 있은 후, 그들은 완전한 대령 직을 주면서 “당신은 이 다음 시설에서 주둔하기 위해 완전한 대령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설에는 150,000명의 인원이 있었으며, 85%가 군인들이고 15%가 민간인들이었다. 나의 도착에 따라, 나는 지하로 데려가졌으며, 그 후 11.5년 동안 한낮의 빛을 보지 못했다.
너널들과 왕복선들The Tunnels and Shuttles: 터널들의 벽들은 매우 매끈하다. 만약 당신이 진흙 공을 빈 튜브로 굴린다면, 얼마나 매끈한지의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다. 벽들은 대리석 마감에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뚫을 수 없는 금속 물질로 만들어졌다. 벽들의 표면은 다이아몬드 드릴로도, 심지어 레이저로도 그 표면을 뚫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가 옛날에는 지구 표면의 A지점에서 B지점까지 계속적인 군대의 행군을 보곤 했던 때가 있었음을 기억하라. 그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이제 당신들은 이것을 거의 보지 못한다. 지금 그들은 장거리로 이 모든 군대들을 움직이는데 터널들을 사용한다. 터널들은 두 대의 18피트(5.4m) 차량이 나란히 달릴 만큼 충분히 넓다.
51구역으로부터 나와, 하나의 왕복선은 태평양으로 나가며 - Monterey 서쪽으로 350 마일 - 거기에는 피라미드가 있다. 다른 셔틀은 Cheyenne 산의 시설로 간다. (이 시설은 www.spacecom.af.mil...에서 찾을 수 있다.)
큰 셔틀 기계의 길이는 약 1/4 마일이나 길다. 내부 주민들이 이 기계들의 사용하며 -- 대량의 사람들/존재들/무엇이든 빨리 수송하기 위한 거대한 운송체이다. 더 작은 셔틀은 길이가 50-60피트(15-18m)이고, 이것은 내가 타는 종류였다. 셔틀들의 속도는 소리의 속도보다 빠르며, 그것들은 51구역으로부터 10분 안에 지구의 주요 내부로 여행할 수 있다. 5,6분이면 당신은 거기에 도달한다.
셔틀을 만드는데 사용된 물질은 로즈웰의 우주선의 표면을 구성했던 것과 같은 물질이다. 셔틀들은 지구의 그리드 선을 사용해서 전자기력으로 달린다. 내가 좀 전에 언급했던 13-14피트 키를 가진 운전기사들은 모습에서 우리와 닮았으며, 그러나 훨씬 더 높이 진화했고 텔레파시를 통해 말한다.
남자들은 수염을 가지거나 가지지 않으며, 여자들의 피부는 티가 없고, 실로 완벽하게 맑은 용모를 하고 있다. 인간들을 대한 그들의 표현은 우리들에 대한 걱정의 하나인데 -- 그들이 우리들 인간들이 어디로 향해가고 있는지를 보기 때문이다.
내부 지구에는 일곱 개의 문명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 그들은 하모니의 원칙들principles of harmony에 의해 통치된다. 그들은 지구의 모든 언어들을 이해하고 말한다. 의료 지식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놀라울 정도다.
2부
나의 개인적 이력
12살 때 내가 다른 친구와 함께 옥수수 밭을 걷고 있을 때, 나는 초자연적 체험을 가졌다. 나는 UFO로 데려가졌고, 내부 지구로 수송되었다. 여기서 나는 내부 지구의 주민들과 함께 6개월을 살았다.
당신들은 나의 부모, 특이 군에 있었던 나의 아버지가 내가 사라졌던 때에, 그런 다음 6개월 만에 신비스럽게 돌아왔을 때 가졌던 경이감을 상상할 수 있으리라. 이 체험으로 인해 나는 아버지가 펜타곤의 그의 아래서 복무하고 나중에 51구역에서 복무하도록 지시하게 만들었다고 믿는다.
나는 내 아버지의 생물학적 아들이 아니며, 그러나 나의 여동생과 같이 입양되었다. 나의 여동생은 ‘비밀 정부secret government’로 간주되는 것에 의해 죽음을 당했다. 나는 나의 마음으로 그들의 부정negativity과 싸울 수 있었으며, 그것은 더 강해졌고 그들의 공격들에서 살아남았다.
나의 가이드인 조라Zora - 150,000살이나 된 내부 지구의 과학자 - 를 통해 알게 된 사실은 내 여동생과 내가 원래 내부 지구로부터 왔으며, 우리의 진짜 부모가 내부 지구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 아버지가 우리들을 입양했을 때 우리는 어느 지상 문화에 알려진 언어로 말하지 못했다.
나는 알려지지 않은 혈액형을 가지고 있다. 나는 결코 어떤 병에 걸린 적이 없다. 나의 혈액은 의학적으로 조사되었고, 실험실에서 다른 혈액 샘플과 섞일 때 모든 바이러스 감염을 파괴한다.
공동 지구의 보르텍스들Hollow Earth Vortexes: 내부 지구의 주민들은 버뮤다 삼각지에서처럼, 대양 바닥을 가르고 보르텍스를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들 보르텍스들에는 일곱 가지 다른 수준들이 있으며, 장비들과 존재들이 데려와져 그 다른 수준들에 대응해 배치된다.
보르텍스들은 지구의 공동 내부로 입구나 출구를 위한 통로 역할을 한다.
플로리다에서 떨어진 곳에 하나 이상의 삼각지가 있으며, 그 하나는 Lake Erie에 있고, 다른 것은 멕시코 해안에서 떨어진 곳에, 또 다른 하나는 일본 해안에서 떨어진 곳에 있다. 이들은 “고요한 구역들quiet zones”로 불린다. 이들 통로들은 내부로부터 생물들이 오고가게 허용하며, 사스케차Sasquatch나 네스호의 괴물LochNess, 등등이 있다.
모든 행성들은 속이 비어 있으며, 태양도 같은데, 그것은 정말로 하나의 행성이다. 태양 속에도 문명들이 있으며, 그들은 지구의 지저 지역들에 식민지들을 가지고 있다.
입구를 찾는 것Seeking Entry: 내부 지구로의 입구를 찾을 때, 당신이 지하의 어디에든 있든, 필요한 모든 것은 나침반이다. 나침반은 내부 지구로 가는 터널 입구에서는 마치 당신이 북극에 서있는 듯이 회전할 것이다.
내가 군 복무를 떠났을 때 나는 더 이상 내부 지구로 들어가는 수단을 갖지 못했다. 다른 길을 찾는 것이 필요했다. 나와 관심 있는 자들의 그룹이 비행기를 전세 내었고, 그것은 우리를 북극의 바로 그 변두리로 데려갔다.
3부에는 북극 입구로의 여행과 그 이상이 있다.
북극에서 들은 말은 다음과 같다. “여기는 미국 공군의 트라비스Travis 중령이다. 당신들은 국제 영공을 위반하고 있다. 당신들은 즉시 돌아와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죽음을 당할 것이다.”
3부
내부의 사람들The People of the Interior: 내부의 사람들은 나를 안내하면서 매우 자유로웠고, 무엇이 정확히 진행되고 있는지를 당신에게 보여주는데 매우 조리가 있었으며 -- 그들은 무언가를 감추지 않았다. 그들은 자연과 일할 때는 항상 허락을 요청한다. 그들은 식물들을 먹거나 자르기 전에 허락을 요청하며, 그들이 무언가를 짓기 전에 어머니 지구에게 요청하며, 미국 인디언들과 비슷하게, 그들 환경에 가장 맞는 땅에 짓는다. 그러므로 항상 조화로운 상태를 보존하기를 추구한다. 항상 자연과 하나가 되기를 원하면서, 그들은 지상의 거주자들보다 더욱 영적으로 진보했으며, 어머니 지구를 극진히 존경한다.
대기는 수정같이 맑으며, 규칙적으로 구름들이 있으나, 폭우를 가진 구름은 아니다. 기온은 항상 화씨 73도이다.
내부의 사람들은 동물들과 직접 얘기하며, 동물들은 내부의 사람들에게 직접 말한다.
아무 것도 저장할 필요가 없는데, 모든 것이 무상이고, 무언가를 많이 만들 필요가 없는데 모든 것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물물교환의 과정이 돈의 거래보다 더 일반적이다.
이것은 폭력으로 이끄는 우울증이 없는 기본적으로 이상향의 문화이다. 어느 그룹도 다른 이들 위에 지배를 얻기 위해 전쟁을 하지 않는다. 더 부자인 자도 더 가난한 자도 없다.
바행선들aero-ships(지상에서는 비행접시라고 부르는)이 있으며, 그들 자신의 일부, 그들의 성격의 일부가 그들의 매우 강력한 마음의 사고 과정을 통해 비행선의 창조로 들어간다. 이것이 설계와 기능에서 비행선을 완벽하게 만든다. 지상에서는 단 몇 사람만이 이와 비슷한 창조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은 아동기에 종교, 교육, 가족의 두려움으로 인해 이러한 능력들이 억압되었다. 내부의 사람들은 그들의 상상력의 공간으로 들어가게 허용되며, 거기서 그들은 창조한다. 질병은 그들의 몸으로 들어가지 못할 것인데, 그것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지상의 인류가 다가오는 4차원적 국면으로 들어갈 때 내부 지구 사람들이 나올 것이고, 지상에서 우리와 함께 더 밀접하게 일할 것이다. 지상의 사람들은 현재 “나me”라는 느낌에 너무나 치우쳐 있어서 그들이 함께 조화롭게 살 수 없다.
명상을 통해 내부 지구의 주민들에 접촉하기를 구하는 지상의 사람들은 그것을 받을 것이다. 지금 태어나고 있는 어린이들은 그들의 뇌를 총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그것은 내부에서는 일반적인 관행이다.
내부에서 그들이 우리에게 보여준 첫 번째 것들의 하나는 그들의 행성 간 여행과 시간 여행의 능력이었다. 시간 여행의 기본은 공간을 구부리는 것에 비유되며, 그것은 명상의 힘을 통해, 그리고 제한 없는 존재unlimited being가 되는 것을 받아들일 때 온다. 만약 당신이 마음을 잠재의식적 수준에서 훈련한다면, 당신은 제한 없는 존재가 되고 모든 것들이 가능해진다.
지상에서 이 무한한 힘을 체험하는 능력들이 샤스타 산과 같은 포탈들에서 더 쉽게 일깨워지며, 샤스타 산은 내부 지구로 직접 가는 하나의 공간 시간 포탈로서 봉사한다. 샤스타 산의 주변에 있다면, 당신은 ‘조화로운 상태harmonious state’로 이끌린다. 나의 샤스타 산에서의 체험에서 텔로스 인들Telosians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큰 하모니의 오오라aura를 투사해주었다.
51구역
51구역에서 내가 본 모든 것 중에 95%가 시민들로부터 감추어져 있다.
51구역으로 가는 것은 다른 세계로 가는 것과 같으며, 거기서 그들은 다른 나라들과 다른 그룹들이 “이this” 정보를 얻지 않을가 크게 두려워한다. 그들은 “만약 우리가 지구가 비어있고, 그 안에 다른 지성이 있음을 인정한다면, 이것은 불화와 두려움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두려움의 과정은 개인회사들private companies이 일으키는데, 그들은 51구역을 통해 지배하고, 그들 자신의 필요와 개인적 아젠다를 추진시킨다.
지배 광들처럼 행동하는 자들에 의한 횡포한 방식들로 인해 나는 공군을 떠났으며, 그들은 창조적 양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나의 능력을 막았다. 그들의 명령들, 그러한 정보를 말하지 말라는 명령을 받아들이는 것, 그 안에서 그들은 사람이 자동적으로 복종할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다. 정보를 공유하고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나의 바람으로 인해, 나의 복무연금, 모든 나의 혜택들과 권리들 - 매점의 사용, 치과 및 의료 혜택들 - 이 압수당했다.
나는 군대에 13.5년 동안 있었고, 처음부터 펜타곤으로, 그런 다음 51구역으로 갔다. 51구역에서 일어난 유전공학은 우리의 더 어린 세대들과 함께 한다. 과거에 광고에서 일반적으로 보였던 “우유 통에 나온 어린이들milk carton children”이 납치되어 51구역으로 데려가졌다.
51구역의 16층은 유전공학의 구역이며, 거기서 그들은 수명과 마음의 힘을 위한 실험에 우리 어린이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의 뒤에 있는 주요 세력은 “비밀정부secret government”로 알려져 있는 것이다. 51구역의 여러 지역들에는 통제 속에 있는 비밀정부의 민간인들이 있다.
유럽, 남아메리카, 몇 개의 대륙들로 모든 방향으로 뻗어있는 지하 터널들의 네트워크가 있다. 그리고 많은 정부들이 사용하는 지구에 두루 걸쳐 있는 이 거대한 터널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신이 당신들을 축복하고 당신들과 함께 하기를.
Colonel Bill Faye Woodard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5&page=57&document_srl=5609
북극을 넘어서 탐험 비행 - Richard Byrd 2/1947
light 2008.01.05 17:30 조회 수 : 2522
북극을 넘어서 탐험 비행
THE EXPLORATION FLIGHT OVER THE NORTH POLE
By 리차드 버드 제독Admiral Richard B. Byrd
Feb-Mar. 1947
Forwarded by Dr. William Bernard Ph.d., D.D.
www.fourwinds10.com
내부 지구에 대한 나의 비밀 일기
나는 비밀과 은둔 속에서 이 일지를 써야 한다. 그것은 1947년 2월 19일의 나의 북극 비행에 관계된다.
인간의 이성이 무의미 속으로 사라지고 사람이 진실Truth의 불가피성을 받아들여야 할 때가 온다! 나는 이 글을 쓸 때 이 문서를 폭로하는 자유 속에 있지 않으며 ... 어쩌면 그것은 공공의 조사의 빛을 결코 보지 못할 것인데, 그러나 나는 나의 의무를 다해야 하고, 언젠가 이것을 읽게 될 모든 이들을 위해 여기 기록한다. 탐욕과 인류의 일부를 착취하는 세계에서도 진실인 것이 더 이상 억압될 수 없다.
비행일지FLIGHT LOG: 북극 기지 캠프BASE CAMP ARCTIC, 2/19/1947
0600 시간 - 모든 준비들이 북쪽으로의 우리의 비행을 위해 완료되었고, 우리는 0610에 연료 탱크를 가득 채우고 탑승했다.
0620 시간 - 우측 엔진의 연료 혼합이 과도한 것처럼 보이며, 조정이 만들어졌고, Pratt Whittney들이 스무드하게smoothly 달린다.
0730 시간 - 기지 캠프와 무선 체크. 모든 것이 좋고, 무선 수신도 정상임.
0740 시간 - 우측 엔진에서 약간의 기름이 새는 것을 봄, 그러나 오일 압력계기는 정상적으로 보임.
0800 시간 - 2321 피트 고도에서 동쪽 방향에서 약간의 난기류가 보임, 1700 피트로 교정, 더 이상의 난기류 없음. 그러나 뒤에서 부는 바람이 증가, 조절 제어기를 약간 조정. 비행기가 지금 매우 잘 작동하고 있음.
0815 시간 - 기지 캠프와 무선 체크, 상황이 정상적임.
0830 시간 - 다시 난기류를 만남, 2900 피트 고도를 높임. 다시 스무드한 비행 상태.
0910 시간 - 아래는 광대한 얼음과 눈, 노르스름한 색깔이 보이고 직선 패턴으로 흩어져 있음. 아래의 이 색 패턴을 더 잘 조사하기 위해 경로를 수정, 불그스름하거나 보라색도 눈에 띰. 이 지역을 완전히 두 번 돌고 지정된 나침반 진로로 돌아감. 기지 캠프와 다시 위치 체크, 아래의 얼음과 눈 속의 색깔에 대해 정보를 전달함.
0910 시간 - 자기Magnetic와 자이로Gyro 나침반 둘 다가 회전하고 비틀거리기 시작. 우리는 계기로 진로를 잡을 수 없음. 태양 컴퍼스Sun compass로 위치 확인, 여전히 모든 것이 순조롭게 보임. 제어기들이 느리게 반응하는 듯, 굼뜬 성질을 가진 듯 보이며, 그러나 결빙의 표시는 없음!
0915 시간 - 멀리 산처럼 보이는 것이 있다.
0949 시간 - 처음 산을 본 것으로부터 비행시간 29분이 경과, 그것은 환영이 아니다. 그것들은 내가 전에 결코 본적 없는 작은 산맥으로 구성된 산들이다.
0955 시간 - 2950 피트로 고도 변경, 다시 강한 난기류를 만남.
1000 시간 - 우리는 작은 산맥을 넘어가고 있고, 최선의 확신으로 북쪽으로 진행하고 있다. 산맥 너머로 중앙 지역을 통해 흐르는 작은 강 혹은 시내를 가진 계곡과 같은 것이 있다. 아래에 녹색 계곡이 없어야만 한다! 여기에 무언가가 분명히 잘못되어 있고 비정상적이다! 우리는 얼음과 눈Ice and Snow 위에 있어야 한다! 좌측으로 산기슭에 자라는 큰 숲들이 있다. 우리의 항법 장치들은 여전히 돌고 있고, 자이로스코프gyroscope는 앞뒤로 왔다갔다 한다!
1005 시간 - 나는 1400 피트로 고도를 변경하고, 아래 계곡을 더 잘 조사하기 위해 왼쪽으로 급선회했다. 그것은 이끼나 촘촘한 풀 종류의 녹색이다. 여기서는 빛이 다르게 보인다. 나는 태양을 더 이상 볼 수 없다. 우리는 다시 왼쪽으로 돌았고, 우리들 아래로 어떤 종류의 거대한 동물인 듯 한 것을 보았다. 그것은 코끼리처럼 보인다! 그럴 리가 없다NO!!! 그것은 매머드와 더 닮았다! 이것은 믿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이 있다! 1000피트로 고도를 낮추고, 그 동물을 더 잘 조사하기 위해 쌍안경을 들었다. 그것은 확인되었으며 -- 그것은 분명히 매머드와 같은 동물이다! 이것을 기지 캠프에 보고하다.
1030 시간 - 아래의 시골풍경이 더 평탄하고 정상적이다(내가 그 말을 사용할 수 있다면). 저 앞에 우리는 도시와 같이 보이는 것을 포착했다!!!! 이것은 불가능하다! 비행기가 가벼워지면서 이상하게 부유하는 듯이 느껴진다. 계기판이 반응하지 않는다!! 앗!!! 우리의 왼쪽과 오른 쪽 날개 쪽으로 이상한 종류의 비행체가 있다. 그들이 급속히 나란히 근접하고 있다! 그들은 원반 모양이고 빛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지금 비행체의 마크들을 보일 만큼 충분히 가까워졌다. 그 마크는 일종의 만자Swastika이다!!! 이것은 환상적이다.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무언가가 일어났다. 나는 조종간을 다시 당겼다. 그것은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보이지 않는 악한 힘에 사로잡혀 있다!
1135 시간 - 우리의 라디오가 삐걱거리며, 하나의 목소리가 북구나 독일 악센트를 다소 가진 듯한 영어로 들어왔다!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제독, 우리의 영역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정확히 7분 후에 당신을 착륙하게 할 것입니다. 안심하세요, 제독, 당신은 우호적인 손에 있습니다.” 나는 우리 비행기의 엔진들이 중지된 것을 보았다! 비행기는 어떤 이상한 통제력 아래 있고, 지금 그 자체가 돌고 있다. 조종간들은 소용없다.
1140 시간 - 또 다른 무선 메시지가 수신되다. 우리는 지금 착륙 과정을 시작하며, 몇 분 안에 비행기가 약간 떨면서, 어떤 거대한 보이지 않는 엘리베이터를 탄 듯 하강을 시작한다! 하강 운동은 무시해도 좋을만하며, 우리는 약간의 흔들림으로 착지했다!
1145 시간 - 나는 비행일지에 급히 마지막 기재를 했다. 몇 명의 남자들이 우리 비행기를 향해 걸어오고 있다. 그들은 금발로 키가 컸다. 멀리에 무지개 색깔들로 반짝이는 거대한 빛나는 도시가 있다. 나는 지금 무엇이 일어나려는지 알지 못하며, 그러나 나는 다가오는 자들에게서 무기의 표시가 없음을 본다. 나는 지금 짐칸cargo 문을 열라고 내 이름으로 내게 명령하는 목소리를 듣고 있다. 나는 순응한다. 일지 끝END LOG.
이 시점으로부터 나는 기억으로부터 여기서의 모든 뒤따르는 사건들을 쓴다. 그것은 상상력을 거부하며, 만약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모두 미친 짓으로 보일 것이다.
무선기사와 나는 비행기로부터 데려가졌고, 우리는 가장 친절한 양식으로 접대되었다. 우리는 그때 바퀴가 없는 한 작은 플랫폼 같은 수송기에 실어졌다! 그것은 우리를 대단한 속도로 빛이 타오르는 도시를 향해 데려갔다. 우리가 다가가자, 도시는 크리스탈 물질로 만들어진 듯 보인다. 곧 우리는 내가 전에 결코 본 적 없는 한 거대한 건물에 도착한다. 그것은 Frank Lloyd Wright의 설계 판으로부터 갓 나온 듯, 혹은 아마 더 정확하게는, Buck Rogers 무대로부터 나온 듯이 보인다!! 우리는 내가 전에 맛본 적이 없는 맛을 지닌 어떤 종류의 따뜻한 음료를 받았다. 그것은 맛있었다. 약 10분 후에, 우리의 멋있게 보이는 호스트들 중 두 사람이 우리 쪽으로 와서, 내가 그들과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을 따르는 외에 달리 선택이 없었다. 나는 무선기사를 뒤에 남기고, 우리는 짧은 거리를 걸어 엘리베이터 같이 보이는 것으로 들어갔다. 우리는 몇 분 동안 밑으로 내려갔고, 기계가 멈추면서 문이 조용히 위로 올라갔다! 우리는 그런 다음, 빛이 바로 그 벽으로부터 나오는 듯 보이는(!) 장미색 빛으로 환한 긴 복도로 내려갔다. 그들 중 한 사람이 거대한 문 앞에서 멈추라고 손짓했다. 문 위에는 내가 읽을 수 없는 글자들이 새겨져 있었다. 거대한 문이 소리 없이 열리면서, 나는 들어오라는 소리를 들었다. 나의 호스트 중 하나가 말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제독, 당신은 마스터Master의 접견을 받을 것입니다.”
나는 안으로 걸어 들어갔고, 내 눈은 그 방을 완전히 채운 듯 보이는 아름다운 색깔들에 적응했다. 그때 나는 내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내 눈을 맞이한 것은 나의 전 생애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그것은 실제로 묘사하기에는 너무나 아름답고 경이로웠다. 그것은 극도로 아름답고 절묘했다. 나는 그것을 적절히, 세밀하게 묘사할 수 있는 인간의 용어가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의 생각들은 친절한 양식으로 멜로디 같이 말하는 따뜻하고 풍부한 목소리에 의해 방해 받았다. “나는 우리들의 영토로 당신을 환영합니다, 제독.” 나는 섬세한 용모와, 그 얼굴에 연륜이 새겨진 한 남자를 보았다. 그는 긴 테이블에 앉아 있었다. 그는 내게 의자 중 하나에 앉으라고 손짓을 했다. 내가 앉은 후, 그는 손가락을 한데 모으며 미소 지었다. 그는 다시 부드럽게 말했고, 다음 내용을 전했다.
“제독, 우리는 당신이 여기 들어오도록 허용했는데, 당신이 숭고한 성품을 지녔고, 지상 세계Surface World에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지상 세계Surface World? 나는 숨을 반쯤 헐떡였다. “그렇습니다,” 마스터는 미소로 대답했다. “당신은 지구의 내부 세계Inner World인 아리아니Arianni의 영역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임무를 오래 지연시키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안전하게 지상으로, 그 거리를 넘어 에스코트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제독, 나는 당신이 왜 여기 소환되었는지를 말할 것입니다. 우리의 관심은 당신들 종이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상공에서 최초의 원자폭탄을 폭발시킨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비행 머신들, ”플루걸라드Flugelrad"들을 당신들 종이 무엇을 했는지를 조사하기 위해 당신들의 지상 세계로 보냈던 경계의 시간이었습니다. 그것은 물론 지금 과거의 역사가 되었지만, 나의 친애하는 제독, 그러나 나는 계속해야겠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우리는 전에 당신들 종의 전쟁들과 야만성에 결코 간섭한 적이 없으며, 그러나 이제 우리는 간섭해야만 하는데, 당신들이 인간을 위한 것이 아닌 어떤 힘, 원자 에너지의 힘을 조작하는 법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대사들은 이미 당신들 세계의 권력들에게 메시지들을 전달했으며, 그러나 그들은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제 당신은 여기 우리들의 세계가 존재함을 증거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제독, 당신이 보듯이, 우리의 문화와 과학은 당신들 종을 수천 년 앞서 있습니다.“ 나는 말을 막았다. ”그러나 이것이 나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마스터?“
마스터의 눈은 내 마음을 깊이 꿰뚫는 것 같았고, 몇 분간 나를 연구한 후에 그는 대답했다. “당신들의 종은 이제 돌아갈 수 없는 점에 도달했는데, 당신들 가운데는 그들이 알고 있는 그 권력을 버리기보다 당신들의 바로 그 세계를 파괴할 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고개를 꺼덕였고, 마스터는 계속했다. “1945년과 그 후, 우리는 당신들 종과 접촉하려고 노력했으며, 그러나 우리의 노력들은 적의를 만났고, 우리의 플루걸라드들이 사격을 받았습니다. 예, 심지어 당신들 전투기들에 의해 악의와 적의로 추격을 당했습니다. 따라서 지금, 나는 당신에게 말하건대, 나의 아들이여, 당신들 세계에 거대한 폭풍이, 많은 해 동안 그 힘을 소진하지 못할 암흑의 격노가 집결하고 있습니다. 당신들 안에는 해답이 없을 것이고, 당신들의 과학 안에는 안전이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당신들 문화의 꽃이 짓밟힐 때까지, 모든 인간적 일들이 방대한 무질서 속에 부서질 때까지 창궐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최근의 전쟁은 당신들 종을 위해 앞으로 올 것의 전조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매 시간 더욱 명확히 그것을 보는데 ... 내가 잘못된 것으로 봅니까?”
“아니오,” 나는 대답했다. “그것이 전에 한때 일어났으며, 암흑시대들이 왔고, 그것들은 5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나의 아들이여,” 마스터는 대답했다. “이제 당신들 종에게 올 암흑시대들은 지구를 수의로 덮을 것이며, 그러나 나는 당신들 종의 일부가 폭풍을 거쳐 살아남을 것임을 믿는데, 그 이상을 나는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멀리서 당신들 종의 잔재로부터 그 잃어버린 전설적 보물들을 찾으려는 꿈틀거리는 새로운 세계를 보는데, 나의 아들이여, 그것들은 우리가 안전하게 보관하는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 시간이 도달할 때, 우리는 당신들의 문화와 당신들 종이 회생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다시 앞으로 나올 것입니다. 아마 그때까지 당신들은 전쟁과 그 투쟁의 무익성을 배울 것이고 ... 그 시간 이후로, 당신들 문화와 과학의 어떤 것이 당신들 종이 새로 시작하도록 되돌려질 것입니다. 나의 아들이여, 당신은 이 메시지를 가지고 지상 세계로 돌아갈 것입니다 .....“
이 끝맺는 말과 함께, 우리의 만남은 끝난 듯이 보였다. 나는 잠시, 꿈속에 있는 듯 서있었고 ... 그러나 나는 이것이 현실이었음을 알고 있었으며, 어떤 이상한 이유로 나는 가볍게 절을 했는데, 그것이 존경에서였는지 겸손에서였는지는 알지 못한다.
갑자기 나는 나를 여기 데려온 두 사람의 잘 생긴 호스트들이 다시 내 옆에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이쪽으로 오세요, 제독,” 하고 한 사람이 말했다. 나는 떠나기 전에 다시 한 번 돌아서서 마스터를 바라보았다. 부드러운 미소가 그의 섬세한 오랜 연륜의 얼굴에 남아있었다. “나의 아들이여, 잘 가세요,” 그는 말하면서, 사랑스럽게 긴 손으로 평화로운 손짓을 했는데, 우리의 만남이 정말로 끝났다.
급히, 우리는 마스터의 방의 거대한 문을 통해 걸어 나왔고, 다시 한 번 엘리베이터로 들어갔다. 그 문은 조용히 아래로 내려졌고 우리는 즉시 내려가고 있었다. 나의 호스트 중 하나가 다시 말했다. “제독, 우리는 지금 서둘러야 하는데, 마스터Master가 당신의 스케줄 시간표에서 더 이상 지체하기를 바라지 않으며, 당신은 그의 메시지를 가지고 당신들 종으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이 모든 것이 거의 믿을 수 없었으며, 다시 한 번 나의 생각들은 우리가 멈추었을 때 간섭 받았다. 나는 방으로 들어갔고, 다시 한 번 나의 무선기사와 함께 있었다. 그는 얼굴에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내가 다가가면서 말했다. “호위Howie, 괜찮아, 정말 괜찮아.” 두 사람은 우리가 기다리는 수송기로 오라고 손짓했고, 우리는 그것을 탔으며, 곧 비행기가 있는 곳에 도착했다. 엔진들은 쉬고 있었고, 우리는 즉시 탑승했다. 전체 분위기가 이제 어떤 비상시의 공기로 충전된 듯 보였다. 카고 문이 닫히고 비행기가 즉시 그 보이지 않은 힘으로, 우리가 1700 피트의 고도에 도달할 때까지 떠올랐다. 두 대의 비행체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우리를 귀환 길로 인도하기 위해 나란히 비행했다. 나는 여기서 말해야 하는데, 속도계기판이 작동하지 않았으며, 그러나 우리는 매우 빠른 속도로 날고 있었다.
215 시간 - 무선 메시지가 들어왔다. “우리는 지금 당신을 떠나보내며, 제독, 당신의 계기판이 자유로워집니다. 안녕히 가세요!!!!” 우리는 잠시 플루걸라드들이 창백한 푸른 하늘로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비행기가 갑자기 한동안 하강기류에 사로잡힌 듯이 느껴졌다. 우리는 빨리 계기판들을 회복했다. 우리는 한동안 말하지 않았으며, 각자가 생각에 잠겼다.
비행일지 기입을 계속하다.
220 시간 - 우리는 다시 광대한 얼음과 눈의 지역들 위에 있었고, 기지 캠프로부터 약 27분 거리에 있다. 우리는 무선을 쳤고, 그들이 응답했다. 우리는 모든 조건들이 정상적이라고 ... 정상적이라고 보고했다. 기지 캠프는 우리의 재개된 연락에 안심을 표했다.
일지 기입 끝내다END LOG ENTRIES.
1947년 3월 11일, 나는 펜타곤의 참모 회의에 참석했다. 나는 나의 발견과 마스트Master로부터 메시지를 완전히 언급했다. 모든 것이 적절히 기록되었다. 대통령도 조언을 받았다. 나는 지금 여러 시간 동안(정확히 6시간 39분간) 구류되었다. 나는 고위 보안군과 의료팀에 의해 일사분란하게 인터뷰를 받았다. 그것은 고된 시련이었다!!!! 나는 이 미합중국의 국가 안전 조항들에 의해 엄격한 통제 속에 놓였다. 나는 인류를(!!!!) 위해 내가 알게 된 모든 것에 관해 침묵을 지킬 것을 명령 받았다I am ORDERED TO REMAIN SILENT IN REGARD TO ALL THAT I HAVE LEARNED, ON THE BEHALF OF HUMANITY!!!!. 놀랍게도! 나는 내가 군인이므로 내가 명령에 복종해야만 한다고 상기시켜졌다.
12/20/1056 마지막 기재FINAL ENTRY
1947년 이래 흘러간 이 마지막 몇 년이 우호적이지 못했으며 ... 나는 지금 이 일인칭 일기에 마지막 기입을 하고 있다. 마무리하면서, 나는 이 모든 해들 동안 내가 지시 받은 대로 충실히 이일을 비밀로 지켰음을 말해야겠다. 그것은 도덕적 권리에 대한 나의 가치관에 완전히 위배된다. 지금 나는 긴 밤이 다가오고 있음을, 이 비밀이 나와 함께 죽지 않을 것임을, 그러나 모든 진실이 밝혀지듯이, 그것이 승리할 것이고 그렇게 될 것이라고 느낀다.
이것은 인류를 위한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다. 나는 진실을 보았고, 그것은 나의 영spirit을 재촉했으며, 나를 자유롭게 만들었다! 나는 괴물 같은 군산복합체에 대한 나의 의무를 다했다. 지금 긴 밤이 다가오기 시작하며, 그러나 끝은 없을 것이다. 북극의 긴 밤이 끝나듯이, 진실의 눈부신 햇빛이 다시 나올 것이고 ... 어둠의 자들이 그 빛 속에 무너질 것이다. ... 왜냐하면 내가 북극 너머로 그 땅을, 거대한 미지의 그 중심을 보았기 때문이다FOR I HAVE SEEN THAT LAND BEYOND THE POLE, THAT CENTER OF THE GREAT UNKNOWN.
리차드 E. 버드 제독Admiral Richard E. Byrd
미국 해군United States Navy - 1956년 12월 24일
내부 지구로의 여행 - 1부
A VOYAGE TO THE INNER WORLD - By Olaf Jansen - 1908
From the Book "The Smoky God" by Willis George Emerson
올라프 얀센 이야기 OLAF JANSEN'S STORY
나의 이름은 올라프 얀센Olf Jansen이다. 나는 발틱 해Baltic Sea의 북쪽에 있는 보스니아 만Gulf of Bothnia의 동해안에 있는 울레보그Uleaborg의 한 작은 러시아 어촌에서 태어났지만 노르웨이 인이다.
나의 부모는 보스니아 만의 한 어선에 있었고, 1811년 10월 27일 내가 태어날 무렵, 울레보그의 이 러시아 어촌으로 보내졌다.
나의 아버지, 옌스 얀센Jens Jansen은 로포덴 섬Lofoden Islands 가까이에 있는 스칸디나비아 해안의 로드윅Rodwig에서 태어났지만, 결혼 후에 스톡홀름에 정착했는데, 나의 어머니 가족이 그 도시에 살고 있었기 때문이다.
일찍이 나는 책을 좋아하는 적성을 보여주었고, 9살 때 스톡홀름에 있는 사립학교에 보내졌으며, 14살이 되기까지 그 학교에 다녔다. 졸업 후에 나는 아버지와 함께 모든 그의 정기적인 고기잡이 여행에 따라다녔다.
나의 아버지는 키가 6피트 3인치(187cm)의 장신이었고 몸무게가 210파운드나 되는 전형적인 거친 노르웨이 인으로, 내가 알고 있는 어떤 다른 남자들보다 강인한 타입이었다. 그는 부드러운 작은 방식으로 여성의 온화함을 지니고 있었지만, 그의 결의와 의지력은 막강했다. 그의 의지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다.
나는 우리가 어부로서 마지막 여행이 된 여행을 떠났을 때 19살이었고, 그 여행은 세상에 주어질 이상한 이야기가 될 것이었는데 -- 그러나 내가 지구의 순례여행을 끝내기 전에는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내가 살아있는 동안 그것이 발행된다는 사실을 허용하지 않을 터인데, 더 많은 수치와 감금과 고통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나를 구해준 포경선의 선장에 의해 철창에 갇혔는데, 그 이유는 다름 아닌 내가 나의 아버지와 나 자신에 의해 만들어진 경이로운 발견들에 대한 진실을 말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이어질 고문의 끝이 아니었다.
4년 8개월의 잠적 후에 나는 스톡홀름에 도착했고, 나의 어머니가 한 해 전에 돌아가셨음을, 나의 부모가 남긴 재산이 내 어머니 가족의 소유가 되어있음을 알았으나, 그것은 어쨌든 내게 돌아왔다.
내가 나의 기억으로부터 우리 모험의 이야기와 나의 아버지의 끔찍한 죽음을 지워버릴 수 있었다면, 모든 것이 잘 되었을 것이다.
마침내 어느 날, 나는 유력한 성품의 소유자인 나의 삼촌 Gustaf Osterlind에게 자세히 그 이야기를 했고, 내가 그 이상한 나라로 다시 항해를 떠날 수 있도록 장비를 마련해줄 것을 재촉했다.
처음에 나는 그가 나의 계획을 좋아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그는 관심을 갖는 듯 보였으며, 내가 어떤 공무원에게 가서 그에게 했던 대로 우리 여행과 발견의 이야기를 설명해주라고 초대했다. 내가 말을 끝내고, 어떤 서류들이 나의 삼촌에 의해 서명되었을 때, 나는 예고도 없이 체포되어 한 정신병원의 어둡고 무서운 감금상태로 끌려갔으며, 그때의 나의 절망감을 상상해보라. 그리고 나는 거기서 28년을 갇혀서 -- 길고 지루하고 끔찍한 고통의 해들을 보냈다!
나는 나의 온전함을 주장하고, 나의 감금에 대한 부당함을 제기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다. 마침내 1862년 10월 17일, 나는 석방되었다. 나의 삼촌은 이미 죽었고, 나의 젊을 때 친구들은 이제 이방인들이 되었다. 실로, 그의 유일하게 알려진 기록이 정신병자인 50살이 넘은 한 남자는 친구가 없었다.
나는 생계로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 못했으나, 본능적으로 많은 어선들이 정박해 있는 선창으로 발걸음을 돌렸고, 한 주일 안에 Yan Hansen이란 이름의 어부가 로포덴 섬으로 긴 고기잡이 여행을 떠날 때 그의 배를 탔다.
여기서 나의 초기 해들의 훈련이 가장 큰 유리한 점으로, 특히 나 자신을 유용하게 만들 수 있었다. 이것은 다른 출항의 시작에 지나지 않았으며, 나는 절약해서 몇 년 안에 나 자신의 쌍 돛배를 소유할 수 있었다. 그 후 27년 동안, 나는 어부로서 바다를 항해했는데, 5년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했고, 마지막 22년은 나 자신을 위해 일했다.
이 모든 해들 동안 나는 가장 부지런히 책을 읽는 학생이었고, 또한 나의 사업에서 열심히 일하는 일꾼이었으며, 그러나 나는 나의 아버지와 나 자신에 의해 만들어진 발견들에 대한 이야기를 어느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는데 큰 주의를 기우렸다. 지금같이 시간이 많이 지난 때에도 나는 누군가 내가 쓰고 있는 일들과 내가 간직하고 있는 기록과 지도들을 보거나 알가 봐 두려워진다. 나의 지구상의 날들이 끝날 때, 나는 지도들과 기록들을 남길 것이고, 그것들이 밝혀져서 인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정신병자들과의 나의 긴 감금에 대한 기억, 그리고 모든 무서운 고뇌와 고통들이 또 다른 위험을 감수하기에는 너무나 생생하게 살아있다.
1889년 나는 배들을 팔았고, 내가 남은 생애를 보낼 만큼 충분한 재산을 축적했음을 알았다. 그때 나는 미국으로 건너왔다.
십여 년 동안 나의 집은 일리노이 주, 바타비아Batavia 근처에 있었고, 거기서 나는 나의 서재를 위한 대부분의 책들을 모았는데, 비록 내가 스톡홀름으로부터 많은 책을 가져왔지만 말이다. 나중에 나는 로스앤젤레스로 왔는데, 여기에는 1901년 3월 4일에 도착했다. 그 날은 내가 잘 기억하는데, 그것이 맥킨리McKinley 대통령의 두 번째 취임식 날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소박한 집을 샀고, 덩굴나무와 무화과나무로 둘러싸인 여기 내 자신의 사적 거처에서 우리가 발견했던 새로운 땅들에 대한 지도들과 그림들을 만들고, 나의 아버지와 내가 스톡홀름을 떠나 남극해에서 우리를 갈라놓은 그 비극적 사건이 있기까지 자세한 이야기를 글로 쓰기로 결심했다.
나는 우리가 1829년 4월 3일 우리의 돛을 단 어선으로 스톡홀름을 떠났던 것을 잘 기억하며, 고스랜드 섬Gothland Island을 왼쪽으로, 올란드 섬Oeland Island을 오른 쪽으로 하면서, 남쪽으로 행해를 떠났다. 며칠 후 우리는 샌호머 지점Sandhommar Point을 급회전하면서 덴마크와 스칸디나비아 해안을 가르는 소리를 통해 나아가는데 성공했다. 그러는 동안 우리는 크리스치안센Christiansand의 어촌에 들렀고, 거기서 이틀을 쉬었으며, 그런 다음 스칸디나비아를 돌아 서쪽으로 로포덴 섬을 향해 떠났다.
나의 아버지는 기분이 좋았는데, 우리의 마지막 어획물을 스칸디나비아 해안의 어촌에서 팔기보다 스톡홀름의 시장에서 팔아서 번 충분하고 만족스러운 수입 때문이었다. 그는 작년에 북쪽으로 항해 중에 프란즈 조셉 랜드Franz Joseph Land의 서쪽 해안에서 그가 발견했던 어떤 코끼리 상아들의 판매로 특히 기뻐했으며, 그는 이번에도 우리가 대구, 청어, 고등어, 연어 대신, 상아로 우리의 작은 돛단배를 가득 채울 만큼 다시 행운이 있었으면 하는 희망을 표현했다.
우리는 며칠간 쉬기 위해 위도 74도 40분에 있는 해머페스트Hammerfest에 들렀다. 여기서 우리는 한 주일 동안 머물면서, 여분의 식량과 여러 통의 식수를 준비했고, 그런 다음 스피츠버겐Spitzbergen으로 출항했다.
처음 며칠 동안 우리는 넓은 바다와 호의적인 바람을 만났고, 그런 다음 많은 얼음과 많은 빙산들을 만났다. 우리의 작은 돛단배보다 조금 더 큰 배라면 빙산들의 미로를 통해 가거나 겨우 열린 수로들을 빠져나가는 것이 불가능했을 것이다. 이들 괴물 빙산들은 크리스탈 궁전들로, 거대한 성당들로, 환상적인 산맥들로 끝없이 연속해서 나타났으며, 근엄한 보초처럼, 움직일 수 없는 단단한 바위의 치솟은 절벽처럼 서있었고, 스핑크스처럼 조용히, 성마른 바다의 요동치는 파도들에 저항하는 듯 했다.
많은 좁은 곳들을 탈출하면서 우리는 6월 23일 스피츠버겐에 도착했고, 잠시 동안 위자드 만Wijade Bay에 정박했으며, 거기서 우리는 꽤 좋은 어획고를 달성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닻을 들어 올렸고, 힌로펜 해협Hinlopen Strait을 통해 나갔으며, 노스이스트-랜드Northeast-Land의 해안선을 따라갔다.
강한 바람이 남서쪽에서 불었고, 나의 아버지는 우리가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면서, 프란츠 조셉 랜드로 가려고 했는데, 그곳에서 작년에 그는 스톡홀름에서 그처럼 큰 수입을 올려준 상아들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전에 결코 나는 그처럼 많은 바다 조류들을 본 적이 없는데, 그들은 너무나 수가 많아서 해안선의 바위들을 온통 덮었고 하늘을 어둡게 할 정도였다. 여러 날 동안 우리는 프란츠 조셉 랜드의 울퉁불퉁한 해안을 따라 항해했다. 마침내 우호적인 바람이 불어와서 우리가 웨스트코스트West Coast로 나갈 수 있게 해주었으며, 24시간을 항해한 후 우리는 한 아름다운 후미로 들어갔다.
그것이 그 머나먼 노스랜드Northland인지는 아무도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 곳은 자라는 풀들로 녹색이었고, 그 장소가 1,2 에이커 밖에 되지 않았지만, 공기가 따뜻했고 고요했다. 바로 그 지점에서 걸프 스트림Gult Stream의 영향이 가장 심하게 느껴지는 듯 했다.
거기 동해안에는 많은 빙산들이 있었으나, 여기서 우리는 넓은 바다에 면해 있었다. 그런데 우리의 왼쪽으로 멀리 얼음 덩어리들이 있었고, 더 멀리 왼쪽으로 얼음이 낮은 산맥들처럼 나타나보였다. 우리들 앞에는, 곧장 북쪽으로 넓은 바다가 놓여있었다.
나의 아버지는 오딘과 토르Odin and Thor의 열렬한 신봉자였으며, 그들이 “북풍North Wind” 너머 먼 곳으로부터 온 신들이라고 자주 내게 얘기해주었다.
나의 아버지는 설명했는데, 더 멀리 북쪽으로 인간이 알아온 어느 곳보다 더 아름다운 땅이 있으며, 거기에는 “선택된Chosen” 자들이 거주하고 있다는 구전이 있다고 말했다.
나의 어린 상상력은 나의 선량한 아버지의 열정과 열의, 종교적 열기로 불이 붙었으며, 나는 소리쳤다. “왜 이 신의 나라로 가지 않는 거죠? 하늘은 맑고, 바람은 순조로우며, 바다가 열려 있잖아요.”
지금도 나는 그가 돌아서서 물었을 때 그의 얼굴에서 즐거운 놀람의 표정을 볼 수 있다. “아들아, 너는 나와 함께 인간이 모험해보지 못한 곳으로 가기를, 탐험하고 싶으냐?” 나는 확고하게 대답했다. “그럼요.” “그럼 좋아,” 그는 대답했다. “오딘Odin 신이 우리를 보호해주기를,” 그리고 재빨리 돛을 조절하고, 나침반을 들여다 본 다음, 정 북쪽으로 열린 수로를 통해 배를 돌렸으며, 그리하여 우리의 항해가 시작되었다.
태양은 수평선에 낮게 걸려 있었는데, 그때가 아직 이른 여름이었기 때문이었다. 실로 우리는 얼어붙는 밤이 다시 오기까지 우리 앞에 거의 4개월의 낮이 있었다.
우리의 작은 돛단배는 우리들처럼 모험을 향해 열렬히 달려갔다. 36시간 안에, 프란츠 조셉 랜드의 해안선의 최고봉의 모습이 사라졌다. 우리는 북동풍으로 북쪽으로 흐르는 강한 조류 속에 있는 듯 보였다. 우리의 오른쪽과 왼쪽으로 멀리 방산들이 있었으며, 그러나 우리의 작은 돛단배는 좁은 수로로 들어가 여러 수로들을 지나 넓은 바다로 나왔는데, 여기저기 수로들이 너무나 좁아 우리 배가 그처럼 작지 않았다면 우리가 결코 헤쳐 나갈 수 없었을 것이다.
3일째 우리는 하나의 섬에 도달했다. 그 해변은 바닷물에 씻겨있었다. 나의 아버지는 내려서 하루 동안 탐험하기로 결정했다. 이 새로운 땅에는 목재들이 없었으나, 북쪽 해안에서는 떠내려 온 나무들의 거대한 더미를 발견할 수 있었다. 어떤 나무들은 길이가 40피트(12m), 직경이 2피트(60cm)나 되었다.
이 섬의 해안선을 하루 동안 탐험한 후, 우리는 닻을 올리고 배를 넓은 바다의 북쪽으로 돌렸다. 나는 아버지도 나도 거의 30시간 동안 음식을 먹지 않았음을 기억했다. 아마 이것은 아무도 가보지 않았다고 나의 아버지가 말했던 더 먼 북해로 우리의 이상한 항해에 대한 흥분의 긴장 때문이었으리라. 활동적인 정신력은 육체적 필요성의 요구들을 무디게 만들었다.
우리가 예상했듯이 추위가 심해지는 대신, 날씨가 6주 전의 노르웨이 북쪽 해안의 해머페스트에 있을 때보다 더 따뜻하고 더 포근했다.
우리는 매우 배가 고픔을 둘 다 인정했고, 그래서 나는 식품 저장실로부터 푸짐한 음식을 준비했다. 우리가 식사를 즐겁게 한 후, 나는 아버지에게 잠이 올 것 같다고 말했는데, 심한 졸림을 느끼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해, 내가 망을 볼 거야,” 하고 그는 대답했다.
나는 그로부터 내가 얼마나 잤는지를 모르는데, 단지 돛단배의 격심한 요동으로 갑자기 깨어났음을 알았을 뿐이다. 놀랍게도, 나는 아버지가 곤히 잠들어 있음을 발견했다. 나는 힘차게 그에게 소리쳤고 그는 놀라 벌떡 일어났다. 실로 그가 즉시 난간을 잡지 않았더라면, 그는 분명 요동치는 파도 속으로 던져졌을 것이다.
격렬한 눈보라가 불고 있었다. 바람은 후미를 향해 매 순간 우리를 전복시킬 듯 위협하면서 우리의 돛단배를 무서운 속도로 밀고 있었다. 당황할 시간이 없었고, 돛은 즉시 내려져야 했다. 우리의 배는 격동 속에 몸부림쳤다. 우리가 알고 있던 몇 개의 빙산이 양쪽으로 서있었으며, 그러나 다행히도 수로는 북쪽으로 곧장 열려 있었다. 그러나 그것이 그대로 계속될까? 우리들 앞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선에 걸쳐 안개가 끼어있었는데, 바로 물 위에는 이집트의 밤처럼 검고, 위로 가면서 증기구름처럼 하얀 안개가 되었는데, 그것은 떨어지는 거대한 흰 눈송이들과 섞이면서 마침내 앞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그것이 불안정한 빙산을 가리고 있는지, 달려오는 우리의 작은 돛단배를 받아쳐 물 밑으로 수장시킬런지, 아니면 하나의 북극의 안개 현상에 지나지 않는지, 그것을 분간할 방법이 없었다.
어떤 기적에 의해 우리가 완전한 파괴의 충돌을 피해왔는지 나는 알지 못한다. 나는 우리의 작은 배가 마치 이음새들이 부사지고 있는 듯 삐걱거리며 신음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마치 큰 소용돌이의 사나운 역류에 사로잡힌 듯 흔들리면서 앞뒤로 비틀거렸다.
다행히도 우리의 나침반은 대들보의 긴 나사못에 매여져 있었다. 그러나 우리 식량의 대부분이 나뒹굴면서 작은 짐칸의 갑판으로부터 휩쓸려 나갔고, 우리가 맨 처음 돛의 기둥에 우리 자신을 단단히 묶지 않았다면 우리는 질타하는 바다 속으로 휩쓸려 들어갔을 것이다.
성난 파도의 귀청이 터질 듯한 소리 위로 나는 아버지의 목소리를 들었다. “아들아, 용기를 내어라,” 그는 소리쳤다. “오딘은 물의 신이고, 용감한 자들의 친구이고, 그는 우리들과 함께 있다. 두려워하지 마라.”
나에게는 우리가 참혹한 죽음을 피해갈 가능성이 없는 듯이 보였다. 작은 돛단배에는 물이 가득 찼고, 눈은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빨리 내리고 있었으며, 파도는 흰 물보라를 맹렬히 뿌리면서 난간위로 넘실거렸다. 우리가 어느 순간, 떠다니는 얼음 덩어리에 곤두박질하게 될지는 알 수 없었다. 엄청난 파도가 우리를 파도의 산꼭대기로 들어 올렸다가 마치 우리의 고기잡이 배가 연약한 조개껍질인 듯 깊은 바다 골짜기로 내동댕이쳤다. 거대한 흰 모자를 쓴 파도들이 단단한 벽처럼 앞과 뒤에서 우리를 압박하고 있었다.
이 끔찍한 신경을 곤두세우는 시련은 그 이름 없는 긴장의 공포, 말할 수 없는 두려움의 고뇌와 함께 3시간 이상이나 계속되었고, 그 동안 우리는 격렬한 속도로 앞으로 밀려갔다. 그런 다음, 갑자기, 마치 그 광란의 호기가 점점 싫증이 낳는지, 바람이 그 노여움을 풀면서 차츰 시들기 시작했다.
마침내 우리는 완전한 고요 속에 있었다. 안개도 사라졌으며, 우리들 앞에는 얼음이 없는 수로가 아마 10 내지 15마일이나 넓게 펼쳐져 있었는데, 몇 개의 빙산이 우리 오른쪽에서 멀리 보였고, 왼쪽으로는 작은 섬들의 군도가 드문드문 보였다.
나는 아버지를 자세히 바라보면서 그가 말하기 전에는 조용히 있으리라고 결심했다. 지금 그는 허리로부터 로프를 풀고 있었고, 말 한 마디 없이 펌프를 작동시키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다행히 손상되지 않았으며, 폭풍의 광란 속에 퍼 담았던 물을 빼기 시작했다.
그는 마치 어망을 던지려는 듯 배의 돛을 조용히 펼쳤으며, 그런 다음 우리는 순풍이 올 때 맞을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그의 용기와 인내는 정말로 대단했다.
우리가 조사를 해보니 식량이 1/3도 안되게 남은 것을 알았으며, 우리는 물통들이 배가 격렬하게 떨어질 때 갑판으로부터 휩쓸려 나간 것을 발견하고는 경악했다.
물통 2개는 짐칸에 있었는데, 그러나 둘 다 비어 있었다. 우리는 상당한 음식이 있었으나 먹을 물이 없었다. 나는 즉시 우리 입장의 참담함을 깨달았다. 지금 나는 격심한 갈증에 사로잡혀 있었다. “참 딱하군,” 아버지가 말했다. “그러나 우리의 젖은 옷을 말리자, 우리가 완전히 젖었어. 아들아, 오딘 신을 믿어라. 희망을 버리지 말자.”
태양이 비스듬히 비치고 있었다, 마치 우리가 먼 북쪽 땅에 있다기보다 남쪽 위도에 있는 듯이. 해는 한 바퀴 돌고 있었는데, 그 궤도가 언제나 보였고, 매일 점점 더 높이 떠올랐으며, 자주 안개로 덮였는데, 그러나 언제나 마치 어떤 운명의 까다로운 눈처럼 구름 사이로 내다보았고, 신비로운 북쪽 땅을 수호하면서, 질투심으로 인간의 못된 장난을 주시하는 듯 했다. 우리의 오른쪽으로 멀리, 빙산의 프리즘으로 반사된 빛들이 아름다웠다. 그 반사는 석류석, 다이아몬드, 사파이어의 빛깔들을 내뿜었다. 무수한 색깔들과 모양들의 화려한 파노라마였으며, 그 아래에는 녹색을 띤 바다가, 위로는 보라색의 하늘을 볼 수 있었다.
북풍을 넘어서BEYOND THE NORTH WIND
나는 음식을 좀 가져오고, 짐칸으로부터 빈 물통 하나를 가져오면서, 바쁘게 움직이면서 갈증을 잊으려고 노력했다. 손과 얼굴을 씻으려는 목적으로 나는 난간 밖으로 물통에 물을 채웠다. 물이 나의 입술과 닿자 나는 깜짝 놀랐는데, 소금기가 없었다. 나는 그 발견으로 정말 놀랐다. 나는 숨이 넘어갈 듯 소리쳤다. “아버지, 물이, 물이, 먹을 수 있어요.” “올라프, 뭐라고?” 아버지는 급히 돌아보면서 소리쳤다. “네가 정말 이상해졌구나. 땅도 없는데, 네가 정신이 이상해 지나보군.” “맛보세요!” 나는 소리 질렀다.
그런 다음, 우리는 물이 실제로 민물이라는 것을, 최소한의 소금기도 없는, 심지어 소금의 맛을 의심할 수도 없는, 절대로 민물임을 발견했다.
그래서 우리는 2개의 남은 물통들을 채웠고, 나의 아버지는 그것이 오딘과 토르 신들로부터 자비로운 천상의 은혜라고 선언했다.
우리는 기쁨으로 들떠있었고, 그러나 배고픔이 우리의 참아온 단식을 끝내도록 만들었다. 우리가 넓은 바다에서 마실 물을 발견한 지금, 배가 결코 다녀본 적 없고 노 젓는 소리가 들린 적 없는 이 이상한 위도에서 우리가 예상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일가?
우리는 산들바람이 한가한 돛을 부풀게 만들기 시작할 때 배고픔을 겨우 달랬고, 나침반을 들여다보았을 때 우리는 북을 가리키는 침이 유리에 딱 달라붙은 것을 발견했다.
나의 놀라는 반응에 아버지가 말했다. “난 전에 이것에 대해 들은 적이 있어. 그것은 그들이 바늘의 침잠dipping of the needle이라고 부르는 거야.”
우리는 바늘이 유리로부터 떨어져 방해받지 않게 가리키라고, 나침반을 느슨하게 하고 그것을 바다 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직각으로 돌렸다. 그것은 마지못해 움직였으며, 술 취한 사람처럼 불안정하게 보였고, 마침내 하나의 방향을 가리켰다.
이것을 하기 전에 우리는 바람이 북서풍으로 북쪽으로 우리를 데리고 가고 있다고 생각했으나, 바늘이 자유로워진 다음 우리가 그것을 믿을 수 있다면, 우리가 북동풍으로 약간 북쪽으로 가고 있음을 발견했다. 그러나 우리의 진로는 항상 북쪽을 향했다.
바다는 고요하게 순조로웠고, 거의 파도가 없었으며, 바람은 산들거리고 즐거웠다. 태양의 빛은 우리를 비스듬히 비추면서 차분한 따뜻함을 주었다. 그리하여 시간이 하루하루 지나갔고, 우리 일지의 기록을 보았을 때 우리가 공해에서 폭풍을 만나 후 11일 동안 항해했음을 알았다.
철저한 검약으로 우리의 음식이 우리를 잘 지탱하게 해주었으나, 줄어들기 시작했다. 그러는 동안 우리의 물통 중 하나가 비어졌으며, 나의 아버지는 말했다. “물을 다시 채워야겠다.” 그러나 놀랍게도, 우리는 물이 지금은 노르웨이 해안의 로포덴 섬 지역에서처럼 소금기가 있음을 발견했다. 이것은 우리가 남아있는 물통을 극도로 아끼게 만들었다.
나는 오래 동안 잠을 청하는 나 자신을 발견했는데, 그것이 미지의 바다를 항해한다는 흥분의 체험으로 인한 것인지, 혹은 폭풍의 바다에서 우리 모험의 무섭게 긴장된 사건으로부터 긴장완화로 인한 것인지, 또는 음식의 부족으로 인한 것인지, 말할 수 없었다.
나는 작은 돛단배의 짐칸 쪽으로 자주 누웠고, 하늘의 푸른 돔으로 멀리 바라보았는데, 태양이 동쪽에서 멀리 빛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항상 머리 위에 있는 하나의 별을 보았다. 며칠 동안 내가 이 별을 바라보았을 때 그것은 항상 우리들 바로 위에 있었다.
때는 이제 우리 계산으로 8월 1일 경이었다. 태양이 하늘에 높이 떠 있었고, 너무나 밝아서 며칠 전에 나의 관심을 끌었던 하나의 외로운 별을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이 시기의 어느 날, 나의 아버지가 나를 깨워서 거의 수평선으로 우리들 앞에 멀리 있는 한 신기한 광경으로 나의 관심을 돌렸다. “저건 가짜 태양이야,” 그는 소리쳤다. “그것에 대해 읽은 적이 있어, 그것은 반사나 신기루라고 부르지. 그건 곧 사라질 거야.”
그러나 이 불그스레한 가짜 태양은, 우리가 생각한 대로 몇 시간 동안 사라지지 않았다. 우리가 그것이 내뿜는 빛을 의식하지 못하는 동안은, 매일 24시간 중 최소한 12시간 동안인데, 우리는 여전히 앞의 수평선을 넘어 가짜 태양의 광채의 위치를 찾을 수 없었다.
구름과 안개가 종종 거의, 그러나 전부는 아닌데 그 태양의 위치를 가렸다. 점차 그것은 우리가 다가가면서 뿌연 보라색 하늘의 수평선에서 더 높이 떠오르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둥근 모양을 제외하고는 태양과 닮았다고 말할 수 없으며, 구름이나 바다의 안개로 가려지지 않을 때에는 뿌연 붉은 색의 구리의 모습을 가졌으며, 마치 저 너머 더 큰 빛을 반사하듯이, 빛나는 구름처럼 흰 빛으로 바뀌곤 했다.
우리는 의논에서 그 현상의 원인이 무엇이든, 그것이 우리 태양의 반사가 아니라, 다른 종류의 행성 - 하나의 현실 - 이라고 이 뿌연 용광로 색깔인 태양에 대한 합의에 마침내 도달했다. 이 후 곧 어느 날, 나는 심하게 졸림을 느꼈고, 편안하게 잠으로 떨어졌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은 듯, 금방 나는 아버지가 어깨를 힘차게 흔들면서 ”올라프, 깨어나, 섬이 보인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벌떡 일어섰고, 오! 기쁨이 말할 수 없었다! 멀리, 그러나 바로 우리의 길 앞에, 바다로 삐죽이 나온 땅들이 있었다. 해안선이 눈이 닿는 멀리까지 우리의 오른쪽으로 뻗어있었다. 모래사장을 쭉 따라 파도가 거품으로 부서지면서 나갔다 들어오며, 단조로운 우렁찬 음조로 심해의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제방이 나무들과 풀들로 덮여있었다.
나는 이 발견으로 내가 느꼈던 환희의 기쁨을 표현할 수 없다. 나의 아버지는 키에 손을 얹고, 곧장 앞을 보면서 가만히 서 있었다. 그의 가슴은 오딘과 토르 신에 대한 은혜의 감사의 기도로 가득 차있었다.
그러는 동안 짐칸에 있던 그물을 바다로 던졌고, 우리는 줄어들던 식량에 물질적으로 보탬을 줄 몇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다.
또 다른 폭풍의 두려움으로 우리가 제 자리에 붙여놓았던 나침반은 아직도 북쪽을 가리키고 있었으며, 스톡홀름에서처럼 그 축을 돌고 있었다. 바늘의 눌림은 멈추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가? 우리들의 항해의 많은 날들은 확실히 우리를 북극North Pole을 지나 멀리로 데려왔음에 틀림없다. 그러나 바늘은 계속 북쪽을 가리키고 있었다. 우리는 매우 당황했는데, 확실히 우리의 방향이 지금은 남쪽이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해안선을 따라 3일간을 항해했으며, 그때 피요르드fjord의 입구, 광대한 강의 입구가 나타났다. 그것은 큰 만과 같아 보였고, 이곳으로 우리는 고기잡이 배를 돌렸으며, 방향은 남쪽의 약간 북동쪽이었다. 매 24시간 중 12시간 동안 우리를 밀어주는 성마른 바람의 도움으로, 우리는 내륙으로, 나중에 우리가 주민들로부터 히덱켈Hiddekel이라고 알게 된 거대한 강으로 계속 들어갔다.
우리는 그로부터 10일간 여행을 계속했고, 대양의 조수가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물이 소금기가 없는 강으로, 깊은 내륙으로 들어왔음을 알았다.
그 발견은 우리의 남아있던 물통이 거의 비어갈 무렵 왔다. 우리는 급히 물통들을 채웠으며, 바람이 순조로울 때 강을 거슬러 위쪽으로 더욱 여행을 계속했다.
제방을 따라 수 마일에 이르는 큰 숲이 연안을 따라 펼쳐진 것을 볼 수 있었다. 나무들은 어마어마한 크기였다. 우리는 가까운 모래사장에 닻을 내린 다음 상륙했고, 매우 입맛에 맞고 배고픔을 달래주는 많은 너트들로 보상 받았으며, 그것은 우리의 남은 단조로운 식량으로부터 반가운 변화였다.
그것은 9월 초 무렵이었고, 우리가 스톡홀름을 떠난지 우리 계산으로 5개월 이상이 되었다. 갑자기 우리는 멀리서 들려오는 사람들의 노래 소리를 듣고 거의 정신 나간 듯 놀랐다. 그 후 곧 우리는 거대한 배가 강으로 미끄러지면서 우리를 향해 오는 것을 발견했다. 거기 탄 자들은 제방 여기저기로 에코가 울리는 하나의 힘찬 합창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천명이 부르는 목소리로, 떨리는 멜로디로 전 우주를 채우려는 듯이 노래를 불렀다. 반주가 우리의 하프 같은 현악기로 연주되었다.
그것은 우리가 본 어느 배보다 큰 배였고, 다른 식으로 건조되어 있었다.
이 특별한 시간에 우리의 돛단배는 조용해졌고 연안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다. 강의 제방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수백 피트(30m x ?)나 치솟은 매머드 나무들로 덮여 있었다. 우리는 분명히 내륙으로 뻗어있는 어떤 원시림 변두리에 있는 듯이 보였다.
광대한 배는 멈추었고, 거의 즉시 보트가 내려졌으며, 거대한 키의 여섯 남자들이 우리의 작은 고기잡이 돛단배로 노를 저어왔다. 그들은 우리에게 이상한 언어로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태도로부터 그들이 비우호적이 아님을 알았다. 그들은 자기들끼리 상당히 얘기했고, 마치 우리를 발견한 것이 신기한 발견을 한 것처럼, 그들 중 하나가 호탕하게 웃었다. 그들 중 하나가 우리의 나침반을 엿보았고, 그것이 우리 배의 다른 어느 부분보다 그들에게 더 관심이 있는 듯 보였다.
마침내 지도자가 우리가 우리 배를 떠나 그들의 배에 오르겠는가를 묻는 듯한 몸짓을 했다. “아들아, 넌 뭐라고 하겠니?” 하고 아버지가 물었다. “그들이 우리를 죽이는 이상이야 하겠는가.”
“그들은 친절한 성품인 거 같아요,” 나는 대답했다. “비록 대단한 거인들이긴 하지만! 그들은 왕국의 진압 부대의 선발된 6명이 틀림없어. 그들의 장대한 크기를 봐요.”
“우리는 끌려가기보다 자발적으로 가는 게 나아,” 아버지가 웃으면서 말했다. “어차피 그들은 분명 우리를 잡을 수 있을 테니까.” 그래서 그는 몸짓으로 우리가 그들과 같이 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렸다.
몇 분 후에 우리는 그 배를 올랐고, 30십분 후에 우리의 작은 고기잡이 배가 이상한 고리에 의해 통째로 물에서 들어 올려 졌으며, 호기심으로 갑판 위에 놓여졌다.
우리들에게는 매머드와 같은 이 배에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타고 있었으며, 배는 “나즈The Naz”라는 이름을 가진 것으로, 나중에 그것이 “즐거움”, 더 정확하게는 “즐거운 소풍Pleasure Excusion”의 배를 의미함을 알게 되었다.
나의 아버지와 내가 배의 탑승원들로부터 호기심으로 관찰되었다면, 이 이상한 거인 종은 우리들에게 대등한 정도의 경이감을 주었다.
배 위에는 키가 완전히 12피트(3.6m)가 되지 않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었다. 그들은 모두 무성한 수염을 기르고 있었는데, 특히 길지는 않고 짧게 자른 듯 했다. 그들은 온화하고 아름다운 얼굴, 불그스름한 혈색의 특히 섬세한용모를 지니고 있었다. 일부의 머리와 수염은 검은 색이었고, 다른 이들은 모래 색이거나 노란 색이었다. 우리가 큰 배를 지휘하는 인물로 선장으로 생각한 이는 그의 다른 동료들보다 머리 하나가 완전히 더 컸다. 여자들은 평균적으로 10피트에서 11피트(3m-3.3m)였다. 그들의 이목구비는 특히 균형이 잡히고 세련된 반면, 그들의 얼굴은 건강한 빛으로 고조된 가장 고운 빛을 띠고 있었다.
남자들과 여자들은 우리가 좋은 가문의 표시로 생각하는 그 특유의 우아한 매너를 지닌 듯 보였고, 그들의 우람한 체격에도 불구하고, 그들 주위로 어색함을 나타내는 그 무엇도 없었다. 내가 19살 밖에 안 된 한 소년이었기 때문에, 틀림없이 내가 난장이로 보였으리라. 1.8미터 되는 아버지의 머리는 이 사람들의 허리 위를 넘지 못했다.
각각이 우리에게 예의를 나타내고 친절을 보이는데 다른 사람과 겨루는 듯 보였고, 그들이 나의 아버지와 내가 테이블에 앉도록 의자를 즉석에서 만들어주었을 때 모두들 밝게 웃었던 것을 나는 기억한다. 그들은 그들에게 특이하고도 아주 매력적인 고급스러운 의상을 입었다. 남자들은 비단과 새틴의 멋지게 수놓은 튜닉을 입고 허리에 벨트를 찼다. 그들은 짧은 바지와 고운 질감의 스타킹을 신었고, 그들의 발은 금 버클로 장식된 샌들을 신고 있었다. 우리는 금이 가장 흔한 금속으로 알려져 있음을, 그것이 장식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일찍이 알았다.
이상하게 들릴지 몰라도, 나의 아버지도 나도 우리의 안전에 대해 조금도 걱정을 느끼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의 땅으로 왔다.” 나의 아버지는 내게 말했다. “이것은 내 아버지와 내 할아버지가, 그리고 우리 종족의 많은 세대들을 통해 전해져온, 내가 들어온 이야기의 완성이야. 이것은 확실히 북풍 너머의 땅이야.”
우리가 그 그룹에게 큰 인상을 준 듯 했고, 우리는 그들 언어의 교육을 받을 목적으로 그들 중 한 사람인 쥴스 갈데아Jules Galdea와 그의 아내에게 특별히 맡겨졌으며, 우리들로서도 그들이 가르치는 것을 배우기를 열망했다.
선장의 명령으로, 배는 교묘하게 한 바퀴 돌아 강 위쪽으로 그 진로를 되돌리기 시작했다. 그 엔진은 소음이 없는 반면 매우 강력했다.
양쪽의 제방들과 나무들이 달리는 것처럼 보였다. 배의 속도는 가끔 내가 여기 미국에서조차 타 본 어느 기차보다 빨랐다. 그것은 훌륭했다.
그러는 동안 태양 빛이 사라졌으며, 그러나 우리는 이미 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불그스레한 태양에서 나오는 “그 내부의” 빛이 지금 우리들 앞에 멀리 있는 구름 언덕으로 흰 빛을 주고 있음을 발견했다. 그것은 말하자면 맑은 밤하늘에 두 개의 보름달보다 더 밝은 빛을 비추었다.
12시간 안에 이 흰 구름은 마치 기울어지듯 시야로부터 지나갈 것이고, 우리의 밤에 해당하는 12시간이 뒤따를 것이다. 우리는 이 이상한 사람들이 이 밤의 큰 구름을 숭배하는 자들임을 일찍이 알았다. 그것은 “내부 세계Inner World”의 “연기의 신The Smoky God”이었다.
배는 내가 지금 전기라고 알게 된 발광의 양식을 장착하고 있었지만, 내 아버지도 나 자신도 배를 운전하거나 부드러운 아름다운 빛을 유지하는 그 힘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만큼 기계학에 조예가 없었다. 그것은 근래에 와서 우리 도시들의 거리들, 우리의 주택들, 사업장들을 밝히는 전등의 같은 목적에 답을 주었지만 말이다.
내가 기록했던 그 시기가 1829년 가을임을 기억해야 하는데, 지구의 “외부outside” 표면의 우리들은 당시에 소위 전기라는 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다.
전기적으로 충전된 공기의 상태가 항구적인 동력원이었다. 나는 아버지와 내가 지구의 내부에서 여행했던 2년이 내 인생에서 가장 좋았다고 느낀다.
사건들에 대한 나의 설명을 재개하자면, 우리가 탔던 배가 우리가 그 배를 탄지 이틀이 지나서 도착했다. 나의 아버지는 그가 판단할 수 있는 최선으로, 우리가 바로 스톡홀름이나 런던 아래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도착한 도시는 항구 어촌을 뜻하는 “제후Jehu”라고 부르는 곳이었다. 집들은 크고 아름답게 건축되었으며, 모양이 꽤 일관적이었으나 똑같지는 않았다. 사람들의 중요한 일은 농업처럼 보였다. 언덕 기슭들은 포도밭으로 덮여있었고, 계곡들은 곡식의 재배에 충당되었다.
나는 그처럼 많은 금이 진열된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것은 모든 곳에 있었다. 문의 케이스들이 금 상감으로 꾸며졌고, 테이블들은 금의 합판으로 꾸며져 있었다. 공공건물들의 돔들이 금으로 덮여있었다. 음악의 대 전당들의 마감재에 금이 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었다.
풀들이 왕성하게 자랐으며, 모든 종류의 과일들은 가장 특이한 향미를 지니고 있었다. 포도송이는 4-5피트(1.2-1.5m)나 되었고, 각각의 포도 알이 오렌지만 했으며, 사람 머리보다 큰 사과들은 지구의 “내부inside”의 모든 것의 경이로운 성장을 전형적으로 보여주었다.
캘리포니아의 거대한 미국 삼나무는 여기서 모든 방향으로 수십 마일이나 뻗어있는 거대한 숲의 나무들에 비교할 때 관목들에 지나지 않았다. 산기슭을 따라 많은 방향들에서 거대한 소떼들이 강에서의 우리 여행의 마지막 날 동안 보였다.
우리는 “에덴Eden”으로 부르는 도시에 대해 많이 얘기를 들었으며, 그러나 1년 동안은 전적으로 “제후”에 남아있었다. 그 시기가 끝날 무렵, 우리는 이 이상한 종족의 사람들의 언어를 꽤 익숙하게 말하는 법을 배웠다. 우리의 교사인 쥴스 갈데아와 그의 아내는 참으로 칭찬할만한 인내를 보여주었다.
하루는 “에덴”의 지도자로부터 한 사절이 우리를 보러 왔고, 이틀 동안 나의아버지와 나는 일련의 놀라운 질문들을 받았다. 그들은 우리가 어디서 왔는지,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바깥”에서 살고 있는지, 어떤 신God을 우리가 숭배하는지, 우리의 종교적 신념이 어떤지, 우리의 이상한 땅에 생활 방식이 어떤지, 그리고 수천의 다른 질문들을 알고 싶어 했다.
우리가 가져갔던 나침반은 특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나의 아버지와 나는 우리들끼리 나침반이 아직도 북쪽을 가리킨다는 사실에 대해 얘기했는데, 비록 우리가 지금 지구의 구멍의 곡선 또는 테두리를 넘어 항해했고, 지구의 껍질의 “안쪽” 표면에서 남쪽으로 멀리 와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그리고 아버지와 나의 계산에 따르면, 내부에서 외부 표면까지의 두께가 약 300마일이 될 것이라고 알고 있다. 비교적으로 말해서, 그것은 계란 껍질보다 더 두껍지 않은데, 따라서 지구의 외부에 있는 것처럼 내부에도 같은 정도의 지각이 있는 것이다.
거대한 빛나는 구름 또는 불그스레한 불의 공은 - 아침과 저녁에는 불타는 빨간 색을, 한 낮에는 아름다운 흰 빛을 내는 “연기의 신the Smoky God”으로 - 외관상 내부 지구의 거대한 진공의 중심에 멈춰 있는 듯, 혹은 불변의 중력 법칙에 의해서거나, 반발적 대기의 힘으로 그 자리에 묶여 있는 듯 보인다. 나는 모든 방향에서 동등한 힘으로 당기거나 반발하는 알려진 힘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이 전기 구름, 혹은 중앙 발광체의 바탕, 신들gods의 자리는 검고 투명하지 않은데, “연기의 신”이 그 위에서 쉬는, 신성한 제단 혹은 큰 지지대의 바닥에 있는 듯 보이는 무수한 작은 구멍들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그리고 이들 많은 구멍들을 통해 나오는 빛들이 밤에 그 광채로 반짝이며 별들처럼 보이는데, 우리가 스톡홀름의 집에서 바라본 빛나는 별들과 같이 자연스럽지만 예외는 그것들이 더 크게 보인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연기의 신”은 매일 지구의 회전으로 동쪽에서 뜨고 서쪽으로 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외부 표면에서 우리들의 태양이 하는 것과 같다. 현실적으로 “내부”의 사람들은 “연기의 신”이 그들의 제호바Jehovah의 왕관이고 정지되어 있다고 믿는다. 따라서 밤과 낮의 효과는 지구의 매일 회전에 의해서 생긴다.
나는 그 후 내부 세계의 사람들의 언어가 산스크리트Sanskrit와 많이 닮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내부 대륙의 정부의 중앙 권좌로부터 온 사자들에게 우리 자신에 대한 설명을 준 후, 나의 아버지는 조잡한 방식으로, 그들의 요청대로, 지구의 “외부” 표면에 대한 지도를, 땅과 바다의 구분을 보여주고, 각 대륙과 큰 섬들과 대양의 이름을 주는 지도들을 그렸으며, 우리는 유럽이나 미국에 있는 것과는 다른 운송수단으로 “에덴Eden”의 도시로 데려가졌다. 이 운송수단은 틀림없이 어떤 전기의 발명품이었다. 그것은 소음이 없고, 완전한 균형 속에서 단일 궤도를 달렸단. 여행은 아주 높은 속도로 이루어졌다. 우리는 언덕들과 골짜기들을 지났고, 계곡들을 지나 다시 가파른 산기슭을 따라, 우리가 철로를 만들듯이 땅을 평형하게 만들려는 어떤 시도도 없이 오르내리며 달렸다. 차 안의 좌석은 거대했으나 편안했고, 바닥에서 무척 높았다. 각 차량의 꼭대기에는 높이 장착된 나는 바퀴들이 옆으로 놓여 있었고, 아주 자동적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차의 속도가 증가할 때 이 나는 바퀴들의 속도가 기하학적으로 증가했다. 쥴스 갈데아는 차 꼭대기의 이 회전하는 선풍기 같은 바퀴들이 대기의 압력을, 혹은 일반적으로 중력의 의미로 이해되는 것을 소멸시킨다고, 그리고 이 힘이 소멸되거나 무로 만들어질 때 차가 단일 레일로부터 어느 쪽으로 떨어지지 않고 안전한데, 마치 그것이 진공 속에 있는 듯이 안전하다고 우리에게 설명했다. 그 급속한 회전에서 나는 바퀴들은 실제로 중력의 힘을, 혹은 대기압을, 혹은 땅 표면으로의 근접한 저항 점으로 모든 것을 낙하하게 만드는 어떤 잠재적 영향력을 소멸시킨다는 것이다.
왕실의 위용을 갖춘 넓은 홀 가운데서 우리가 마침내 모든 땅들의 지배자인 최고 사제Great High Priest 앞으로 데려가졌을 때, 나의 아버지와 나의 놀라움은 이루 표현할 수가 없었다. 그는 화려한 옷을 입고 있었고, 그 주위의 자들보다 훨씬 컸으며, 키가 14-15피트(4.2m-4.5m) 정도 되었다. 우리가 접견한 광대한 방은 영롱하게 빛나는 보석들이 여기저기 박힌 단단하고 두꺼운 금판들로 꾸며져 있는 듯 보였다.
에덴의 도시는 아름다운 계곡으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었고, 실제로는 내부 대륙Inner Continent의 가장 높은 고원 위에, 둘러싸고 있는 지역의 어느 곳보다 수천 피트나 더 높은 곳에 있었다. 그것은 내가 모든 나의 여행에서 보아온 것 중 가장 아름다운 장소였다. 이 높은 정원에는 모든 종류의 과실들, 덩굴들, 관목들, 나무들, 꽃들이 요란한 풍성함 속에 자라고 있었다.
이 에덴의 막강한 원천의 수원에 4대 강이 그 기원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들은 나눠지며 4대 방향으로 흘렀다. 이 장소는 주민들에 의해 “땅의 배꼽navel of the earth,” 혹은 시작, 혹은 “인간 종의 요람the cradle of the human race”이라고 불리어졌다. 강들의 이름들은 유프라테스Euphrates, 피손the Pison, 기혼the Gihon, 그리고 히데켈the Hiddekel이었다.
이 아름다운 궁전에서 우리를 기다리던 예기치 못한 것은 우리의 작은 고기잡이 배의 발견이었다. 그것이 1년 좀 더 전에 우리를 발견했던 사람들에 의해 배에 실어졌던 바로 그날, 물에서 들어 올린 것과 같은 완전한 모습으로 최고 사제 앞에 가져와져 있었다.
우리는 이 위대한 사제와 두 시간이 넘게 알현을 가졌으며, 그는 친절하고 사려 깊은 성품인 듯 했다. 그는 확실히 그의 사절들이 하지 못했던 문제들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함으로써 직접 열띤 관심을 보여주었다.
인터뷰의 결론에서 그는 우리가 즐거운지, 우리가 그의 나라에 남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우리가 지구의 북쪽과 남쪽 입구를 둘러싼 얼음의 장애물들을 지나 성공적인 귀환 여행을 만드는 것이 가능해질 때 “외부” 세계로 돌아가기를 더 원하는지를 물었다.
나의 아버지는 대답했다. “나와 내 아들이 당신의 나라를 방문하고, 당신의 국민을 만나고, 당신들의 대학들과 음악 및 예술의 궁전들을, 당신들의 거대한 농장들을, 당신들의 훌륭한 목재의 숲들을 본 것은 말할 수 없는 즐거움이며, 우리가 이 즐거운 특권을 누린 다음, 우리는 지구의 ”외부“ 표면에 있는 우리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나는 나가는 길이 가장 위험하기 때문에 당신들이 결코 돌아갈 수 없을 가봐 두렵습니다,” 하고 최고 사제가 대답했다. “그러나 당신들은 쥴스 갈데아의 에스코트를 받아 다른 지방들을 방문할 것이고, 모든 예의와 친절로 대우 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돌아가는 항해를 할 준비가 될 때가 언제이든, 나는 여기 전시된 당신들의 배를 히데켈 강의 입구로 보낼 것이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제호바Jehovah의 속도를 기원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최고 사제, 대륙의 지배자와의 우리의 유일한 인터뷰가 끝났다.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5&page=58&document_srl=5598
내부 지구로의 여행 - 2부
A VOYAGE TO THE INNER WORLD By Olaf Jansen 1908
From the Book "The Smoky God" by Willis George Emerson
지저 세계에서IN THE UNDER WORLD
우리는 남자들이 75세에서 100세가 되기 전에는 결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자들이 적령기로 들어가는 나이는 단지 조금 적으며, 남자와 여자 둘 다 보통 600살에서 800살까지 살고, 어떤 경우에는 더 오래 산다는 것을 알았다.
뒤이은 해 동안 우리는 많은 마을들과 소도시들을 방문했으며, 그들 중에 뛰어난 도시들은 니지Nigi, 델피Delfi, 헥티아Hectea였으며, 나의 아버지는 지도를 작성하느라 6번이나 불려갔는데, 그것은 지구의 “바깥” 표면에 있는 땅과 바다의 구분으로 그가 처음 그렸던 대략의 스케치로부터 만들어졌다.
나는 “연기의 신”의 나라에 있는 거인 인종의 사람들이 스톡홀름의 일반 대학의 교수들이 아는 만큼 지구의 외부 표면의 지도에 대해 거의 정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아버지가 말했던 것을 들은 기억이 난다.
우리의 여행들에서 우리는 델피 시 가까운 곳에서 거대한 나무들의 숲으로 왔다. 성경이 키가 300피트(90m)나 되고 직경이 30피트(9m)나 되는 나무들이 에덴의 정원에 자라고 있었다고 말했다면, 잉그솔Ingersolls 파나 톰 페인Tome Paines 파나, 볼테르Voltaires 피는 틀림없이 그것을 신화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캘리포니아의 세쿼이아 거목들에 대한 묘사이며, 그러나 이들 캘리포니아 거목들은 “내부” 대륙에서 발견되는 숲의 골리앗들과 비교할 때 보잘것없이 되는데, 거기에는 키가 800-1000피트(240m-300m), 직경이 100-120피트(30m-36m)가 되는 거대한 나무들이 셀 수 없는 숫자로 가득하며, 바다로부터 수백 마일이나 내륙으로 뻗치는 숲들을 형성하고 있다.
사람들은 극도로 음악적이고, 예술과 과학, 특히 지리와 천문학의 뛰어난 지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도시들에는 음악의 웅장한 궁전들이 지어져 있고, 자주 25,000명이나 되는 이 거인들의 힘찬 목소리들이 가장 숭고한 심포니의 막강한 합장들로 울려 퍼졌다.
어린이들은 20살이 되기 전에는 학교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런 다음 그들의 학교생활이 시작되며, 30년간 계속되는데, 그 중 10년은 남녀가 일관적으로 음악 공부에 전념하게 된다.
그들의 주된 직업은 건축, 농업, 원예, 방대한 소 떼들의 사육, 그리고 땅과 바다로의 여행을 위한 그 지방에 특이한 편이시설들의 건설이다. 내가 설명할 수 없는 어떤 장치로 그들은 그들 나라의 가장 먼 지역들과, 기류 상으로, 서로 교신을 했다.
모든 빌딩들은 힘과 내구성, 아름다움, 대칭성, 그리고 내가 다른 곳에서 관찰한 어떤 건물보다 더 눈을 사로잡는 건축 양식으로 지워졌다.
지구의 내부 표면의 3/4 정도가 육지이고, 1/4 정도가 물이다. 여러 크기의 수많은 강들이 있고, 일부는 북쪽으로, 다른 것들은 남쪽으로 흐른다. 이 강들의 어떤 것은 폭이 30마일이나 되며, 이들 방대한 수로들로부터 물이 지구의 “내부” 표면의 최북단과 최남단으로 흐르고, 지역적으로 낮은 온도가 체험되며, 민물 빙산들이 형성된다. 그것들은 매년 두 차례 그들 앞의 모든 것을 휩쓰는 격렬한 기상이변적인 홍수에 의해 거대한 얼음 덩어리들로 바다로 밀려간다.
우리는 유럽이나 아메리카의 숲에선 마주치는 새들보다 크지 않는 무수한 조류의 표본들을 보았다. 지난 몇 년 간, 조류의 많은 종들이 사라진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한 작가가 이 주제에 대해 최근 기사에서 글을 썼다. “거의 매년 하나나 다른 새 종류가 멸종되었다. 하나의 섬에서만도 - 서인도의 세인트 토마스 섬St. Thomas Island - 한 세기 전에 발견되었던 조류의 14 종 가운데 8종이나 사라진 것으로 발견되었다.”
이 사라진 새들의 종들이 “외부”에서 서식을 끝내고, “내부 세계”에서 피난처를 찾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산들 속의 내지에서, 그리고 해안을 따라 우리는 풍부한 조류의 서식지들을 발견했다. 그들이 날개를 펼쳤을 때 어떤 새는 30피트(9m)나 되는 듯 보였다. 그들은 굉장히 다양한 종류로 많은 색깔들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바위 절벽으로 올라가 알이 든 둥지를 조사하도록 허락을 받았다. 둥지에는 4개의 알이 있었으며, 각각이 최소한 길이 2피트(60cm), 지름이 15인치(37.5cm)나 되었다.
그 후 우리는 헥티아Hectea 시에서 한 주일 간 머물렀고, 갈데아 교수는 우리를 내해로 데려갔는데, 거기서 우리는 모래 연안을 따라 수천 마리의 거북들을 보았다. 나는 이 거대한 생물들의 크기를 말하기가 망서려진다. 그들은 길이가 25-30피트(7.5-9m), 폭이 15-20피트(4.5-6m), 그리고 높이가 완전히 7피트(2.1m)였다. 그들 중 하나가 그 머리를 내밀 때는 무시무시한 바다 괴물의 모습이 되었다.
“내부”의 이상한 조건들이 풍성한 풀들의 방대한 초원들, 거목들의 숲들, 모든 종류의 식물 뿐 아니라 경이로운 동물들에게도 유리한 것 같았다.
어느 날, 우리는 코끼리들의 큰 무리를 보았다. 거기에는 500여 마리의 천둥소리를 가진 이 괴물들이 거대한 몸체들을 끊임없이 흔들면서 움직이고 있었다. 그들은 나무로부터 거대한 가지들을 찢고, 작은 나무들을 짓밟아 먼지로 만들고 있었다. 그들은 보통 길이가 100피트(30m), 높이가 75-85피트(22.5-25.5m)가 되었다.
내가 이 멋진 거대한 코끼리들의 무리를 응시하고 있었을 때, 마치 내가 스톡홀름의 공공 도서관에 있는 듯 느껴졌는데, 거기서 나는 마이오세Miocene 시대의 경이들을 공부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었다. 나는 말없는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었고, 나의 아버지 역시 경이감으로 말을 잃었다. 그는 우리가 마치 다치게 되지나 않을 가봐 나를 보호하려는 듯 나의 팔을 잡고 있었다. 우리는 이 거대한 숲에서 두 개의 원자에 지나지 않았고, 다행히도 이 방대한 코끼리 무리들에게 관찰되지 않았는데, 그들은 양들의 무리가 그러하듯 우두머리를 따라 황급히 떠나버렸다. 그들은 여행할 때 앞에서 자라는 초목들을 먹었고, 이따금 그들의 깊이 울리는 소리로 하늘을 뒤흔들었다.
매일 저녁 땅에서 올라가는 뿌연 안개가 있었고, 매 24시간마다 한번 틀림없이 비가 내렸다. 이 풍부한 습기와 생생한 전기적 빛과 따뜻함이 어쩌면 풍성한 식물들을 설명해줄지 모르며, 고도로 전기적으로 충전된 공기와 고른 기상 조건들이 모든 동물들의 거대한 성장과 장수에 많은 관계가 있을지도 모른다.
장소에 따라 평평한 골짜기들이 모든 방향으로 수십 마일이나 뻗어있다. “연기의 신”은 그 맑은 흰 빛 속에 있을 때는 차분하게 보인다. 전기적으로 충전된 공기 속에는 사라지는 속삭임처럼 부드럽게 뺨을 스치는 흥분이 있었다. 자연은 자장가를 바람의 속삭임 속에 불렀으며, 그 숨결은 꽃 봉우리와 꽃들의 향기로 달콤했다.
“내부” 세계의 많은 도시들 중 몇 개와 그 사이에 있는 많은 지역들을 방문하는데 1년 이상을 보낸 후, 우리가 강에서 큰 유람선에 승선한 시간으로부터 2년 이상이 지난 후, 우리는 다시 한번 바다로 우리의 행운의 주사위를 던지기로 결정했고, 지구의 “외부” 표면으로 나가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는 우리의 소원하는 바를 알렸고, 그들은 마지못해, 그러나 신속히 따라주었다. 우리의 주인들은 나의 아버지의 요청대로 지구의 내부 표면 전체를, 그 도시들, 대양들, 바다들, 강들, 만들을 보여주는 다양한 지도들을 주었다. 그들은 또한 관대하게 금덩어리들이 든 많은 주머니들을 - 그것들의 일부는 거위 알만큼 컸는데 - 줄 것을 제의했고, 우리는 기꺼이 우리의 작은 고기잡이 배에 그것들을 실으려고 했다.
적당한 때에 우리는 제후Jehu로 돌아갔고, 거기서 우리는 우리의 작은 돛단배를 검사하고 고치는데 한 달을 보냈다. 모든 것이 준비된 후, 처음 우리들을 발견했던 배, “나즈”가 우리들을 태우고 히데켈 강 어구로 데려갔다.
우리의 거인 형제들이 우리의 작은 배를 내린 후에, 그들은 가장 진심으로 이별을 슬퍼했으며, 우리의 안전을 위한 많은 기원을 표현했다. 나의 아버지는 그가 1,2년 안에 분명히 다시 돌아와 그들을 방문할 것이라고 오딘의 신들에게 맹세했다. 그리하여 우리는 그들에게 인사를 고했다. 우리는 우리의 돛을 바로 올렸으며, 그러나 바람이 거의 없었다. 우리는 우리의 거인 친구들이 우리를 남기고 떠난 후 한 시간 안에 안정을 되찾았다.
바람은 항상 남쪽으로 불고 있었으며, 그것은 지구의 북쪽 입구로부터 우리가 남쪽으로 알고 있는 쪽으로 불었는데, 그러나 우리의 나침반의 바늘에 의하면 그것이 정 북쪽이었다.
3일 동안 우리는 바람을 거슬러 항해하려고 노력했으나 소용없었다. 그때 아버지가 말했다. “아들아, 우리가 왔던 같은 길로 돌아가는 것이 이 시기에는 불가능하구나. 나는 우리가 왜 이것을 전에 생각하지 못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여기서 2년 반 동안 있었고, 따라서 지금은 태양이 지구의 남쪽 입구에서 빛나기 시작할 계절이다. 길고 추운 밤이 스피츠버겐Spitzbergen 에 와있을 거다.”
“그럼 어떻게 할 거에요?” 내가 물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한 가지 밖에 없다," 아버지는 대답했다. ”그리고 그것은 남쪽으로 가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배를 돌렸고, 돛을 완전히 줄인 다음 나침반의 북쪽, 실제로는 정 남쪽으로 떠나기 시작했다. 바람은 강했고, 우리는 같은 방향으로 굉장히 신속하게 달리는 조류를 만난 듯 했다.
단 40일 만에 우리는 우리의 가이드인 쥴스와 그의 아내와 함께 방문했던 기혼 강 입구에 있던 도시인 델피Delfi에 도착했다. 여기서 우리는 이틀을 머물었고, 지난번 방문 때 만났던 사람들로부터 가장 친절한 접대를 받았다. 우리는 일부 추가적인 식량을 실고, 다시 바늘이 가리키는 북쪽을 따라 항해를 나섰다.
우리의 나가는 여행에서 우리는 두 개의 큰 땅 덩어리 사이를 갈라놓는 물로 보이는 좁은 수로를 통해 갔다. 우리의 오른쪽에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보였는데, 우리는 그것을 정복하기로 결정했다. 닻을 던져 넣고, 우리는 외부로의 위험한 항해를 계속하기 전에 하루를 쉬기 위해 해변으로 노를 저어갔다. 우리는 불을 피우고 떠내려온 마른 나뭇가지들을 불 속에 던져 넣었다. 나의 아버지가 해변을 따라 걷는 동안 나는 우리가 가진 식품으로 맛있는 식사를 준비했다.
아버지가 지구의 남쪽 입구를 통해 빛나는 태양으로부터 온다고 말했던 온화하고 밝은 빛이 있었다. 그날 밤 우리는 잘 잤고, 다음 날 아침에 깨었는데, 마치 우리가 스톡홀름의 우리 집 침대에 있는 듯 상쾌한 기분이었다.
아침을 먹은 후 우리는 발견을 위해 내해로 들어갔으나, 우리가 펭귄에 속한다고 즉시 알아본 어떤 새들을 발견했을 때 더 이상은 들어가지 않았다.
그들은 날개가 없는 새들이며, 그러나 탁월한 수영 실력이 있었고, 흰색 가슴과 짧은 날개들, 검은 머리, 그리고 긴 부리와 함께 엄청난 크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완전히 9피트(2.7m)의 키로 서있었다. 그들은 약간 놀란 듯이 우리를 쳐다보았고, 물을 향해 뒤뚱거리며 걸어갔으며, 북쪽 방향으로 헤엄치며 사라졌다.
그 다음 백여 일 동안 일어난 사건들은 표현을 무력하게 한다. 우리는 넓은 얼음이 없는 바다에 있었다. 그 달을 우리는 11월이나 12월이라고 생각했고, 우리는 남극이 태양을 향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그러므로 내부의 “연기의 신”의 전기적인 빛과 따뜻함으로부터 나가면서 통과할 때, 우리는 지구의 남쪽 입구를 통해 빛나는 태양의 빛과 온기를 만나게 될 것이었다. 우리는 잘못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의 작은 배가 끈질기게 부는 바람에 밀려 화살처럼 물을 가르는 때들이 있었다. 실로 우리가 숨어있는 바위나 장애물과 충돌했다면 우리의 작은 배는 나무 조각들로 산산이 부셔져버렸을 것이다.
마침내 우리는 기후가 심하게 추워지는 것을 의식했고, 며칠 후 빙산들이 왼쪽으로 멀리 보였다. 아버지는 정확히 우리의 돛을 채웠던 바람이 “내부”의 따듯한 기후로부터 온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 시기는 확실히 우리가 “외부” 세계를 향해 출항하고, 우리의 고기잡이 배를 극지방을 둘러싼 얼음지대의 열린 수로를 통해 나가기를 시도하는 데는 가장 상스러운 때였다.
우리는 곧 얼음 덩어리들 사이에 있었고, 우리의 작은 배가 어떻게 충돌하지 않고 이 좁은 수로들을 헤어나갔는지 모르겠다. 나침반은 우리가 북쪽 구멍으로 들어올 때처럼 남쪽 구멍의 테두리 혹은 만곡부를 지난 때 술 취한 듯 믿을 수 없는 양상으로 움직였다. 그것은 빙빙 돌다가 들어붙었고, 귀신에 홀린 물건처럼 보였다.
하루는 맑은 물속으로 배의 측면을 한가하게 들여다보고 있을 때, 아버지가 소리쳤다. “앞에 암초가 있다!” 올려다보니, 나는 자옥한 안개 사이로 우리의 진로를 완전히 가로막고 있는, 수십 미터로 솟아있는 흰 물체를 보았다. 우리는 즉시, 돛을 급히 내렸다. 그 순간 우리는 두 개의 거대한 괴물 빙산 사이에 끼어있음을 발견했다. 둘이 좁아지면서 상대의 얼음산들을 갈아붙이고 있었다. 그들은 우월을 다투는 두 전쟁의 신들 같았다. 우리는 크게 경악했다. 실로 우리는 왕들의 전투 사이에 있었고, 서로 갈고 있는 얼음의 울리는 굉음이 계속되는 대포들의 일제사격과 같았다. 자주 집채보다 큰 얼음 덩어리들이 측면 압력의 막강한 힘으로 수십 미터 튕겨 올려졌다. 그들은 몇 초 동안 앞뒤로 흔들리다가 귀가 멍할 정도의 굉음으로 물과 충돌하면서 물거품 속으로 사라졌다. 그리하여 두 시간 이상 얼음의 거인들의 대결이 계속되었다.
마지막 순간이 온 듯 보였다. 얼음의 압력은 무시무시했으며, 우리가 그 혼잡한 위험 속에 사로잡혀 있는 않을 때는 한동안 안전했으며, 그러나 무거운 얼음 덩어리가 들어 올려졌다가 여기저기 물속으로 곤두박질 쳤을 때 우리는 두려움 속에서 몸을 떨었다.
마침내 얼음의 서로 긁기가 우리의 안도의 한숨으로 끝났고, 몇 시간 안에 거대한 덩어리가 서서히 쪼개지면서, 마치 신의 섭리가 행해지듯이, 우리들 바로 앞에 넓은 수로가 놓여있었다. 우리는 이 통로로 우리의 작은 배의 모험을 감행해야 하는가? 만약 압력이 다시 온다면, 우리의 작은 배와 우리들은 찌그러질 것이다. 우리는 기회를 잡기로 결정했고, 우호적인 미풍에 우리의 돛을 올렸으며, 곧 달리는 말처럼 열린 바다의 이 미지의 좁은 수로를 달리기 시작했다.
얼음 덩어리들 사이에서AMONG THE ICE PACKS
다음 45일 동안 우리의 시간은 빙산들을 피하고 수로들을 찾는데 보내졌다. 실로 우리가 강한 남쪽 바람의 도움을 받지 못했다면, 이 이야기가 세계에 주어질 수 있었는지 의심스럽다.
마침내 나의 아버지가 말했다. “아들아, 우리가 집을 곧 보리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얼음을 거의 다 거쳐 나왔다. 보라! 넓은 바다가 앞에 놓여있다.”
그러나 넓은 바다로 나가는 북쪽으로 쭉 떠있는 빙산들이 아직 우리들 앞에 양쪽으로 수십 마일이나 뻗어있었다. 우리들 앞에 직선으로, 이제야 제대로 작동하는 나침반의 북쪽으로, 하나의 넓은 바다가 있었다.
“스톡홀름의 사람들에게 얼마나 멋진 이야기를 우리가 해주게 될까?” 아버지는 고취되는 의욕을 그의 정직한 표정에 나타내며 계속했다. “그리고 짐칸에 가져온 금덩어리들을 생각해봐.”
나는 아버지에게 그의 강인함과 인내 뿐 아니라 발견자로서 그의 용감한 대담성에 대해, 그리고 이제 성공적인 끝을 약속하는 항해를 이룬데 대해 칭찬의 말을 했다. 나 역시 우리가 집으로 가져가는 금의 부를 모은 게 기뻤다.
아직 우리가 가지고 있는 식량과 물의 충분한 공급에 대해, 우리가 피해온 위험들에 대해 우리 자신을 축하하는 동안, 우리는 거대한 얼음산이 갈라지면서 생기는 가장 무시무시한 폭발음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것은 수천발의 대포를 쏘는 것처럼 귀가 멍해지는 굉음이었다. 우리는 그때 큰 속도로 가고 있었고, 모든 면에서 바위섬처럼 꼼짝 않는 괴물의 빙산에 가까이 있게 되었다. 그러나 빙산이 갈라져 쪼개지는 듯 보였고, 그로 인해 우리가 가고 있던 쪽의 괴물의 균형이 깨지면서, 그것이 우리로부터 가라앉기 시작했다. 나의 아버지는 내가 그 무서운 가능성을 알아차리기 전에 위험을 재빨리 예상했다. 빙산은 수십 미터나 물속으로 연장되어 있었고, 그것이 기울자 물 에서 나오고 있던 부분이 우리 배를 지레대의 지레처럼 잡고 그것이 축구공인양 공중으로 날려버렸다.
우리의 배는 빙산 위로 다시 떨어졌으며, 이때 그것은 우리들 옆에서 옆으로 누워 있었다. 나의 아버지는 아직 배 안에 있으면서 장비들과 뒤엉겨 있었고, 나는 6미터 정도 튕겨져 나가 있었다.
나는 급히 기어가서 아버지에게 소리쳤으며, 그는 “모든 것이 괜찮다”고 대답했다. 바로 그때 내게 하나의 깨달음이 다가왔다. 공포에 공포가 밀려왔다! 나의 혈관의 피가 얼어붙었다. 빙산이 여전히 움직이고 있었고, 전복될 때 그 거대한 무게와 힘이 일시적으로 그것을 가라앉힐 것이다. 나는 물속에서 모든 쪽으로 그것이 만들 엄청난 빨아들이는 소용돌이를 완전히 깨달았다. 그것들은 인간을 잡아먹기 위해 흰 이빨을 드러내는 늑대들처럼, 그 모든 격렬함으로 모든 것을 빨아들일 것이다.
정신적 고뇌의 이 극한의 순간, 나는 옆으로 누워있는 우리 배를 쳐다보고 그것이 자신을 바로 세울 수나 있을지, 내 아버지가 탈출을 할 수나 있을지를 생각했던 것이 기억난다. 이것이 우리의 투쟁들과 모험들의 끝일까? 이것이 죽음일까? 이 모든 질문들이 순식간에 내 마음 속에서 번쩍였으며, 다음 순간에 나는 생과 죽음의 투쟁을 벌였다. 육중한 얼음 덩어리는 수면 아래로 가라앉았고, 극도로 찬 물이 격노하며 내 주위를 삼켰다. 나는 접시 속에 있었고, 물이 모든 쪽에서 쏟아져 들어왔다. 다음 순간, 나는 의식을 잃었다.
내가 부분적으로 감각을 회복했을 때, 반 쯤 익사한 자의 기절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젖었고 뻣뻣해져 거의 얼어붙은 채 빙산 위에 누워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그러나 나의 아버지나 우리의 작은 고기잡이 배의 흔적은 어디에도 없었다. 괴물 빙산은 그 자신을 회복했고, 새로운 균형감으로 그 머리를 파도로부터 15미터 정도의 높이로 쳐들고 있었다. 이 얼음 섬의 꼭대기는 아마도 반 에이커 정도의 넓이를 가진 고원이었다.
나는 나의 아버지를 매우 사랑했고, 그의 참담함 죽음에 고통스러웠다. 나는 나 역시 그와 함께 대양의 죽음으로 잠들게 허락되지 않은 운명에 통곡했다. 마침내 나는 일어서서 주위를 돌아다보았다. 위로는 보라색 돔의 하늘이, 밑으로는 해안이 없는 녹색의 대양이, 오직 이따금의 빙산이 눈에 뜨일 뿐이었다! 나의 가슴은 절망감으로 가라앉았다. 나는 우리의 고기잡이 배가 바로 서 있기를 희망하면서, 조심스럽게 다른 쪽으로 빙산을 걸어가 보았다.
내 아버지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이 가능할 가? 그것은 나의 가슴 속에 타오른 하나의 희망의 빛에 지나지 않았다. 그러나 기대감은 나의 혈관의 피를 따뜻하게 해주었고, 나의 몸의 모든 조직 속으로 귀한 자극제처럼 흐르기 시작했다.
나는 빙산의 절벽 쪽으로 가까이 기어갔고, 희망하고, 또 희망하면서 멀리 밑으로 내려다보았다. 그때 나는 빙산을 매 발걸음을 재면서 한 바퀴 돌았으며, 그리하여 나는 도는 것을 계속했다. 나의 뇌의 한 쪽은 확실히 미쳐가고 있는 반면, 다른 쪽은 이렇게 하는 것이 완전히 정상적이라고 믿었다.
나는 12번 회로를 돈 것을 의식했으며, 나의 지성의 한 쪽이 모든 이성으로 희망의 흔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반면, 어떤 이상한 환각적 착오가 여전히 기대감으로 나 자신을 속이라고 홀리고 강요했다. 나의 뇌의 다른 부분은 나의 아버지가 살아있을 가능성은 없다고 하는 반면, 그러나 만약 내가 도는 순례를 중지한다면, 만약 내가 단 한 순간도 멈춘다면, 그것은 패배의 인정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듯 했고, 내가 멈춰야 한다면 나는 내가 미칠 것이라고 느꼈다. 그리하여 시간이 지나는 동안, 나는 멈추고 쉬는 것이 두려워, 계속 돌고 돌았으며, 그러나 더 이상 계속하는데 육체적으로 힘이 없어졌다. 오, 식량도 물도 없이 이 넓은 바다에 던져졌고, 오직 거주할 자리라곤 끔찍한 빙산 밖에 없다니, 그 공포의 공포란! 나의 가슴이 속으로 깊이 가라앉았고, 모든 희망의 자취가 검은 절망 속으로 사라지고 있었다.
그때 구원의 손길이 내밀어졌고, 극도로 참을 수 없는 고독의 죽음 같은 고요가 갑자기 신호용 총소리로 깨어졌다. 나는 놀라서 위를 바라보았고, 그때 나는 반 마일 안에 한 대의 포경선이 그 완전한 돛을 펴고 나를 향해 오는 것을 보았다.
분명히 빙산에서 나의 계속된 활동이 그들의 관심을 끌었음이 틀림없다. 가까이 오면서 그들은 조심스럽게 물가로 보트를 내렸다. 나는 구조되었고 조금 지난 후 포경선에 오르게 되었다.
나는 그것이 스코틀랜드 포경선 “알링턴Arlington”임을 알았다. 그 배는 9월에 던디Dundee로부터 출항절차를 마쳤고, 즉시 고래들을 찾아 남극으로 출항했다. 선장, 엥거스 맥퍼슨Angus MacPherson은 친절한 성품으로 보였으나, 규율의 문제에 있어서는 내가 곧 알게 되었지만 철의 의지를 지녔다. 내가 그에게 내가 지구의 “내부”로부터 왔음을 말하려고 시도했을 때, 선장과 친구는 서로를 쳐다보더니 머리를 흔들고, 나를 배의 의사의 철저한 감독 하에 벙커로 집어넣자고 주장했다.
나는 음식을 못 먹어서 매우 허약해져 있었고, 많은 시간 동안 잠을 자지 못했다. 그러나 며칠의 휴식 후에, 나는 아침에 일어나 의사나 다른 사람의 허락 없이 옷을 입고, 그들에게 내가 다른 사람들과 같이 정상적이라고 말했다.
선장은 나를 불렀고 내가 어디서 왔는지, 왜 내가 멀리 떨어진 남극 대양의 빙산 위에 홀로 남게 되었는지에 대해 다시 질문을 했다. 나는 내가 방금 지구의 “내부”로부터 왔고, 계속해서 나의 아버지와 내가 어떻게 스피츠버겐을 거쳐 들어갔는지, 그리고 남극의 길을 통해 나왔는지를 말했으며, 그 때문에 다시 철창에 갇혔다. 나는 나중에 선장이 내가 3월의 토끼처럼 미쳤다고 친구에게 말하는 것을 들었고, 나는 나 자신에 대한 진실한 설명을 줄 수 있을 만큼 이성적이 될 때까지 감금 속에 있어야만 했다.
마침내, 수없이 간청하고 수없이 약속한 후, 나는 철창에서 풀려났다. 나는 그때 선장을 만족시킬만한 어떤 이야기를 만들기로 결정했고, 내가 최소한 친구들 가운데서 안전해질 때까지는 “연기의 신”의 땅으로의 나의 여행을 결코 다시는 거론하지 않았다.
2주일 안에 나는 한 사람의 선원으로서 나의 자리를 찾았으며, 돌아다니게 허락되었다. 조금 뒤에 선장은 설명을 요청했다. 나는 내 체험이 너무나 끔찍하기 때문에 기억하는 것이 두렵고, 미래의 어느 때가 될 때까지 대답할 수 없는 상태로 내버려 줄 것을 간청했다. “나는 네가 상당히 회복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그가 말했다. “그러나 너는 아직 정상적이 아니다.” “당신이 시키는 일을 할 수 있게 허락해주세요,” 나는 대답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충분히 보답하지 않는다면, 내가 스톡홀름에 도착하는 즉시 전부, 한 푼도 빠짐없이 갚겠습니다.” 그리하여 문제는 해결되었다.
마침내 스톡홀름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미 언급했듯이, 나의 어머니가 1년 전에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또한 나중에, 어떻게 한 친척의 배신이 나를 정신병원으로 보냈는지, 거기서 내가 28년을 - 끝나지 않는 해들로 보였던 날들을 - 보냈는지, 그리고 나중에 풀려난 후, 어떻게 내가 어부의 생활로 돌아갔는지, 그리고 27년간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그런 다음 어떻게 내가 미국으로 왔는지, 그리고 마침내 캘리포니아, 로스앤젤스로 오게 되었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독자에게 관심거리가 될 수 없다. 실제로 나의 경이로운 여행과 이상한 모험들의 절정은 스코틀랜드 배가 나를 남극해의 빙산으로부터 구조했을 때 도달한 듯 보인다.
결론CONCLUSION
이 나의 모험의 역사를 결론짓는데 있어, 나는 과학이 지구의 우주학에 관해서는 아직도 그 유아기에 있다고 내가 확고히 믿고 있음을 말하고 싶다. 오늘날의 세계의 인정된 지식으로 설명될 수 없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으며, 그것들은 “연기의 신”의 땅이 알려지고 우리들의 지리학자들에 의해 인정될 때까지 그렇게 남아있을 것이다.
그것은 지구의 북극에 이르는 먼 바다에서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되어온 거대한 삼나무 목재들이 흘러 온 땅이고, 또한 그 뼈들이 시베리아 해안의 방대한 지역에서 발견된 매머드의 시체들도 거기서 왔다.
북극의 탐험가들은 많은 일을 했다. Sir John Franklin, De Hacen Grinnell, Sir John Murray, Kane, Melville, Hall, Nansen, Schwatka, Greely, Peary, Ross, Gerlache, Bernacchi, Andree, Amsden, Amundson, 그리고 다른 이들이 모두 이 신비의 얼어붙은 요새를 습격하려고 노력해왔다.
나는 Andree와 그의 용감한 두 동료들, Strindberg와 Fraenckell을 굳게 믿는데, 그들은 1897년 7월 11일 일요일 오후 스피츠버겐의 북서 해안으로부터 발룬 “오레온Oreon"을 타고 여행을 떠났으며, 지금은 ”내부“ 세계에 있으며, 나의 아버지와 내가 내부의 아틀란티스 대륙Atlantic Continent에 살고 있는 친절한 마음의 거인들에 의해 대접 받았듯이, 틀림없이 대접 받고 있으리라고 굳게 믿고 있다.
내가 소박한 방식으로 여러 해들을 이러한 문제들에 헌신했으므로, 나는 인정된 중력의 정의들, 그리고 자기 바늘의 당김의 원인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자기 바늘이 지구를 옷처럼 완전히 감싸고 있는 전류에 의해 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 그리고 이 전류들이 끝없는 회로 속에서 지구의 실린더 남쪽 입구를 지나, “외부” 지표의 모든 곳에 퍼지고 전파되면서, 북극을 향해 그들의 진로에서 미친 듯이 달리고 있다는 나의 확고한 신념을 말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이 전류들이 외관상 지구의 만곡부 또는 테두리의 공간 속으로 들어가는 반면, 그것들은 “내부” 지표로 다시 떨어져 내부의 지각을 따라 남쪽으로, 소위 남극의 입구를 향해 그들의 길을 계속 간다.
중력에 대해서는,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는데, 사과가 떨어지게 만드는 것이 대기압인지, 혹은 지구 표면 150 마일 아래, 지구 두께의 중간점에서 그것을 잡아당기는 강력한 천연자석이 존재하는 지를 결정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과가 나무 가지를 떠날 때 잡아당겨지는지, 아니면 저항의 최근접점으로 밑으로 향하는지가 물리학의 학생들에게는 알려져 있지 않다.
제임스 로스James Ross 경은 위도 74도에서 자기적 극magnetic pole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 자기의 극은 지구 껍질의 정확히 반이 되는 거리에 있다. 만약 지구의 껍질이 두께에서 300마일이라면, 그것이 내가 추정하는 거리인데, 그때 자기극은 틀림없이 지구 지표로부터 150마일 되는 곳이며, 어디서 테스트가 이루어지든 상관없다. 그리고 지표 아래로 150 마일이 되는 이 특정 점에서 중력은 소멸하며, 중화된다. 그리고 우리가 그 점을 지나 지구의 “내부” 지표로 향할 때 반대의 당김이 기하학적으로 힘에서 증가하는데, 다른 150 마일의 거리를 통과될 때까지이며, 그것은 우리를 지구의 “내부”로 데려갈 것이다.
그리하여 만약 런던이나, 파리에서, 뉴욕이나 시카고에서, 혹은 로스앤젤레스에서 하나의 구멍을 지구 껍질을 통해, 300마일의 거리로 파내려간다면, 그것은 두 표면을 연결할 것이다. “외부”의 지표로부터 떨어지는 하나의 중량의 관성과 운동량은 자기적 중심을 지나 멀리 그것을 운반하는 반면, 지구의 “내부” 지표에 도달하기 전에, 점차 속도가 줄어들고, 중간점을 지난 후에 마침내 멈추며, 즉시 외부 지표를 향해 다시 떨어진다, 그리하여 힘이 제거된 진자의 스윙과 같이 진동을 계속하는데, 그것이 마침내 자기적 중심에서, 지구의 “외부” 지표와 “내부” 지표사이의 정확히 중간 지점에서 쉴 때까지이다.
나선적 회전 속에서 매일 한 바퀴 도는 행동 속에 있는 지구의 회전은 발전기의 원형으로, 매 시간 1000마일보다 더 큰 속도로, 혹은 초당 17마일로 돌며, 그것을 거대한 전기 발전기라는 기계를 만드는데, 인간이 만든 발전기는 기껏해야 자연의 원래 것의 연약한 모방에 지나지 않는다.
북극의 가장 먼 상류 물들과 경계하는 이 내부 아틀란티스 대륙Atlantis Continent의 계곡들은 계절마다 가장 웅장하고 풍부한 꽃들로 뒤덮인다. 몇 백, 몇 천이 아닌 몇 백만 에이커인데, 그로부터 꽃들의 꽃가루들이 지구의 나선 회전운동에 의해, 그로 인한 바람의 생성에 의해, 거의 모든 방향으로 멀리 운반되며, 많은 북극의 탐험가들을 신비스럽게 했던 북극 지방의 색깔을 가진 눈들을 만든 것은 “내부”의 방대한 꽃들이 핀 초원들로부터 온 이들 꽃들과 꽃가루인 것이다.
Andree의 발룬 여행에 대한 글에서 La Chambre는 144페이지에서 말한다. “암스테르담Amsterdam 섬에서는 눈이 상당한 지역에 이르도록 붉은 색을 띠고 있으며, 하인들이 그것을 현미경으로 조사하기 위해 채집하고 있다. 실제로 그것은 어떤 특성들을 나타내는데, 그것이 매우 작은 식물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유명한 고래잡인 스콜스비Scoresby는 이미 이것을 언급했다.”
말할 것도 없이, “내부”에 있는 이 새로운 땅은 인간 종의 집이고 요람이며, 우리들에 의해 만들어진 발견의 견지에서 볼 때, 모든 물리학적, 고생물학적, 고고학적, 철학적, 그리고 고대의 신화적 이론들에서 당연히 가장 중요한 의미를 가져야만 한다.
신비의 땅 - 인간의 바로 그 시작으로, 그 기원으로 - 으로 돌아간다는 같은 생각이 신들, 영웅들, 인간들의 초기의 영역들인 이집트 전통들에서, 북아메리카 인디언들의 전통에서, 그리고 폼페이의 더 최근의 발굴들로부터 얻은 역사적 기록들로 완전히 입증된 메네토Menetho의 역사적 단편들로부터 발견된다.
지금은 자정에서 한 시간이 지났으며 -- 1908년 새해가 되었고, 이것이 이제 3일째인데, 내가 세상에 주고 싶은 나의 이상한 여행과 모험들의 기록을 마침내 끝냈으므로, 나는 인생의 시련과 변천 후에 온다고 내가 확신하는 평화로운 휴식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고, 심지어 그것을 동경하고 있다. 나는 나이를 먹어 늙었고, 모험들과 슬픔들로 성숙해졌으며, 의롭고 올바른 생활을 이끌기 위한 나의 투쟁에서 친해진 몇몇 친구들로부터 풍부해졌다. 거의 끝난 이야기 같이, 나의 생명은 썰물이 되고 빠져나가고 있다. 내가 다시 뜨는 태양을 보지 못할 것이라는 내적 느낌이 강해진다. 그리하여 나는 나의 메시지를 끝맺는다.
올라프 얀센OLAF JANSEN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5&page=58&document_srl=5599
|
첫댓글 귀한자로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굶어도 좋고 아파도 좋아요
하루빨리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현금 준비하시고 식량도...
그리고 팝콘도...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다마 대사님의 도움이 있었나 보네요.
율랍얀센 얘기는 소설 보듯이 천천히 보세요
얀센 부자가 사투 끝에 지저세계를 방문하고 나오는 길에 부친을 잃은 슬픔이 안타깝습니다.
더구나 사실을 얘기한 것이 반평생 감금된 현실이 어처구니가 없구요.
얘나 지금이나 진실을 전하는 사람은 피해만 보는군요.
감사합니다.
저장해두고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어요...자료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