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서비스 이용 경험 조사-50~70대 가입자 1/5일~8일(전화인터뷰 3만+선정 자 좌담회) 대상자 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 가입자(그룹1), 프리드라이프 이외 상조 서비스 가입자(그룹2), *상조서비스란? 프리드라이프, 보람상조, 대명스테이션, 교원라이프, 더케이예다함상조 등의 회사에서 제공하는, 나 또는 누군가의 장례식을 위해 미리 비용을 월 납입해 두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뷰 형식: 좌담회 (~30분 정도의 개별 전화 인터뷰 진행 가능) 참석자 사례금: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개별 전화 인터뷰 시 3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 좌담회 진행 예정일: 1/4(목), 1/5(금) 또는 1/8(월) 타겟 (60~90분 소요) (전화 인터뷰는 1/3(수)~1/4(목) 진행 예상) 좌담회 진행 장소: 서울 명동역 인근 ‘스테이트타워남산’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0) 24F |
[추가 기재사항] 인터뷰 가능 시간 / 좌담회 가능 여부 해당그룹 그룹 1 월 평균 소득 수준 (월 xx백만원) 가입 시 결합상품(예: 하이마트 가전 제품)을 통한 구매 여부? (Y/N) 누구를 위해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였는지? (예: 본인, 부모, 친척, 계획 없음) 해당 상조 브랜드 선택 이유? (예: 결합 상품 구매를 위해, 서비스 혜택이 좋아서, 회사 규모가 커서) 그룹 2 월 평균 소득 수준 (월 xx백만원) 가입 시 결합상품(예: 하이마트 가전 제품)을 통한 구매 여부? (Y/N) 누구를 위해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였는지? (예: 본인, 부모, 친척, 계획 없음) 해당 상조 브랜드 선택 이유? (예: 결합 상품 구매를 위해, 서비스 혜택이 좋아서, 회사 규모가 커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