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일(토요일)신성한 관점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고후4:6)
정말 놀라운 말씀입니다!
태초에 빛이 있으라고 말씀하셨던 하나님께서 이제 우리 마음에 빛을 비추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마음속에 그분의 빛이 있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오늘의 본문 구절의 후반부에 그 답이 있습니다.
“…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매우 강력한 내용입니다!
당신이 그리스도인이라면,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살고 계시며,
그분의 목적은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발산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매일 나타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 상황 또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따라 살아갑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 따라 살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이 지식이 신성한 관점, 즉 하나님께서 보시는 대로 삶을 보고,
하나님께서 이해하시는 대로 상황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는 “진리”라고 불립니다.
당신의 상황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분은 무엇을 아십니까?
그분은 무슨 말씀을 하십니까? 그분의 말씀은 최고의 진리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지식에 따라 살아가십시오.
그분의 진리에 당신을 맞추고 그분의 관점으로 삶을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삶에서 그분의 영광이 이루어지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그분의 말씀과 그분의 영을 주셔서 그분의 생각을 알고
그분의 길을 이해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러한 더 높은 수준의 지식, 즉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 따라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에 빛을 비추어 이 신성한 관점을 주셨다는 사실을 진정으로 깨달을 때,
당신은 자신 안에 놀라운 능력,
곧 모든 상황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신성한 지식은 당신을 변화시키고, 승리하며 살게 하며,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게 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어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매일 이 신성한 지식에 따라 살고, 하나님의 관점으로 보고, 하나님의 진리 안에서 살고, 어떤 상황이나 의견이나 외부 조건과 관계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말합니다. 나는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끊임없이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골1:27, 벧후1:3, 엡1:17-18
골1:27, 27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벧후1:3, 3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엡1:17-18 1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