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구원 복음전도자 구순연집사 / CTS, CBS, 기독교 방송 출연 GOOD TV, C채널, 극동방송 출연 27년간 9000여 교회 전도간증집회 인도, 총동원전도주일, 새 생명 전도축제 집회 인도 창립주일, 추수감사주일에 열리는 지역주민 전도잔치 초청하는 교회마다 새가족 결신등록 급증, 대한민국 시민문화상 수상(국악찬양 전문인 상), (사단법인)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중앙회 홍보대사, 2024 국민미션어워드 새생명 전도축제 부문 수상
▲국민미션어워드 시상식에서 새생명전도축제 부문을 수상한 뒤 두아들 내외와 함께( 강인구 강원구목사) 기념촬영 .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국민미션 어워드에서 국악 찬양 새생명 전도축제 부문을 수상한 평신도 사역자 구순연집사(목양교회)는 27년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남편을 여의고 절망에 빠져있는 구집사에게 하나님께서 하늘의 세계를 경험케 하셨다. 그 이후 그는 천국 복음을 전하는 평신도복음 전도자가 됐다.
복음의 열정으로 목회자도 부흥사도 아닌 집사의 직분으로 27년 동안 전국 9000여 교회를 순회하면서 초청하는 곳곳마다 달려가 복음을 증거하여 천국에 대한 확실한 소망을 갖게 하고, 올바른 신앙생활을 위한 결심들이 일어나게 만들어주며, 수많은 영혼들이 등록하여 열매를 맺어 교회 부흥성장에 일조를 하고 있다. 최근에 다녀온 교회마다 구집사의 전도 집회 후 교회에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다.
놀라운 치유와 신유의 역사
창대교회 변영옥 목사는 최근에 구집사를 초청해 찬양간증 집회를 통해 저희 교회에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다며, 권사님의 한쪽 귀가 전혀 들리지 않았는데 이번 성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권사님 귀를 깨끗하게 고쳐주셔서 귀가 너무 잘들린다고 하신다며 감사했다고 전했다.
▲지역주민들이 은혜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는 모습
▲전도왕 구순연집사는 전국 9천여 교회. 전도집회를 순회하며 교회마다 지역주민 불신자들을 새 가족으로 결신 등록 하고 있다.
이토록 구집사가 다녀온 교회마다 놀라운 신유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처음 사역을 시작할 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 구집사의 집회에는 ‘강력한 성령의 역사’가 동반되기 때문에 각 교회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이적과 신유의 역사가 일어나고 불신자 결신을 통해 교회를 성장시키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구순연집사 간증집회문의 : 010-5338-7698
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3442
#뉴스앤넷 #구순연_집사 #국민_미션_어워드_시상식 #전도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