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연한 기회에 생식을 하고 있는데(누가 거저 줘서..)아무런 거부감없이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아침대용으로 우유에 타서 마시는데 먹을만하고, 배도 안 고프고 아주 좋던걸요.
우유 떨어졌을 때 생수에 타서 마시기도 했는데 전혀 문제 없이 잘 마셨습니다. (내가 이상한가???)
그런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ㅡ.ㅡ;;
--------------------- [원본 메세지] ---------------------
보통 생식은 건강을 위해서 드시는게 대부분이지만
요즘 젊은여성(?)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생식도 많이 하고 있지요.
영양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고, 칼로리도 적기때문 인것 같습니다.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마디로 맛없습니다.
저도 몸이 약해서 채질 개선 하라고 아버지께서 사오셔서 한동안 먹어 보려고 했는데..
현기증을 동반한 메스꺼움으로 ... 과감히 포기하고 상당량의 생식을..
친구에게 떠 넘겼죠..(그친구도 다이어트때메 먹어보려다 현재 포기..그제품은 저희 회사 사장님의 아침 식사로 탈바꿈 해 있습니다.)
물이나 우유 두유(토마토 쥬스에 타드시는분도 계심 --> 직접 목격함)등에 타드셔야 하는데..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당연히 칼로리가 적은 물에 타드셔야 겠지요?
저는 우유나 두유에 타먹었고, 제 친구는 물에 타먹었는데..
그나마 우유나 두유는 고소한 맛이라도 있지만...물에 타먹으면..정말 끔찍하다는군요..(건강을 위해 참아라!!!...라고 해도 비위약하시면 포기하세요..)
특히 생식 시작후 얼마가 지나면 명현 반응이라고 해서 체질에 따라 두통, 졸음, 일시적인 변비,설사,구토,어지러움,콧물,기침,가래 등의 일시적인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는군요.(저는 두통 어리점증, 구토 증상이..)
이 반응이 한동안 지속되다가 없어지면 .. 그때부터 체질이 개선되고 다이어트 효과도 볼수 있고..한다지만..정말 견디기 힘들었습니다.
님께서 이런 모든점을 감안하시고 과감히 생식 다이어트에 돌입하시겠다면..
현재 시중에는 여러종류의 생식이 나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한국생식가족", "가람생식", "고을빛 생식마을", "오행 생식원"등이 있구요.
각기 목적에 맞는 생식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다이어트가 목적이시라면 다이어트 전용 생식을 구입해 드시면 되겠습니다.
상기 회사들은 각기 자신들 회사의 홈페이지가 있어서 자사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또한 샘플을 요청하면 생플로 제품을 한개씩 보내주니까 직접 맛보시고 구입하세요.
요즘은 다이어트 제품의 맛도 개선을 했다고 샘플도 보내주더군요.
(구입하면 신제품 나올때 가끔 홍보용으로 한개씩 보내주기도 합니다. ^^)
단, 가격이 좀 비싼건 알고 계시죠?
보통 60포 기본 한세트에 20만원에 육박하는 금액 입니다.
제품은 전화로 주문하면 바로 배송해 줍니다.
--------------------- [원본 메세지] ---------------------
다이어트 생식을 한번도 안해봐서....
어떤 제품이 좋아요?
(아주 절박하고 간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