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묵은 情.. 오래된 도보꾼 트친들이랑 거마산(踞馬山) 트레킹...
자하 추천 0 조회 78 23.07.13 08:1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7.13 10:08

    첫댓글 양띠 3인방이
    거마산과 7월을

    다독이고 있군요

    좋았어요

  • 작성자 23.07.13 22:54

    요즘 장맛철이라 그런지
    계류에 물흐르는 소리
    청량하고 신선했습니다.
    물줄기가 힘차게 떨어져
    보무도 당당하게
    걸었습니다^^

  • 23.07.13 15:00

    오래된 친구들과 걷기
    아주 좋습니다.
    보기에도 좋구요.

  • 작성자 23.07.13 22:52

    만나면 반갑고
    헤여질 땐 아쉽지만
    또 만날 기약이 있으니
    즐겁습니다.

  • 23.07.13 16:41

    우중에 10년이상된 친구들이랑
    3시간이상 산행 하셨네요..
    걸 크러쉬 맞아요

  • 작성자 23.07.13 22:34

    강화나들길, 평화누리길 완주하며
    힘들때 격려하며 부축여 주고 함께 걸었던 친구들이라 정이 도탑습니다.

  • 23.07.13 19:40

    거마산 소래산가면서
    연계산행한적이 있어요
    오랫동안 같이 다녓던
    친우들하고의 트레킹
    우정이 새록새록

  • 작성자 23.07.13 22:33

    거마산, 성주산 연결 소래산까지 걸으면
    얕은 산들이라 트레킹 개념으로 걸으면 부담 없어 좋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