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투&사냥> 부분입니다. 첫 번째로, 지속적으로 의견을 주시는 <클래스 밸런스 개선>입니다. 클래스 밸런스는 플레이 성향(PvE/PvP)과 성장 단계에 따라 많은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기에 매우 신중하게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선 신규 스킬을 추가하여 캐릭터 간 밸런스를 맞추고, 기존 일부 스킬의 조정을 5월 23일 적용할 예정입니다.
저 신규스킬로 캐릭터 밸런스를 어떻게 맞춘다는거며 너희 시뮬레이션 해봄??? 방어력 이빠이 올렸으면 공격력을 낮추던가
첫댓글 님 논리대로라면
기사는 코 앞까지 뛰어가야되고
뛰어가다 몹 다 뺐기는데
레인저 매지션은 원거리라 편하니까
대신 공격 속도를 낮추던가
이래하면 기사는 모하러 게임하냐??
라고 하면 이해됩니까?
하나만 보고 하나 밖에
생각할 줄 모르세요?
맞지 활 장전하고 쏘는 속도가 저게 맞냐!!?? 궁수 공속 50프로 하향시켜라 현실감있게 가자 ㅋ ㅋ
그럼 기사도 현실감있게 검쓰다가 힘들면 잠시쉬어서 공격하면됨
@chugum 님은 그럼 캐릭 한번 뒤지면
행정센터가서 사망 신고하고
장례식 치뤄주고
1부터 다시 만들어 키우세요
@이루릴 ㅋㅋㅋㅋㅋ워워 다들 싸우지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