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여러분!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오늘 우리전문건설 ( )군협의회 창립을 맞아 축하해 주시기 위해 공사간 바쁘심에도 불구하시고 참석하여주신 ( )군수님 각 기관단체장님 그리고 본회 대표 이사님을 비롯한 내외귀빈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지역발전과 우리 협의회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도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부족한 제가 우리 ( )군협의회 초대 회장직을 수행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나 우리 ( )군협의회 발전에 초석을 다지는 자리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생각할 때 양 어깨가 무거워짐을 느낍니다.
친애하는 회원 여러분!
앞으로 우리 전문건설업계를 둘러싼 주변 환경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최근 유가 폭등 등 원자재대 상승으로 가뜩이나 어려운 우리 업계도 더욱 움츠려들게 하고 있으며 최근 건설업자간 겸업제한폐지로 앞으로 건설 산업에 있어 격변의 시대를예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우리( )은 주지하다시피 전국 유일의 우주항공 연관시설의 직접도시이자 전국 최대 일조량을 자랑하는 천혜비경을 간직한 휴양산업의 메-카이지만 아직은 1차 산업이 54%를 육박하는 인구 8만명의 소규모 도시이기도합니다.
우리 전문건설 ( )군 협의회는 이러한 산업구조의 연결고리로써 건설업이라는 2차 산업이 가지고 있는 생산유발과 고용창출을 위한 막중한 책임이 있으며 이를 위해 수주 물량 확대를 통한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위해 매진해 나가는데 회원여러분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할것것을 이 자리를 빌려 굳게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오늘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 )군수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여러분과 행사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 )사무국장님 그리고 회원 대표 여러분에 노고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참석하신 한 분 한 분께 가내평안과 하시는 사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4월 21일
( ) 군협의회 초대회장 k y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