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심의 판정은 실망스러웠고, WBSC의 일 처리는 답답했다.
한국은 11일(한국시간) 일본 도쿄의 도쿄돔구장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첫 경기 미국과 맞대결에서 5-1로 승리하며, 전 경기 승리 행진을 이어갔다.
승리를 거둔 기쁨도 있었지만,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찝찝함도 남는 경기였다. 일본 주심의 판정은 매우 아쉬웠고, 비디오 판독은 무용지물이었다. WBSC의 대응은 비협조적이었다.
(중략)
KBO 관계자는 "고척돔에서는 각 심판의 명단을 공개했었다. 하지만 비디오판독 심판이 누군지 알아보기 위해 내려갔지만, WBSC 측에서 심판 배정표를 공개하지 않았다"며 "또한 상부에 보고를 해야 한다며 늦장을 부렸다"고 설명했다.
결국 한국 대표팀은 추가 득점에 실패했고,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2020 도쿄올림픽의 출전권이 걸려있는 만큼 비중 있는 국제 대회였지만, 아쉬운 판정과 운영은 아마추어였다.
일본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어12라는 국제대회..^^...
심판 일본인이었음ㅎㅎ...
대기되어있던 구급차도 없었는지 안들어온건지 선수 다쳤는데 부축받고 나감..
첫댓글 선수 다쳤는데 들것도 없이 부축해나가는 거 진짜 눈을 의심함
개빡침 진짜.. 왜저래
진짜 홈 아웃 말이되냐고
아니 그리고 저러고나서 김하성한테는 왜 다가감???ㅋㅌㅋㅋㅋㅋㅋ존나 짜증나
미개미갸
댓글에 블루투스 아웃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더럽다
판정 이상하게 해놓고 덕아웃쪽으로 가는거 존나 어이없음 ㅋㅋ
일본이 일본하네
나 야알못인데 덕아웃으로 심판이 가면안됑??
아니.. 저 상황이 덕아웃으로 심판이 간게 우리가 항의 한거 주의 주려고 간거라 ..ㅋㅋㅋㅋㅋㅋㅋ 항의 더 했음 퇴장 시켰을지도 몰라 ㅋㅋㅋ 오심으로 항의한건데 주의 줬다는가에 다들 빡친거..
진짜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제대회 개최하고 싶으면 그에 맞는 수준을 좀 갖춰라 좆본아 ^^ 미국선수 다쳤는데 응급차도 들것도 없는게 말이되니,, 또 비디오 판독 존나 무용지물 ㅋㅋㅋ 존나 세잎인데 아웃주는 심판 잘 봤습니다~~!
개어이없어 육성으로 욕하면서봄
정말 좇같았어^^ 하지만 실력으로 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