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님 반갑습니다.
용봉서신을 통해 태을도와 인연되신 것을 참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 마음이 그 글을 알아보고, 그 글을 그 마음으로 받아들여 인연을 맺는 것입니다. 비록 인터넷을 통해 인연이 되었지만, OOO님의 마음이 태을도로 이끌린 것입니다.
글에는 마음이 담겨있고 인연의 끈이 숨어 있습니다.
글은 마음을 실어나르는 수레요, 인연을 맺어주는 안내자입니다. 글을 보고 마음이 움직이고 인연이 오고가는 것입니다. 용봉서신의 글을 통해,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전하고 천지부모님과의 인연자를 찾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도를 통해 태을궁의 마음문만을 열어놓고 천하창생들의 마음만을 살펴보고 계십니다.
득인심(得人心)해야 득천하(得天下)한다고 했습니다. 천지부모님도 당신들과 이심전심되는 인간의 마음을 얻어야 천지일을 천지도수따라 성사재인할 수 있습니다.
입도는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님의 마음과 함께하는 첫출발입니다.
서둘러서 입도한다고 될 일도 아닙니다. 충분히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입도하셔야 흔들림이 없습니다. 입도하시기 전에 용봉서신의 글을 많이 읽으시기 바랍니다. 용봉서신의 글을 가까이한다는 것은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가까이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용봉서신의 글을 읽고 또 읽다 보면, 천하창생을 사랑하고 아끼는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가슴 깊숙히 새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태을도를 포교해온 증산종단입니다.
지금은 태을도를 만나 태을도인으로 포태재생신되어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태을도의 생명길을 열어주시고, 고수부님이 증산종단을 결성하여 태을도의 생명길을 개쳑하셨습니다. 증산종단 100년의 역사가 태을도로 수렴되고, 증산신앙인이 태을도인으로 결실맺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이 OOO님에게 베풀어주신 은혜가 태을도를 만나 태을도인으로 결실맺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