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와 무관한 사랑, 연예, 뉴스, 스포츠등 일반적인 회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자유 주제. 단, 본인 심경, 단순 인사, 자기 소개, 질문형 글은 올리실 수 없으며, 시(詩) 및 10줄 미만의 무성의한 글도 등업조건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혼정보회사 관련 글 작성시 해당 글은 정회원 자료로 이동되며, 준회원 상태에서는 보실 수 없습니다.
※광고, 퇴폐적인 글이나 욕설등의 부적절한 자료를 올릴시에는 회원자격이 영구 박탈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개열애 중이던 배우 구혜선(32)과 안재현(29)이 5월21일 결혼한다.
8일 안재현 소속사는 "안재현 씨는 오는 5월 21일 배우 구혜선 씨와 평생을 함께할 연을 맺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은 가족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가 되며,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예식 비용은 소아병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어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 진 뒤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결혼 일정을 잡은 데에는 양가 부모의 전폭적인 지지가 컸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친분을 맺게 됐다.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극중 안재현이 뱀파이어 의사 박지상을, 구혜선은 외과 전문의 유리타를 연기했다. 드라마 동반 출연을 계기로 서로 연기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모두 후보에 들지 못했음에도 2015년 KBS연기대상에 나란히 참석, 다정한 모습으로 2015년의 마지막 날을 함께 보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안재현, 구혜선입니다.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올림
기사 전문입니다~~
얼마전에 열애설이 났는데 결혼한다니 대박이네요 ㅋㅋ
안재현 외모만 보고 20대 초중반이라고 생각했는데 만으로 29살인거 보니까 생각보다는 나이가 있네요~
저는 한번도 연하를 만나본적이 없어서 연하와의 결혼은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갈수록 연상연하의 비율이 늘어가나봐요~
연상연하가 보통 동갑이나, 남자가 연상인 커플을 많이 앞질러 가는 기사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희부모님도 나이차이가 꽤나서 엄마가 연하도 어떠냐며 요즘 말씀을 많이 하시네요 ㅋㅋ
어쨌든 열애설 난지 얼마안되 결혼하는거 대박인거 같네요 ㅋㅋ
첫댓글 비주얼 커플이네요ㅋㅋ
둘이 넘 잘어울려요ㅠㅠ
그저 부럽다능..~~
부러워요ㅠ
역시나 여자의 경쟁력은 인물 ?
에구 어렵다..
부럽다...
부럽네요...ㅠㅠ
비주얼이 다 했네요 ㅎㅎ
잘 어울려요
ㅠㅠ 나는 언제하려나~
이세가 기대됩니당ㅋㅋ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