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Detroit Pistons [니드포쉬드 리캡] vs PHI gm4
#1 BIGSHOT 추천 0 조회 209 08.04.28 20:4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4.28 22:01

    첫댓글 아 보는 내내 따라했습니다 Deeeetroit Basketball~!!!!!! 나의 디드로이트여 항상 응원할게

  • 08.04.28 22:57

    막장이었다가 변화가 시작된건... 2쿼터 막바지 3분정도 남기고서 부터 였습니다. 그때부터 토나오는 수비가 시작되었죠. 턴오버는 있었지만...^^;;; 오늘의 구호는 Deeee~~~~troit Basket~~~ball!!! 그리고 맥다이스...ㅜㅜ

  • 08.04.29 00:15

    Deeee~~~~troit Basket~~~ball!!!

  • 08.04.29 00:45

    ㅎ 블로그 가서 재밌는 동영상 실컷 봤습니다. 리캡 항상 감사드려요!

  • 08.04.29 02:25

    맥다이스 하앍. 멋졋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