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뿅이벤트&띵동이벤트 오일은 제외이며
정가 1리터 2만원이상의 엔진&미션오일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와 체인점에 공유가 됩니다 **
== 후기 작성 후 주소,실명,전화번호를 쪽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
차명&년식:모하비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합성유 사용 경험:계속~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하도 럭셔리 드라이브 5W40(국내 1호)
작업한 오일:신제품 커스텀 특화오일 레드씨드 레이싱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4일째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에서 ★★★★+로 현재까지는 유동적
■ 총평 : 이번 오일은 레드씨드에서 커스텀으로 제조되는 오일로
사실 저도 계획에는 없었는데 급작스레 추진하여 당연히 독점으로 공급받게 된 오일입니다.
제가 오케이를 한 이유는 기존의 끝판왕급 레드씨드 GTR과 비교하여
성향이 아주 많이 틀리고 가격대도 틀리다는 메리트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며
기존에 레드씨드 제품들이 보여준 만족도나 커스텀 GTR이 보여준 걸 종합해봤을때
충분히 기대치를 충족하리라 생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단 점도는 5/50입니다. 이름도 레이싱입니다.
허나 늘 말씀드리듯이 5/50? 그걸 어디에 사용해?라는 편견을 가지거나
그간 제가 판매해오던 커스텀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리 생각들 하시겠지만
한번쯤 사용해보셨거나 제가 어떻게 커스텀을 추구하는지 아신다면
스펙이나 점도는 사용상 아~무 문제가 없다는걸 아실 것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하도 럭셔리 드라이브 또한 굉장한 만족도로 사용하던 찰나
12일 토요일날 입하되는 즉시 국내 1호로 하도를 빼고 작업을 하였고
주말내내 여기저기 좀 돌아다니냐고 오늘까지 400키로 이상을 주행하고 있습니다.
연비성이야 뭐 패쓰~
가속성은 기존 하도 럭셔리보다는 분명 찰집니다.
하도는 아주 굉장히 조용하면서 가볍게 악셀질감이 반응왓는데 반하여
같은 길 같은 패턴으로 운행하다보면 분명 기존 하도 럭셔리는 킥다운이 될 시점인데
이번 레드씨드 레이싱은 그냥 밀고 나갑니다.
헌데 그게 묵직하게...무겁다...가 아니라
바닥에 붙어가듯이 굉장히 쫀쫀하게 쭈욱~민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반응성은 기존 하도 럭셔리보다는 분명 늦지만 통상적으로 무겁다는 아니기에 별 3개.
반대로 출력성은 별4개에 +를 줬습니다.
굉장합니다.
여기서 기존 하도 럭셔리와 완전히 판가름이 납니다.
하도 럭셔리도 전혀 파워가 딸리는 느낌은 받지 못했는데
이번 레드씨드 레이싱에 비교하여는 한수 아래라는건 분명합니다.
이건 뭐 차가 알고 몸이 아니 어찌 둘러칠 방법이 없습니다ㅎㅎ
일단 초반 반응은 하도가 살짝 우위이고
터보가 터지고 속도가 붙기 시작하면 레드씨드 레이싱이 밀기 시작하는데
리맵핑도 했겠다...시트에 파뭍히면서 그대로 그냥 거침없이 도로에 달라붙어 속도계가 올라갑니다.
고단으로 넘어가면서 기어변속될때 멈칫하던 것도 덜하게
알피엠 움직임도 현저하게 적으면서 고알피엠서 그냥 최고속까지 밀어 제낍니다.
개인적으로 딱 제스타일입니다ㅋㅋ
진동성은 무난합니다...특이사항 없기에 별2개.
또 하나 특이사항은 정숙성입니다.
예전 레드씨드 GTR도 굉장히 부드러운 주행감과
그 속에 출력성의 숨겨진 발톱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레이싱은 정숙성에서 그럽니다.
냉간시 밖에서 듣는 엔진음 전혀 하도 럭셔리에 안꿀립니다.
실내서 듣는 엔진음 죽여줍니다.
예열 후 슬슬 가속을 할때 엔진음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디젤 특유의 초기 그그릉 소리 없습니다.
여기까지는 하도 럭셔리와 대동소이합니다. 조용하고 부드럽고...
근데 중속으로 넘어가면 기존 하도 럭셔리에 비해 살짝 엔진음이 들립니다.
허나 그 소리 역시 오디오 다 끄고 창문 다 닫고 민감하게 체크를 해볼 요량으로 들어봐야
들리는 정도이기에 큰차이는 없습니다.
허나 고속...제 기준 180이상으로 넘어가면 레드씨드 레이싱이 반대가 됩니다.
엔진이 힘들어 한다거나 터질듯이 왕~하는 엔진음은 전혀 없습니다.
정숙성 부분은 그래서 별 2개도 줬다가 또 +도 주고 좀 유동적으로 줬습니다.
암틈 현재까지는 제 나름대로 기대했던 성능은 나오고 있습니다.
아주 조용하면서 주행질감은 부드럽되 폭팔적인 후빨...이것이 포인트가 됩니다.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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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선택장애..
갈수록 선택장애가 심해져가겠군요. ㅎㅎㅎ
사장님이 부럽네요...이제 오일교환한지 10000km(만3개월)되었는데...출퇴근위주구 고속도로가 70%이기에 12000에 교환할려고 생각중이구여..일주일에 500km씩 타니....4월첫째주이면 12000이되고 그때 교환하러갈께요...생각한 오일은 레드씨드이구여..끝판왕은 아니구여....^^; 뭘 넣어야 할지 잘 모릅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