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모두가 기다리던 모글을 수요일 야간에 만듭니다.
오후 6:30~7:30 정도에 모글제국 스텝이 코스를 '드로잉' 하면, 라인줄을 걷습니다.
그러면 모두 모글 코스안으로 들어오셔서 즐거운 길내기를 하시면 됩니다.(스텝이 문을 엽니다)
지산의 전통이자, 대한민국의 유일 스키어가 함께 만드는 모글코스!!
안되던 모글기술도 저절로 되고, 쉽게 모글턴의 원리를 느낄 수 있는 길내기에 적극 동참바랍니다.
(예고된 조성 일정은 슬루프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글이 어느정도 자리 잡으면 수요모글크리닉도 재개 하겠습니다.
지산 모글을 사랑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모글제국 20주년.
SMX
-. 2023 지산리조트 수요모글크리닉 팀장 황지현 선수입니다. 28세 미혼이시고 골프타는 여자입니다. 모글은 SRT!!
-. 지난 금요일부터 3일 연속 지산으로 출퇴근 했습니다. 서울에서 가는데 3시간 오는데 1시간.. 심지어 크리스마스인데도요.
-. 지산마트앞 삼거리에 제가 자주가는 카페인데 곧 이전을 한답니다. 몇년간 라테 자주 마셨는데.. 이젠 이곳도 추억 속으로..
-. 오늘은 국대와 함께 합동 훈련을 하였습니다. 사실 국대들이 지산에 놀러 온거죠. 온김에 SMX 팀과 같이 훈련했습니다.
-. 오늘 훈련은 SHIN PRESSURE (정강이누르기) 입니다. 미국에서는 '백달러턴'으로 불리고, 저는 '강시턴' 이라고 부릅니다.
-. 보시면 빨간 부적 같은게 보이시죠? 턴하는 중 저게 떨어지면 탈락입니다. 이거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강좌 영상 참조)
-. 모글 국대들과 함께한 즐거운 훈련시간.. 자라는 주니어팀에게 귀한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세워두니 좀 많네요^^
-. 오늘 훈련내내 팔로우 촬영을 해주신 국가대표 이윤승 아버님 입니다. 항상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한명의 월드컵선수를 키우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저는 잘 압니다.
-. 아직 5번 슬루프를 풀개장 하지 않았더군요.. 어제밤에 웹캠 볼 때는 다한 것처럼 보였는데..
-. 3일 연속 훈련에다 날씨도 많이 추워서 (그제, 어제가 역대급) 오늘은 훈련을 조금 일찍 마쳤습니다. 시계탑 찍는데 우연히 찍힌 마장면 꼬마들.
-. 모글을 조기에 만들 수 있게 협조해주신 지산리조트 제설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당일 모글코스 자리에 소프트한 구루밍 부탁드립니다)
-. 거의 다 폈는데.. 공정율 95% 아직도 마무리가 덜 되었나 봅니다. 이거 다펴면 지산 처음 오시는 분들..정말 '압권' 입니다.
-. 28일 수요일 밤에 모글이 만들어질 자리입니다. 이번에는 첫날 부터 페이스샷 파우더 런이 될 수있도록 기도해 봅니다.
-. 수요크리닉 입문반 모글강사 방소현 선수입니다. 15년전 6년간 천마산 스키장 강사를 지낸 배테랑 이시죠. 인터레벨 LV2.
첫댓글
모글 첫조성일 예상을 너무 많이 틀려서 '양치기소년'이 되었습니다.
죽은 시계도 하루 두 번은 정확이 맞다고 합니다. 이번이 그 두 번째 이기를 바랍니다.
수요일 모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