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적십자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온정 나눔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 200세대 전달
9월25일 (목)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금 덕 ) 2025년 적십자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는 적십자 행복반찬 나눔터 앞마당에서 하남시 협의회 주관 하남시 지원 (주)써브엠 (주)형 원 대표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후원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전난순 총무부장 진행으로 민족의 대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정을 나누고자 모인 자리입니다. 하남시 이현재 시장 금광연 시 의장 정병용 시의회 부의장 정혜영 시의원 오수봉 전 시장 덕풍2동 박향춘 동장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김희태 센터장 (주) 써브엠 정상열 대표 (주)형 원 임경호 대표 가나안 신협 김준교 전무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자리를 빛내 주신 내빈과 후원자 소개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의 인사 말씀과 활동 보고 "바쁜 일정에도 함께해 주신 내빈과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해 주신 하남시 (주) 써브엠 소고기 140KG (주) 형 원 사골 250포 후원과 자부담으로 준비한 명절 음식으로 양념 소불고기 나박김치 송편 깻잎 소고기 부침개 김치부침개 시금치나물무침 숙주나물무침 사골 등 적십자 봉사원은 아침 5시부터 모여 명절 음식 만들기를 사흘 동안 준비했습니다. 정성과 온기가 담긴 명절 음식을 결연 세대와 사각 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200세대에 나눔을 하게 됐습니다. 또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우리 노란 천사님들 사흘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당신들이 최고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따뜻한 후원으로 추석 맞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 (주)써브엠 정상열 대표 (주) 형 원 임경호 대표께 보드판 전달식을 가졌다.
하남시 이현재 시장 축사"적십자 노란천사님들과 행사를 후원해 주신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 여러분이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돕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며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님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님 하남시자원봉사센터 김희태 센터장님 노란 천사 봉사자 여러분 후원자 대표님들 감사드립니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하남시 금광연 시 의장 격려사" 지역 봉사단체 200개 중 적십자 봉사원은 자랑스러운 봉사단체입니다. 오늘 행사에 오면서 현수막에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봉사 38년 봉사 시간 15.000시간 봉사원 대장 표창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여러분이 있기에 밝은 사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적십자 봉사회를 위해 부족한 점 지원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격려사 " 대한적십자사 120주년을 맞이하여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전국 봉사원 7.000모인 가운데 축제를 진행했습니다. 축제에서 유공 표창을 받게된것 이 여러분 덕분입니다. 한번 구호를 해봅시다. 제가 당신하면 여러분은 덕분에 라고 하시면 됩니다." 봉사원은 우렁차게 덕분에를 외쳤다.
하남을 김용만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정병용 시 의회 부의장 격려사 국민의힘 하남 갑 이 용 당협의회 위원장 격려사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 격려사 (주) 써브엠 정상열 대표 (주) 형 원 임경호 대표 덕담과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김희태 센터장 격려사가 있었다.
전난순 총무 부장의 행사 마무리 멘트 " 추석 맞이 온정 나눔은 적십자 정신과 봉사자 여러분의 마음이 합쳐저 더욱 뜻깊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이 자리가 내년에도 이어져 사랑의 온정이 확산되기를 바란다.
기념 촬영 후 내빈을 위해 식사와 다과를 준비했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권역 부회장 포도 3상자 준비 감일 봉사회 주영옥 총무 커피 2박 스 오후 2시 하남시 협의회 임원과 단위봉사회 회장이 모여 평가회를 진행했다.
.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회장 강금덕) 보앗원 여러분 2025년 추석맞이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로 명절음식을 준비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