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마다 진행하는 하남 농협 MG 새마을금고 적십자가 함께하는 나눔 냉장고
9월 18일 (목) 매주 목요일마다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 덕 )와 하남 농협 (조합장 노용남 ) MG 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점복 )과 함께하는 적십자 나눔 냉장고 운영을 이번 주는 천현 봉사회(회장 강남순) 봉사원이 모여 돈불고기 밀키트 (식사 꾸러미) 만드는 날이다.
양파 대파 홍당무를 씻고 다듬고 썰어서 하남시 협의회 배경순 재무부장이 후원 받아온 얼큰한 양념 소스에 마늘 간장 버섯 가루 깨소금 참기름 추가해서 맛있는 양념장을 만든다. 얼큰한 양념장은 조그만 컵에 담는다.
돈불고기와 대파 양파 홍당무와 함께 얼큰한 양념장을 넣어 끓이면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할 수 있는 밀키트가 수혜자분한테 인기가 많다.
적십자 나눔 냉장고가 설치된 신장1 행정 복지센터 20세대 덕풍1행정 복지센터 20세대 덕풍 2 행정복지센터 20세대 총 60세대 지원된다.
이번 주는 롯데택배 이순식 대표가 바나나를 후원해 준 덕분에 바나나도 함께 전달된다.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은 추석 맞이 행사며 시민의 날 행사 등 머리에 쥐가 나도록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이번 주에도 후원 물품을 지역 다문화센터에 나눔을 실천했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역 부회장은 시민의 날 행사 적십자 부스 운영 준비로 코사지를 만드는 등 하남시 협의회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천 현 봉사회 강남순 회장은 봉사원 중식을 위해 맛있는 카레를 준비했다. 하남시 협의회 백인순 부회장 맛있는 고추 준비 카레와 고추는 궁합이 맞다며 봉사원은 맛있게 중식을 즐겼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하남농협(조합장 노용남 ) MG 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점복)
함께하는 적십자 나눔 냉장고 운영을 천현 봉사회(회장 강남순)에서 돈불고기 밀키트를
준비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